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메디뷰티

전체보기

부지런히 운동을 합시당~~~

  • 2019-09-18 10:42:09
  • 태준맘맘
  • 조회수 9266
  • 댓글 2

오늘도 아침에 눈뜨자마자 헬스장 다녀왔어요 ~~

예전부터 운동 해야지해야지 하면서

제대로 다닌적 한번도 없고 했는데 ㅋㅋㅋ

그래도 나이먹어가는데 몸관리는 해야하니까~~~~

큰맘먹고 또 헬스장을 등록했지요 ㅋㅋㅋ

일끝나고 가면 안가게되서

이제는 아예 아침일찍~~~

가서 운동하니까 잘 다니게 되더라구요

하루 시작하는것도 개운한느낌이구 ~~~


저는 비비짐으로 다니구있어용~~~

엄청 넓죠 ~~~

넓직하고 쾌적하고 완전 최공 ㅋㅋㅋ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넘 좋답니당 ㅎㅎㅎ

운동하다가 모르는거 물어보면

트레이너분들도 다 친절하게 알려주시구 완전 좋네용 ㅎㅎㅎ

프로그램도 다양하고~헬스장도 완전 크구 ㅋㅋㅋ

김포비비짐 추천하구갈게용~~~~~


'
  
댓글 2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59563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7] 설소자매 2019.10.21 698
159562 여행 & 요리톡 오랫만에 바다보고~시원 [3] 봄볕 2019.10.21 547
159561 & 익명톡 이 헬 조선에서 엄마의 삶이란... [5] 익명 2019.10.21 826
159559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8] Blue7 2019.10.21 687
159558 우리아기자랑톡 어린이집 [8] 러블리도도 2019.10.21 665
159557 가입인사톡 좋군요 ㅎㅎ [9] 러블리도도 2019.10.21 733
159554 여행 & 요리톡 낙지볶음 ㅎㅎ [4] 러블리도도 2019.10.21 596
159553 일상공유톡 출근합니다~~ [7] 지훈지희맘 2019.10.21 815
159552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7] 성남태형맘 2019.10.21 754
159551 일상공유톡 즐거운 [4] bluesky0710 2019.10.21 793
159550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6] thddl0125! 2019.10.21 744
159549 임신/출산 공유톡 성별 각도법? 알려주세요^^ [1] 도담어멈 2019.10.21 641
159548 임신/출산 공유톡 입덧 수액 효과 얼마나 가나용 [4] 안공주 2019.10.21 639
159547 여행 & 요리톡 주말동안 소래포구다녀왔어요 [8] 땐땐마미 2019.10.21 601
159546 일상공유톡 오늘 미세먼지 최악이네요 [6] 쪼리맘0204 2019.10.21 904
159545 우리아기자랑톡 자길래 [10] 밝음이오마니 2019.10.21 789
159544 일상공유톡 토,일 야식이에용 [10] 밝음이오마니 2019.10.21 963
159543 일상공유톡 ㅎㅎ치킨먹었어용 [3] rladbfl213 2019.10.21 957
159542 일상공유톡 애들 재우다 또 잠들었... [8] 뿌꾸블핑 2019.10.21 992
159541 가입인사톡 가입했습니다 [8] 날씬 2019.10.21 863
159540 우리아기자랑톡 신난 우리 딸 ~~^^ [18] eucalyplove 2019.10.20 805
159539 우리아기자랑톡 한옥카페에서 즐거운 둥이들 :) [14] eucalyplove 2019.10.20 811
159538 일상공유톡 삼락공원 다녀왔어요 ^^ [8] eucalyplove 2019.10.20 967
159537 일상공유톡 엄마와 눈치게임 ~~ㅋㅋ [4] eucalyplove 2019.10.20 932
159536 일상공유톡 휴직서 쓰러 직장다녀왔어요 ^^ [6] eucalyplove 2019.10.20 980
159535 여행 & 요리톡 ⭐️ 제주도 퍼시픽랜드 / 아기랑 돌고... [5] 요닝이야 2019.10.20 727
159534 우리아기자랑톡 주말아침은 아빠와 산책 ^^ [4] eucalyplove 2019.10.20 797
159533 일상공유톡 제주산 갈치ㅋ [8] 요닝이야 2019.10.20 933
159532 맘체험단 & 리뷰 지친피부 회복시키는 닥터글로덤 타블... [1] eucalyplove 2019.10.20 712
159531 일상공유톡 휴대폰을 좋아하는 아기가 ... [14] eucalyplove 2019.10.20 955
159530 여행 & 요리톡 ☆초기이유식 2단계_소고기사과미음 [6] 예둥이 2019.10.20 741
159529 여행 & 요리톡 예천 곤충박물관 다녀왔어요! [4] 젊은마녀 2019.10.20 728
159528 드라마 & 예능 톡 모두의거짓말 잼나네요~~ [5] 예둥이 2019.10.20 721
159527 일상공유톡 외할아버지 산소에 성묘드리고 왔네요 [4] 젊은마녀 2019.10.20 928
159526 일상공유톡 산책하기 좋은 날씨 [8] 조이맘82 2019.10.20 974
159525 여행 & 요리톡 ☆영양가 좋은 다이어트식 오트밀 [8] 조이맘82 2019.10.20 730
159524 생활정보톡 ☆마녀스프 다이어트 비법 [7] 곰션 2019.10.20 875
159523 취미/유머 공유톡 우리나라 월별옷차림 [7] 곰션 2019.10.20 741
159522 결혼생활톡 단둘이 데이트한번 [5] 푸딩부 2019.10.20 772
159521 놀이/교육톡 ☆엄마표놀이 [9] 지훈지희맘 2019.10.20 774
159520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6] 소녀팬 2019.10.20 879
159519 우리아기자랑톡 하나만 선택하거랏 [10] 유안 2019.10.20 767
159518 우리아기자랑톡 파마완성샷 [4] 푸딩부 2019.10.20 765
159517 일상공유톡 서울 스카이 [6] bluesky0710 2019.10.20 976
159516 육아 정보톡 외출한번하기가 [3] 푸딩부 2019.10.20 752
159515 일상공유톡 서디페!!!!!! [8] 유안 2019.10.20 969
159513 가입인사톡 가입인사ᆢ [7] Ystadium 2019.10.20 887
159511 일상공유톡 주말에 병원신세네요 [6] 알게디 2019.10.20 965
159510 가입인사톡 가입인사 [7] Ystadium 2019.10.20 894
159509 가입인사톡 가입합니다^^ [9] Cook맘~ 2019.10.20 888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