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전체보기

수능 상위 0.04%

  • 2019-02-12 18:17:19
  • 고사
  • 조회수 25180
  • 댓글 1

2018학년도 수능 전체 3개틀렸습니다.
고려대학교 사이버국방학과 재학중입니다 ㅎㅎ
수학, 국어 성적 올리는 비결 체득합시다!
학생의 인생멘토 담당.-왜 우리는 공부를 해야하는가?

공부에 임하는 자세를 배웁시다!
과외경력 2년

2018 수능 국어 100점
- 국어를 요령피워서 맞추다가 조금만 더 어렵게 문제가 나오면 망하기 쉽습니다.
왜 문제의 답이 이런 것인지 알고 독해력을 키우기만 하면 수능 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도움이 됩니다.ㅎㅎ


1.수학의 개념 정립 후 문제에 적용?
수능 문제풀이 위주로 학습 -> 개념은 확실히 매 수업마다 전에 배웠던 개념들을 뇌에 주입시켜야 한다.문제를 분석하고 문제를 어떻게 만드는지 체험하면서 출제자가 되어본다. 수능 특강, 수능 완성에서 나오는 수능 연계 가능한 모든 문제를 파악합니다(2018 수능 본인이 만들었던 문제가 비슷하게 그대로 출제되었습니다 ㅎㅎ) 본인이 부족한 부분을 하나도 빠짐없이 체크해 드릴 수 있습니다ㅎㅎ

2.국어공부
4개월만에 수능등급3등급에서 1등급 고정!!!!
문제를 푸는 방법부터 문제의 패턴들, 그리고 수많은 잡기술들이 필요없는 기본 실력등을 기를 것입니다. 국어는 문제의 수많은 양들을 통해 기본실력을 기르고, 문제푸는 방법을 통해 고정 100점으로 굳힐것입니다ㅎㅎ
3. 영어
영어는 쉬운 국어입니다. 영어 문법을 확실히 익혀서 독해에 적용을 시킵니다.
기본적으로 문제를 푸는 방법을 배울 것이며 영단어를 효과적으로 외워 단어들의 조합으로 문제를 맞추는 방법또한 채득할 것입니다.ㅎㅎ

3.물리1 지구과학1 개념,문제풀이
물리1, 지구과학1의 문제들을 풀면서 선생님이 직접 만든 문제 또한 풀 것입니다.
또한, 과외학생 본인도 문제를 만들어 볼 것입니다.
정말 놓치기 쉬운 개념 하나하나 구석구석 핥아 나갈 것입니다.
가격은 협상가능합니다! ㅎㅎ 

010-5583-6656

'
  
댓글 1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75338 가입인사톡 가입인사헷~! [5] 셋빠 2020.02.21 240
175335 우리아기자랑톡 아기 머리카락이 위로 솟았 ㅋㅋㅋ [5] 꿀지 2020.02.21 302
175334 일상공유톡 불타는 고추짬뽕 [6] 꿀지 2020.02.21 292
175333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4] 으니맘s2 2020.02.21 245
175332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4] 모든 2020.02.21 223
175331 가입인사톡 가입인사 드립니다. [4] eunbe9630@ 2020.02.21 223
175330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5] Wjdgml0625 2020.02.21 264
175329 일상공유톡 커피와함께~~~~ [4] 떠누맘 2020.02.21 287
175328 육아 정보톡 오늘의 유아식ㅋ.ㅋ [5] 떠누맘 2020.02.21 289
175326 생활정보톡 가입인사 [4] 남구파파 2020.02.21 290
175325 우리아기자랑톡 고! 홈!@ [10] 태평맘v 2020.02.21 239
175323 일상공유톡 가입인신드립니다. [5] 버둥 2020.02.21 220
175322 우리아기자랑톡 이 아이가 우는 이유... [6] 백만돌이쭈니 2020.02.21 284
175321 일상공유톡 엄마와 함께하는 메뉴ㅋㅋㅋ [5] 환뚱 2020.02.20 253
175320 일상공유톡 조용해서.. [6] 백만돌이쭈니 2020.02.20 331
175319 놀이/교육톡 ☆ 전동카 입문하기 [4] 백만돌이쭈니 2020.02.20 281
175318 육아 정보톡 첫 후기이유식 [3] 환뚱 2020.02.20 329
175317 우리아기자랑톡 요플레는 당연히 뚜껑부터 ㅋㅋ [5] 도도둘맘 2020.02.20 258
175316 드라마 & 예능 톡 ㅋ 미스터 트롯 늠 재미져요 [3] 송삼공주맘 2020.02.20 307
175315 일상공유톡 시어머니가 돌아가셨네요 [10] 아기도깨비1 2020.02.20 448
175314 일상공유톡 빵 손잡이... [8] 엊님 2020.02.20 265
175313 일상공유톡 저녁은 배달음식! 매운한아구찜으로 [8] 엊님 2020.02.20 282
175312 임신/출산 공유톡 이제막 아이갖은 새내기입니다 [1] Gkdlfdn1!! 2020.02.20 149
175311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립니다 [3] Gkdlfdn1!! 2020.02.20 209
175309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3] 보라스타 2020.02.20 216
175308 우리아기자랑톡 황달이 사라지고있어요^^ [5] 별달해 2020.02.20 275
175306 일상공유톡 저녁으로 피자~ [8] 별달해 2020.02.20 264
175305 가입인사톡 가입했습니다~ [3] 육이맘89 2020.02.20 296
175304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립니당~~^^ [3] always9754 2020.02.20 232
175303 일상공유톡 매운탕 [6] 또담뜬뜬 2020.02.20 318
175300 우리아기자랑톡 아기과자 뇸뇸 [4] 또담뜬뜬 2020.02.20 260
175299 드라마 & 예능 톡 이태원 클라쓰~~ +_+ [3] 도도둘맘 2020.02.20 303
175298 일상공유톡 아빠껀데~ [7] 건빵엄마 2020.02.20 243
175297 우리아기자랑톡 앞머리를... [3] 건빵엄마 2020.02.20 243
175293 드라마 & 예능 톡 드디어 김사부 시즌2 [3] 맹어멈 2020.02.20 235
175292 놀이/교육톡 집콕~!! [3] 맹어멈 2020.02.20 269
175291 가입인사톡 가입 인사드려요 [3] 지노지오 2020.02.20 267
175290 육아 정보톡 시작된건가요ㅋㅋㅋㅋㅋ [3] 더블제이 2020.02.20 260
175289 일상공유톡 친구의 깜짝선물 [6] 기삼 2020.02.20 259
175288 놀이/교육톡 오늘도 현실 요리놀이 [3] 더블제이 2020.02.20 253
175287 우리아기자랑톡 너무 작아진 바운서 [5] 기삼 2020.02.20 294
175286 놀이/교육톡 미니 팝업북 [3] 기삼 2020.02.20 240
175284 육아 정보톡 아기용 시금치나물 [3] 꿀꿀빵빵 2020.02.20 314
175283 우리아기자랑톡 시금치마이쩡 브로콜리 마이쩡 [4] 꿀꿀빵빵 2020.02.20 236
175282 일상공유톡 베이비룸정리 [6] 꿀꿀빵빵 2020.02.20 334
175281 가입인사톡 가입인사 드려용~~~^^ [3] 심리학여사 2020.02.20 264
175280 가입인사톡 인사드림 [3] 무너미 2020.02.20 264
175279 일상공유톡 반가워요^^ [2] 선희김 2020.02.20 217
175277 일상공유톡 블루보틀 라떼 [3] 기삼 2020.02.20 240
175275 우리아기자랑톡 이쁘다 ㅋㅋ [7] 맹어멈 2020.02.20 235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