카페가입

지역쿠폰

메디뷰티

전체보기

신림 머리잘하는곳 '지노헤어 난곡점' 을 소개합니당♥

  • 2019-09-02 15:03:24
  • 서준민지맘
  • 조회수 856
  • 댓글 0

안녕하세용 ~♥

서준이민지 쌍둥이맘이에용 ~ㅋㅋㅋㅋ

드디어 9월달이에요 맘스님들~~~

너~무 너무 더웠던 여름도 이제 슬슬끝나가는거 같네용!

그렇게 덥던 날씨가 요즘밤에는 시원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용 ㅋㅋㅋㅋ!

오늘은 신림동에 머리잘하기로 소문난곳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릴려구합니당♥

바로 '지노헤어 난곡점' 이곳인데용!ㅋㅋㅋㅋ

지노헤어하면 아시다시피 프렌차이즈라서 맘스분들도 여기저기서 보셨을거에용ㅋㅋㅋ!

지노헤어 난곡점은 신림쪽에서 머리잘하기로 소문난곳이라 동네에서 유명하더라구용 ㅋㅋㅋ~

그래서 저도 !  날씨도좋아서 기분 전환겸 머리하러 다녀왔답니당~

위치는 신림 난곡쪽 세이브마트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 쉬웠구요 ~


번쩍이는 간판이 찾기 정말 쉽겟죵?! 


카운터에는 이렇게 판매하는 제품들도 진열되어있구요 ~ 


한쪽에는 커피머신이랑 음료가 있어서 간단하게 기다리면서 음료를마실수있게 되어있네용♥


작은 화분이 귀여워서 한장 찍어봤어용♥



이제 제머리 사진보여드릴게용 ㅋㅋㅋㅋ!!



제머리상태 진짜 안좋았는데 !!! 이렇게 예쁘게 만들어주신 디자이너쌤 너무 감사드려여 ㅠㅠ...♥

맘스님들 제 머리 어떠신가요 !!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들어서 여기저기 자랑중이랍니다 ~ㅋㅋㅋ!!




이곳에서 머리하는내내 처음방문인데도 단골손님처럼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구여ㅋㅋㅋㅋ~~

너무 친절하시고 재밌으셔서 머리하는동안 지루하지도않았네용ㅋㅋㅋ!

머리는 물론 대만족♥

신림주변 맘스분들도 꼭한번 방문해보세요 !!










♥지노헤어 난곡점♥

서울 관악구 법원단지길 12

02-864-3493





#신림미용실#신림미용실추천#신림헤어샵#신림헤어샵추천#신림머리잘하는곳#신림머리잘하는곳추천#신림염색#신림펌#신림동미용실#신림동헤어샵#신림동머리잘하는곳#신림동염색#신림동펌#난곡미용실#난곡미용실추천#난곡헤어샵#난곡헤어샵추천#난곡머리잘하는곳#난곡염색#신대방미용실#신대방헤어샵#신대방머리잘하는곳#신대방염색#신대방펌#지노헤어#지노헤어난곡점

'
  
댓글 0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지 테크노 아이미래 산후조리원 소식! [0] 테크노사랑 2019.07.12 2684
공지 절개없는 목주름수술~! 깊은 목주름 고민 연세다인에서 ... [0] 연세다인성... 2019.06.11 4107
공지 광명 영수 단과 학원 제휴 할인 [0] TAP입시연구소 2019.02.22 6442
공지 [앙금플라워 살롱드로사] 앙금플라워클래스 수강생 모집 [0] 앙금플라워... 2019.01.09 7568
베스트 윤곽톡스 5주년 이벤트 [0] 릴리아나 2019.08.21 1301
베스트 삼선동에 있는 지노헤어 다녀왔어용~♥ [2] 예지천사맘 2019.08.21 1436
90416 생활정보 기미원인을 찾아 지우는 기미레이저 [0]
N
릴리아나 2019.09.17 238
90411 뷰티, 미용공유 피부과제모 선택의초이스 역시너였어 [0]
N
eunjung0905! 2019.09.17 25
90386 뷰티, 미용공유 부천 중동 마사지샵 추천 :: "더힐링... [0]
N
지연이엄마마 2019.09.17 100
90339 뷰티, 미용공유 영구제모비용알면 왁싱안할껄? [0]
N
노키리 2019.09.16 59
90337 뷰티, 미용공유 무턱필러가격 내가원하던라인이야~ [0]
N
eunjung0905! 2019.09.16 62
90330 뷰티, 미용공유 hpl가격 체험가격으로 먼저 알아봐요 [0]
N
릴리아나 2019.09.16 266
90267 뷰티, 미용공유 강남 "삿포로 스파"에서 스파 하고 힐... [0] 지연이엄마마 2019.09.11 285
90265 뷰티, 미용공유 복부지방분해주사가격 이번에는성공할... [0] eunjung0905! 2019.09.11 270
90248 뷰티, 미용공유 윤곽주사용량 얼마면되니 ? [0] 노키리 2019.09.10 327
90246 뷰티, 미용공유 이중턱주사 다이어트를한것처럼예뻐졌네 [0] eunjung0905! 2019.09.10 307
90221 뷰티, 미용공유 인천 서구 "진뷰티피부" 물광피부로 ... [0] 지연이엄마마 2019.09.10 483
90213 뷰티, 미용공유 옆구리살빼기 이렇게 쉬운방법이 ?!!! [0] 노키리 2019.09.09 400
90210 뷰티, 미용공유 레이저리프팅효과 탱글탱글 동안피부... [0] eunjung0905! 2019.09.09 343
90169 생활정보 스테로이드 없는 윤곽주사 여기!? [0] 릴리아나 2019.09.07 686
90167 뷰티, 미용공유 슈링크300샷 가격공유해요 [0] 노키리 2019.09.07 594
90166 뷰티, 미용공유 제토닝 겨드랑이제모 하려면 제토닝하... [0] 릴리아나 2019.09.07 538
90142 뷰티, 미용공유 입술필러가격 웃는모습이 가장예쁜날 [0] eunjung0905! 2019.09.06 470
90133 맛집공유 & 배달 [통큰젓갈] 젓갈 선물세트 [0] 통큰♡젓갈 2019.09.06 274
90132 맛집공유 & 배달 [통큰젓갈] 입맛이 없으실때 연락주세요~ [0] 통큰♡젓갈 2019.09.06 272
90131 뷰티, 미용공유 익산 영등동 머리잘하는곳 '헤어작업... [0] 서준민지맘 2019.09.06 497
90130 생활정보 [통큰젓갈] 젓갈 선물세트 [0] 통큰♡젓갈 2019.09.06 444
90129 생활정보 [통큰젓갈] 입맛없으실때 통큰젓갈로 ... [0] 통큰♡젓갈 2019.09.06 438
90110 뷰티, 미용공유 종아리레이저제모 패키지로만나봐 [0] eunjung0905! 2019.09.05 499
90109 뷰티, 미용공유 스테로이드없는윤곽주사 효과좋아요 ! [0] 노키리 2019.09.05 630
90105 뷰티, 미용공유 광안동 '헤어살롱휴양지' 에서 다녀... [0] 예지천사맘 2019.09.05 537
90000 뷰티, 미용공유 신사역피부과 예쁨은내가찾는거야 [0] eunjung0905! 2019.09.04 542
89999 뷰티, 미용공유 입꼬리필러로 스마일입술라인교정이 ... [1] 노키리 2019.09.04 626
89996 생활정보 [통큰젓갈] 젓갈 선물세트 [0] 통큰♡젓갈 2019.09.04 529
89994 뷰티, 미용공유 다이어트의 마무리는 피부탄력의 울핏 [0] 릴리아나 2019.09.04 651
89952 뷰티, 미용공유 코레지레이저 리버스클리닉종로점 런칭 [0] 노키리 2019.09.03 688
89951 뷰티, 미용공유 앞광대필러 동안인상으로 더욱예뻐졌어 [0] eunjung0905! 2019.09.03 579
89945 맛집공유 & 배달 [통큰젓갈] 젓갈 선물세트 [0] 통큰♡젓갈 2019.09.03 437
89943 뷰티, 미용공유 수원시청역피부과 이벤트 대박임 [0] 포니맘 2019.09.03 687
89934 맛집공유 & 배달 성수동 맛집이라고 소문난 '일일향' ... [0] 예지천사맘 2019.09.03 437
89923 뷰티, 미용공유 아꼴레이드 지친피부케어주쟈 [0] eunjung0905! 2019.09.02 628
89922 뷰티, 미용공유 레이저토닝효과 좋은데요 ? [0] 노키리 2019.09.02 836
89921 뷰티, 미용공유 제모하려고 여의사제모 찾으셨나요? [0] 릴리아나 2019.09.02 733
89898 뷰티, 미용공유 신림 머리잘하는곳 '지노헤어 난곡점'... [0] 서준민지맘 2019.09.02 856
89857 뷰티, 미용공유 잡티제거레이저 동양인에 적합한 레이... [0] 릴리아나 2019.08.31 713
89856 뷰티, 미용공유 입술필러 받아봤더니 대박임 [0] 포니맘 2019.08.31 759
89850 뷰티, 미용공유 국산필러가격 꽂혀버렸어 다갖고싶어져 [0] eunjung0905! 2019.08.30 759
89848 뷰티, 미용공유 주근깨레이저비용 효과 괜찮은곳 찾았... [0] 포니맘 2019.08.30 798
89828 맛집공유 & 배달 대전 탄방동 분위기좋은 예쁜카페 '나... [0] 서준민지맘 2019.08.30 769
89826 뷰티, 미용공유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가격 공유해요 ! [0] 노키리 2019.08.30 944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