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메디뷰티

뷰티, 미용공유

삼선동에 있는 지노헤어 다녀왔어용~♥

  • 2019-08-21 13:54:27
  • 예지천사맘
  • 조회수 1320
  • 댓글 2

안녕하세용 ~

예지맘이에용♥

맘스님들 오랜만이네요 !!

이제 더위가 한풀꺾이고 조금씩 가을냄새가 나네요~

저는 4계월중 봄,가을이 가장 좋은데 이제슬슬 가을이오니까 또 기분이 너~무 좋네용 ㅋㅋㅋ

오늘은 다름이아니라 지난번에 다녀온 미용실 한군데를 소개해드릴려구하는데용!

바로 '지노헤어 한성대점' 이곳인데요!


한성대입구역 3번출구쪽에 세븐일레븐이 보이는데 바로 그 윗층에 있답니다♥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카운터가 있고 그옆에는 개인락카가 있어서 물품은 잠시 보관해둘수있구용~


매장 안쪽은 이렇게 큰 창문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게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

한쪽에는 간단하게 차나 음료를먹을수 있는 셀프바가 있어서 딱 제스탈이었어용ㅋㅋㅋ~


이제 제머리 보여드릴게요!


짜잔~ 쑥스러워서 뒷모습만 올릴게용 ㅠㅠㅋㅋㅋㅋㅋ!

머리색깔이랑 컬이 너~무 예쁘죠 ?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드는데 맘스님들은 어떠신가용 ㅋㅋㅋㅋㅋ맘에드실거에용ㅋㅋㅋㅋ



지노헤어 한성대점은 이미 동네에서는 유명하고 한성대 학생들도 많이 온다구 하네용 ㅋㅋㅋ!

가격도 괜찮고 실력도 너~무 좋아서 맘에안들수가 없어용!!!!!

서울 사시는 맘스분들도 단골 미용실 없으신분들은 꼭한번 방문해보세용

인생미용실 되실수도♥




♥지노헤어 한성대점♥

서울 성북구 삼선교로 4-1

02-745-3493







#성북구미용실#성북구헤어샵#성북구미용실추천#성북구헤어샵추천#성북구머리잘하는곳#성북구염색#성북구펌#한성대미용실#한성대미용실추천#한성대헤어샵#한성대헤어샵추천#한성대머리잘하는곳#한성대머리잘하는곳추천#한성대염색#한성대펌#한성대지노헤어#지노헤어한성대점

'
  
댓글 2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베스트 남자여유증 주사로도 해결가능!? [0] 릴리아나 2019.08.14 1493
베스트 빼기힘든 군살! 저는 이렇게빼요 [0] 노키리 2019.08.12 1530
90267 뷰티, 미용공유 강남 "삿포로 스파"에서 스파 하고 힐... [0] 지연이엄마마 2019.09.11 166
90265 뷰티, 미용공유 복부지방분해주사가격 이번에는성공할... [0] eunjung0905! 2019.09.11 163
90248 뷰티, 미용공유 윤곽주사용량 얼마면되니 ? [0] 노키리 2019.09.10 221
90246 뷰티, 미용공유 이중턱주사 다이어트를한것처럼예뻐졌네 [0] eunjung0905! 2019.09.10 198
90221 뷰티, 미용공유 인천 서구 "진뷰티피부" 물광피부로 ... [0] 지연이엄마마 2019.09.10 378
90213 뷰티, 미용공유 옆구리살빼기 이렇게 쉬운방법이 ?!!! [0] 노키리 2019.09.09 293
90210 뷰티, 미용공유 레이저리프팅효과 탱글탱글 동안피부... [0] eunjung0905! 2019.09.09 235
90167 뷰티, 미용공유 슈링크300샷 가격공유해요 [0] 노키리 2019.09.07 487
90166 뷰티, 미용공유 제토닝 겨드랑이제모 하려면 제토닝하... [0] 릴리아나 2019.09.07 437
90142 뷰티, 미용공유 입술필러가격 웃는모습이 가장예쁜날 [0] eunjung0905! 2019.09.06 365
90131 뷰티, 미용공유 익산 영등동 머리잘하는곳 '헤어작업... [0] 서준민지맘 2019.09.06 385
90110 뷰티, 미용공유 종아리레이저제모 패키지로만나봐 [0] eunjung0905! 2019.09.05 396
90109 뷰티, 미용공유 스테로이드없는윤곽주사 효과좋아요 ! [0] 노키리 2019.09.05 528
90105 뷰티, 미용공유 광안동 '헤어살롱휴양지' 에서 다녀... [0] 예지천사맘 2019.09.05 430
90000 뷰티, 미용공유 신사역피부과 예쁨은내가찾는거야 [0] eunjung0905! 2019.09.04 439
89999 뷰티, 미용공유 입꼬리필러로 스마일입술라인교정이 ... [1] 노키리 2019.09.04 521
89994 뷰티, 미용공유 다이어트의 마무리는 피부탄력의 울핏 [0] 릴리아나 2019.09.04 549
89952 뷰티, 미용공유 코레지레이저 리버스클리닉종로점 런칭 [0] 노키리 2019.09.03 586
89951 뷰티, 미용공유 앞광대필러 동안인상으로 더욱예뻐졌어 [0] eunjung0905! 2019.09.03 476
89943 뷰티, 미용공유 수원시청역피부과 이벤트 대박임 [0] 포니맘 2019.09.03 578
89923 뷰티, 미용공유 아꼴레이드 지친피부케어주쟈 [0] eunjung0905! 2019.09.02 525
89922 뷰티, 미용공유 레이저토닝효과 좋은데요 ? [0] 노키리 2019.09.02 733
89921 뷰티, 미용공유 제모하려고 여의사제모 찾으셨나요? [0] 릴리아나 2019.09.02 628
89898 뷰티, 미용공유 신림 머리잘하는곳 '지노헤어 난곡점'... [0] 서준민지맘 2019.09.02 750
89857 뷰티, 미용공유 잡티제거레이저 동양인에 적합한 레이... [0] 릴리아나 2019.08.31 609
89856 뷰티, 미용공유 입술필러 받아봤더니 대박임 [0] 포니맘 2019.08.31 651
89850 뷰티, 미용공유 국산필러가격 꽂혀버렸어 다갖고싶어져 [0] eunjung0905! 2019.08.30 656
89848 뷰티, 미용공유 주근깨레이저비용 효과 괜찮은곳 찾았... [0] 포니맘 2019.08.30 676
89826 뷰티, 미용공유 브라질리언레이저제모가격 공유해요 ! [0] 노키리 2019.08.30 812
89801 뷰티, 미용공유 강남역보톡스가격 내가그동안찾았던거... [0] eunjung0905! 2019.08.29 712
89799 뷰티, 미용공유 코레지리프팅 피부재생레이저 런칭이벤트 [1] 릴리아나 2019.08.29 1031
89798 뷰티, 미용공유 반포동 예뻐지는미용실 'H731' 을 소... [0] 서준민지맘 2019.08.29 704
89725 뷰티, 미용공유 아쿠아필이벤트 대박임 1회가격이; [0] 포니맘 2019.08.28 732
89657 뷰티, 미용공유 강남역 장도연피부과 9월이벤트미리 ... [0] 노키리 2019.08.27 888
89587 뷰티, 미용공유 슈링크리프팅 3.8만원 ? 왤캐싸졌지.. [0] 포니맘 2019.08.26 812
89539 뷰티, 미용공유 장도연 피부과 모델이네요 [0] 포니맘 2019.08.24 933
89446 뷰티, 미용공유 윤곽톡스 5주년 이벤트 [0] 릴리아나 2019.08.21 1171
89443 뷰티, 미용공유 삼선동에 있는 지노헤어 다녀왔어용~♥ [2] 예지천사맘 2019.08.21 1320
89416 뷰티, 미용공유 출산후 뱃살관리어떻게 하세요 ? [1] 노키리 2019.08.20 1146
89400 뷰티, 미용공유 속눈썹 받고왔어요~ [0] 찬이맘맘 2019.08.20 1058
89251 뷰티, 미용공유 남자분들도 쉽게 제모관리할수 있어요 [0] 노키리 2019.08.16 1273
88967 뷰티, 미용공유 울핏이라고아세요? [0] 포니맘 2019.08.13 1367
88778 뷰티, 미용공유 할수록 가격이 낮아지는 필러가격 [0] 노키리 2019.08.09 1963
88721 뷰티, 미용공유 어깨통증,승모근발달 이걸로 해결해요 ~ [2] 노키리 2019.08.08 1829
88706 뷰티, 미용공유 필러 저렴하게 하는 이벤트 공유 [0] 릴리아나 2019.08.07 2024
88659 뷰티, 미용공유 백석동 머리잘하는곳 '준오헤어' 다녀... [0] 예지천사맘 2019.08.06 1669
88643 뷰티, 미용공유 분당 정자동 머리잘하는곳 '디보쉬헤... [0] 서준민지맘 2019.08.06 3060
88624 뷰티, 미용공유 순천 조례동 머리잘하는곳 '37번가헤... [0] 예지천사맘 2019.08.05 2392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