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메디뷰티

전체보기

고속도로가 꽉 막혔어요

  • 2019-08-18 13:00:20
  • 쪼리맘0204
  • 조회수 613
  • 댓글 5

다들 막바지휴가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인가봐요~^^

딸이 지루해해서 휴게소 들려서 호두과자 하나 손에 쥐어줘야겠어요

고속도로 뻥 뚫려라~~

'
  
댓글 5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53576 임신/출산 질문 임신37주 피비침 [3] 김빵꾸 2019.09.11 156
153575 일상공유톡 내일부터 추석연휴네여 [4] 쪼리맘0204 2019.09.11 115
153574 일상공유톡 메이크업받고있어요 ~~~~~~~~~! [2] 태준맘맘 2019.09.11 117
153573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립니다 [3] 댕댕이와 2019.09.11 100
153572 일상공유톡 맛난 디저트~ㅎㅎㅎ [2] 태준맘맘 2019.09.11 124
153571 일상공유톡 힐링풋샵에서 제대로힐링~~~ [3] 수지맘맘 2019.09.11 118
153570 일상공유톡 시원하리에서 마사지 ~~~ [4] 별이준이네 2019.09.11 111
153566 일상공유톡 짐싸기.. 저만 힘든가요 ㅠㅠ [14] 땐땐마미 2019.09.11 134
153564 우리아기자랑톡 큰아이 얼집등원 [10] 지훈지희맘 2019.09.11 199
153563 육아질문톡 아기 몸무게가 잘 안느네요 ㅠ [10] 남양 2019.09.11 133
153561 가입인사톡 이사왔어요.^^ [4] 러블리짱아 2019.09.11 135
153560 여행 & 요리톡 ☆동래쪽에 스시집 맛있는집 찾았어요 ... [4] 삼일새댁 2019.09.11 119
153557 우리아기자랑톡 너 어디가니 ㅠㅠㅠ [12] 남양 2019.09.11 204
153556 결혼상담톡 첫째는다들.. [5] 삼일새댁 2019.09.11 163
153555 드라마 & 예능 톡 요즘 신세경나오는 드라마 ! [3] 삼일새댁 2019.09.11 112
153554 일상공유톡 추석연휴 전날 ! [7] 삼일새댁 2019.09.11 120
153553 일상공유톡 스태프핫도그 치즈온골드덕 세트 솔직... [2] 남양 2019.09.11 117
153552 육아질문톡 주위에서 자꾸 모유슈유 오래한다고... [7] 남양 2019.09.11 136
153551 우리아기자랑톡 조용~하여 뭐하나 봤더니... [12] 유안 2019.09.11 215
153550 우리아기자랑톡 타이니러브 [8] 달빛나리 2019.09.11 198
153549 일상공유톡 아기의 기상시간은 언제나 이른 아침.. [6] 땐땐마미 2019.09.11 115
153548 드라마 & 예능 톡 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말이에요.. [0] 땐땐마미 2019.09.11 117
153547 일상공유톡 오늘은 기적인날ㅠㅠ [16] 유안 2019.09.11 132
153545 일상공유톡 춥다요 [12] 달빛나리 2019.09.11 119
153544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8] 줌~~ 2019.09.11 123
153543 우리아기자랑톡 허벅다리덕에 ㅋㅋㅋ [6] 마뇨환이맘 2019.09.11 207
153542 일상공유톡 이유식육수만들다.. [5] 소이맘! 2019.09.11 131
153538 우리아기자랑톡 엄마까투리 ㅋㅋ [4] 러블리도도 2019.09.11 217
153537 우리아기자랑톡 안뜨거워 ㅋㅋ [4] 러블리도도 2019.09.11 217
153536 일상공유톡 핫마라치킨 [8] 러블리도도 2019.09.11 138
153535 육아질문톡 이유식 [4] 코옹 2019.09.11 135
153534 일상공유톡 자야되는데. [4] 달빛나리 2019.09.11 149
153532 일상공유톡 아기띠하고 버스 [4] 밝음이오마니 2019.09.11 138
153531 우리아기자랑톡 4개월들어섰는데 아직 코니쓰네요 [2] 밝음이오마니 2019.09.11 219
153530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3] 쭈야꼬 2019.09.11 126
153529 일상공유톡 슬기로운감빵생활 ㅋㅋㅋ [3] 요닝이야 2019.09.11 119
153528 일상공유톡 시간 여유만 있으면 알바 해보실래요? [4] 긍정뿜뿜 2019.09.11 168
153527 일상공유톡 하원후 놀이^^ [5] rladbfl213 2019.09.10 153
153525 일상공유톡 송편 [4] 달빛나리 2019.09.10 135
153524 일상공유톡 저녁 [4] 쿵쾅 2019.09.10 134
153523 일상공유톡 동생이뻐하는 첫째 [8] 꽃씬 2019.09.10 157
153522 일상공유톡 애기모자 사줬어요 ㅋㅋ [16] 꽃씬 2019.09.10 171
153521 일상공유톡 감바스 해먹었어요 ㅎㅎ [12] 꽃씬 2019.09.10 136
153520 육아질문톡 쪽쪽이ㅠ [14] bluesky0710 2019.09.10 146
153519 여행 & 요리톡 외식ㅋ [7] bluesky0710 2019.09.10 137
153518 일상공유톡 키카ㅋ [6] bluesky0710 2019.09.10 135
153517 일상공유톡 갑자기 비가 쏟아지네요. [1] 젊은마녀 2019.09.10 123
153515 일상공유톡 치킨치킨 [14] 달빛나리 2019.09.10 146
153514 일상공유톡 비가 갑자기 ㅜㅜ [3] 지훈지희맘 2019.09.10 169
153513 육아질문톡 아기손톱관리 어찌하세요? [9] 예둥이 2019.09.10 166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