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메디뷰티

전체보기

퓨어락 분유^^

  • 2019-09-20 19:53:05
  • 요닝이야
  • 조회수 6203
  • 댓글 12



둘찌 쭉 먹이고 있는 분유네요~^^ 

이거 먹임 따로 유산균 안 먹여도 된대서 먹엿는데 

만족해요 ㅋㅋ 

근데 살찌는 분유라더니 ㅠㅠ 

전혀 살이 안찌는 둘째입니다....힝 ~ 

살 좀 쪘으면 좋겠어요 ㅋㅋ

'
  
댓글 12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지 2019 순창세계발효소스 박람회 [1] 맘카페 2019.10.14 2170
공지 필독 ※맘스톡 글 작성시 유의사항※ [19] 맘카페 2019.10.01 5727
공지 맘스카페X롯데국민행복카드 100%선물증정 이벤트 [11] 맘카페 2019.09.25 8168
공지 맘크리에이터 / 영상컨텐츠를 맘스카페에서 삽니다. [3] 맘카페 2019.06.14 11729
공지 라식라섹 고민이라면, 슈퍼스마일라식이 답! [20] 박스타 2018.05.23 36944
공지 [광명] 무료강연! 12/26 혜민스님의 마음치유 콘서트 [0] 맘카페 2017.11.16 24506
공지 [100% 등업] 맘스카페 어플설치하고 등업바로하자! [8730] 맘카페 2017.10.17 98981
공지 ★★★중요 (등급, 글쓰기, 글보기, 리터획득방법)★★★ [1324] 맘카페 2017.05.19 80027
베스트 숙제.. [15] 러블리도도 2019.10.14 2267
베스트 오류가ㅠㅠㅠ [7] 마뇨환이맘 2019.10.14 2306
159692 일상공유톡 이불교체 [1]
N
bluesky0710 2019.10.22 28
159691 육아 정보톡 쪽쪽이 [1]
N
bluesky0710 2019.10.22 20
159690 취미/유머 공유톡 익명방 웃긴글 [1]
N
남양 2019.10.22 21
159689 취미/유머 공유톡 그림자 [1]
N
남양 2019.10.22 17
159688 취미/유머 공유톡 쟁반으로 삼촌 내리친썰 [1]
N
남양 2019.10.22 20
159687 일상공유톡 집에만 있으면 왜 낮잠을 안자는건지 ... [2]
N
rladbfl213 2019.10.22 32
159685 가입인사톡 ★운동화세탁, 집에서 해보았어요!^^ [2]
N
rladbfl213 2019.10.22 24
159684 일상공유톡 예정일이 10일 남았어요 ㅎㅎㅎ [1]
N
rladbfl213 2019.10.21 47
159683 일상공유톡 열감기 ㅠㅠ [2]
N
rladbfl213 2019.10.21 42
159682 임신/출산 공유톡 유축기 깔대기 세척 질문이요! [0]
N
금뚱이맘 2019.10.21 30
159681 일상공유톡 신랑 궁시렁궁시렁 [1]
N
달빛나리 2019.10.21 46
159680 일상공유톡 ㅋㅋㅋ 자는 모습이~ [3]
N
그라시아 2019.10.21 53
159679 일상공유톡 육퇴~~~하는 중입니다ㅎ [3]
N
예둥이 2019.10.21 52
159678 일상공유톡 열.. [3]
N
그라시아 2019.10.21 55
159677 일상공유톡 친정아빠가 용돈주고 가셨네요 [3]
N
꽃씬 2019.10.21 53
159676 일상공유톡 코 상처 ㅜㅜ [2]
N
그라시아 2019.10.21 50
159675 일상공유톡 발하나로 재미나게 노네요 ㅋㅋ [3]
N
꽃씬 2019.10.21 55
159674 드라마 & 예능 톡 녹두전, 어쩌다발견한하루 ! [2]
N
꽃씬 2019.10.21 37
159673 일상공유톡 울 도영이 50일 촬영~~ [1]
N
귤이맘맘 2019.10.21 58
159672 드라마 & 예능 톡 82년생 김지영 [3]
N
유니85 2019.10.21 41
159671 육아 정보톡 애착인형 [2]
N
유니85 2019.10.21 38
159670 일상공유톡 야식 [3]
N
유니85 2019.10.21 47
159669 우리아기자랑톡 헬요일이었어요~~~ [2]
N
예둥이 2019.10.21 44
159668 가입인사톡 반갑습니다~~ [0]
N
2yesong!! 2019.10.21 42
159667 일상공유톡 ㅋㅋㅋ거긴 귀가 아닌디 [5]
N
마뇨환이맘 2019.10.21 79
159666 일상공유톡 결기에 나홀로 ㅋ [5]
N
쑹이엄마 2019.10.21 80
159665 일상공유톡 요구르트 한잔 [5]
N
달빛나리 2019.10.21 70
159664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0]
N
똥똥이 맘 2019.10.21 47
159663 일상공유톡 낼 소풍 김밥준비~ [6]
N
예둥이 2019.10.21 73
159660 여행 & 요리톡 ⭐️아기 요거트 쌀찐빵 엄청 간단하게 ... [2]
N
땐땐마미 2019.10.21 49
159659 우리아기자랑톡 단체사진은 힘들어요~~ [5]
N
쪼리맘0204 2019.10.21 61
159658 놀이/교육톡 피셔프라이스 부스터 샀어유 [5]
N
마뇨환이맘 2019.10.21 60
159657 놀이/교육톡 ☆뽀로로파크 잠실점 다녀왔어요 [3]
N
소이맘! 2019.10.21 59
159656 우리아기자랑톡 가을옷 장만해써용~ [6]
N
좐맘 2019.10.21 66
159655 일상공유톡 으으으~~~!!!! [4]
N
쪼리맘0204 2019.10.21 72
159654 일상공유톡 신랑표 감자탕~♡ [4]
N
좐맘 2019.10.21 76
159653 일상공유톡 멋진 신세계 책 빌려왔어요! [4]
N
젊은마녀 2019.10.21 73
159652 일상공유톡 어린이집 상담받고왔어요 [4]
N
좐맘 2019.10.21 88
159651 일상공유톡 제발 꼭 읽어주세요 [0]
N
달래마미 2019.10.21 59
159650 여행 & 요리톡 점심에 소소하게~ 깍두기볶음밥으로 ㅋ [2]
N
젊은마녀 2019.10.21 53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