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뷰티, 미용공유

익산 영등동 머리잘하는곳 '헤어작업실' 을 소개합니당♥

  • 2019-09-06 14:46:20
  • 서준민지맘
  • 조회수 17302
  • 댓글 0

안녕하세용 ~

서준이민지 쌍둥이맘이에용~♥

이번주말에는 태풍이 온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ㅠㅠ...

아무일없이 지나갔으면 좋겠는데 이번 태풍은 엄청 강한 태풍이라고 하더라구요 ...ㅠㅠ~

맘스님들도 주말에는 창문 꼭 닫고 계시고 아이들 데리고 외출은 되도록 안하는게 좋을것같네용 ~~

오늘은 익산 영등동쪽에 머리잘하는곳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드릴려구하는데용!

오픈 한지 얼마 안된 곳인데도 벌써 동네에서 핫한미용실이라고 하더라구용ㅋㅋㅋ~

바로 'Hair작업실' 이라는곳인데용 ! 사진보여드릴게용~

위치는 월드킹키즈카페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도 쉬웠구요 !

간판이 눈에 띄게 디자인되어있어서 한눈에 들어오네용ㅋㅋㅋ!

카운터에는 락카가 있어서 개인물품을 잠시 보관할수도 있게 되어있구요~

작은화분들이 너무 귀여웠답니당♥


새로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 그런지 엄청깨끗하고 정리가 잘되어있어서 좋았답니당~

머리헹구는곳도 깨끗하게 되어있구용~


한쪽에는 대기할수 있게 쇼파가 있어서 편하게 기다릴수 있답니당~!




이곳은 새로생긴지 얼마안되서 모르시는 맘스분들도 계실텐데용~

요즘 머리잘한다고 소문나서 영등동쪽에서는 점점 유명해지고 있는데용 !!

익산맘스분들도 머리하실때 꼭 한번 방문해보세용!

인생미용실 되실거에용~♥







♥Hair작업실♥

전북 익산시 고봉로 354-1

063-836-1358








#익산미용실#익산미용실추천#익산헤어샵#익산헤어샵추천#익산머리잘하는곳#익산머리잘하는곳추천#익산염색#익산펌#영등동미용실#영등동미용실추천#영등동헤어샵#영등동헤어샵추천#영등동머리잘하는곳#영등동머리잘하는곳추천#영등동염색#영등동염색추천#영등동펌#영등동펌추천#영등동헤어작업실#헤어작업실

'
  
댓글 0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25511 뷰티, 미용공유 머리하구 왔오요~! [0] 하은맘맘 2020.03.23 118
125453 뷰티, 미용공유 속눈썹 펌하구 왔쏘용 [0] 하은맘맘 2020.03.20 260
124847 뷰티, 미용공유 타투~! [0] 규빈종빈맘 2020.03.09 1
124500 뷰티, 미용공유 피부관리 ~><~ [0] 민이아가맘 2020.03.03 123
123792 뷰티, 미용공유 부천 머리잘하는곳 '807번가미용실' ... [0] 서준민지맘 2020.02.20 177
123757 뷰티, 미용공유 2월 피부과이벤트 뷰티쿠폰 안내드려요~ [0] 노키리 2020.02.20 271
123725 뷰티, 미용공유 구월동마사지 "중국전통마사지" 힐링... [0] 지연이엄마마 2020.02.20 258
123718 뷰티, 미용공유 석남동 속눈썹연장 "소다아이래쉬" 유... [0] 지연이엄마마 2020.02.20 220
123704 뷰티, 미용공유 코레지리프팅 피부재생레이저로 어려... [0] 릴리아나 2020.02.19 380
123663 뷰티, 미용공유 부평 속눈썹 "비쥬래쉬" 꼼꼼하게 연... [0] 지연이엄마마 2020.02.19 192
123532 뷰티, 미용공유 청량리 피부관리 눈에 띄게 효과를 본... [0] 지연이엄마마 2020.02.17 263
123531 뷰티, 미용공유 숙대 피부관리 얼짱몸짱 숙대점 피부... [0] 지연이엄마마 2020.02.17 238
123528 뷰티, 미용공유 일산 반영구 "루디베라" 에서 반영구... [0] 지연이엄마마 2020.02.17 178
123527 뷰티, 미용공유 강남 반영구 자이언트 잉크 초봄브로... [0] 지연이엄마마 2020.02.17 226
123525 뷰티, 미용공유 일산미용실 "스타헤어" 머리하고 온 ... [0] 지연이엄마마 2020.02.17 204
123524 뷰티, 미용공유 부천마사지 "더힐링샵" 부천 마사지 no.1 [0] 지연이엄마마 2020.02.17 163
123472 뷰티, 미용공유 천안훠궈 "산청자매훠궈" 자주 가는 ... [0] 지연이엄마마 2020.02.17 164
123351 뷰티, 미용공유 부평미용실 준헤어살롱 머리 잘하는 ... [1] 지연이엄마마 2020.02.13 204
123349 뷰티, 미용공유 장한평미용실 "우연히 헤어살롱" 에서... [0] 지연이엄마마 2020.02.13 189
123343 뷰티, 미용공유 성북동피부관리 "얼짱몸짱 성신여대점... [0] 지연이엄마마 2020.02.13 169
123337 뷰티, 미용공유 화곡동 피부관리 제일 에스테틱 추천... [0] 지연이엄마마 2020.02.13 172
123322 뷰티, 미용공유 강남 피부관리 '가꾸다' 를 소개합니당♥ [0] 서준민지맘 2020.02.13 1859
123289 뷰티, 미용공유 포항 왁싱 "나나뷰티" 꼼꼼하고 실력 ... [2] 지연이엄마마 2020.02.12 218
123287 뷰티, 미용공유 신사동 미용실 에이블뷰티 헤어메이크... [0] 지연이엄마마 2020.02.12 259
123281 뷰티, 미용공유 오산마사지 푸잉타이테라피 에서 시원... [0] 지연이엄마마 2020.02.12 167
123278 뷰티, 미용공유 금촌 네일 "아노네일" 금촌 네일샵 NO.1 [0] 지연이엄마마 2020.02.12 193
123274 뷰티, 미용공유 군산 네일 "네일빛나" 에서 예쁜 네일... [0] 지연이엄마마 2020.02.12 197
123270 뷰티, 미용공유 부평네일 "젤리네일" 네일하고 기분전... [0] 지연이엄마마 2020.02.12 181
122995 뷰티, 미용공유 타투하구 왔습니당 [0] 민이아가맘 2020.02.04 55
122986 뷰티, 미용공유 미용실에 다녀왔어용~^^ [0] 서아맘@ 2020.02.04 163
122382 뷰티, 미용공유 속눈썹펌 하구 왔습니당 [0] 서아맘@ 2020.01.20 4
121189 뷰티, 미용공유 타투 했습니당 [0] 거누맘맘 2020.01.09 7
120984 뷰티, 미용공유 속눈썹 펌을 받았어용 [0] 초이스맘 2020.01.08 3
120278 뷰티, 미용공유 머리 하구 왔어용 ~~ [0] 서아맘@ 2020.01.02 185
119722 뷰티, 미용공유 속눈썹 펌을 받았습니당 [0] 서아맘@ 2019.12.20 4
119698 뷰티, 미용공유 영등포 네일 추천 "케미네일" 유지력... [0] 지연이엄마마 2019.12.19 192
119042 뷰티, 미용공유 속눈썹 하고 왔어요~ㅎ [0] 서아맘@ 2019.12.05 161
118149 뷰티, 미용공유 속눈썹펌 이쁘게하고왔어용 ㅎㅎ [0] 거누맘맘 2019.11.20 2715
117401 뷰티, 미용공유 속눈썹연장~! [0] 거누맘맘 2019.11.08 5468
117061 뷰티, 미용공유 레이저리프팅 나이보다 젊어진빛을볼... [0] eunjung0905! 2019.11.01 6915
117027 뷰티, 미용공유 눈썹문신을 해보았습니당 [0] 서아맘@ 2019.11.01 6845
116050 뷰티, 미용공유 엑셀v레이저가격 이모든게 다되니까 ... [0] eunjung0905! 2019.10.14 10982
116049 뷰티, 미용공유 젠틀맥스프로 가을 겨울철에 많이 받... [0] 릴리아나 2019.10.14 10695
116044 뷰티, 미용공유 서구 피부관리샵 추천 :: "진뷰티피부... [0] 지연이엄마마 2019.10.14 10831
116038 뷰티, 미용공유 구월동 마사지샵 "중국전통마사지" 몸... [0] 지연이엄마마 2019.10.14 10881
116037 뷰티, 미용공유 동대문구 미용실 "에즈헤어라운지 외... [0] 지연이엄마마 2019.10.14 10855
116033 뷰티, 미용공유 강변역 미용실 추천 "티지헤어오테르 ... [0] 지연이엄마마 2019.10.14 10938
116029 뷰티, 미용공유 광진구 미용실 추천 ! "티지헤어오테... [0] 지연이엄마마 2019.10.14 10939
115988 뷰티, 미용공유 실루엣리프팅 예쁨은내가선택해 [0] eunjung0905! 2019.10.12 11103
115932 뷰티, 미용공유 종로 머리 잘하는 미용실 추천 "디그... [0] 지연이엄마마 2019.10.11 11437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