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전체보기

첫 김장일

  • 2019-10-16 13:23:07
  • 백미
  • 조회수 6756
  • 댓글 3


소소하게 300포기 하신다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 근데 그거 아세요?

시댁김치 ㄹㅇ 핵존맛탱

정말

파는 김치랑 비교가 안되는 그맛

알아보려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면,, 혼자해봐야지...

다행히 집안 분위기 좋아서 다 참여하고 남자분들도 

열심히 한다고 하네요 

시누이 말로는?

ㅋㅋㅋ

한만큼 가져가니 값어치있대욬ㅋ

자기도 고등학교때부터 했지만

힘들어도 맛있어섴ㅋㅋ

끊질 못하겠다고 하네욬ㅋㅋ


기대해봅니다

비법전수받으러 슝슝 

파스 이미 한박스 샀쥬 ㅋ


다들 언제 김장 데이 시작하시나요?

'
  
댓글 3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3066 여행 & 요리톡 찹쌀호박죽 촵촵 [1] 더블제이 2019.11.14 920
163065 육아 정보톡 아기욕조 [7] 꿀지 2019.11.14 949
163063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립니다. [4] 코리안 주짓수 2019.11.14 1168
163061 여행 & 요리톡 추운날씨 입맛 올려주는 산에서 나는 ... [0] 지은찬 2019.11.14 926
163060 일상공유톡 제주도 바람 장난 없네여 ㅠㅠ [3] 도도둘맘 2019.11.14 1256
163059 가입인사톡 가입 인사드려요^^ [3] 샅큼 2019.11.14 1173
163058 육아 정보톡 애기얼굴 [0] 486 2019.11.14 929
163057 결혼생활톡 ㅋㅋㅋㅋ신랑 조만간 한대맞을듯ㅋㅋ [4] 환뚱 2019.11.14 967
163056 우리아기자랑톡 울 늦둥이..^^ [11] 강열맘 2019.11.14 1050
163054 가입인사톡 가입했습니다. [3] 가을초 2019.11.14 1170
163053 생활정보톡 주부생활 끝 !! 부동산까지 하는 똑순... [0] 남구애3맘 2019.11.14 1059
163050 여행 & 요리톡 맥주중독 [4] 준이맘@ 2019.11.14 942
163049 임신/출산 공유톡 우리아들 [2] 준이맘@ 2019.11.14 972
163048 일상공유톡 충격파치료, 물리치료중 [2] 준이맘@ 2019.11.14 1294
163047 일상공유톡 못참겠드아! [6] 건빵엄마 2019.11.14 1295
163045 우리아기자랑톡 짱구같은 우리아가 ㅎㅎ [6] 꿀지 2019.11.14 1011
163044 임신/출산 공유톡 너무 괴롭네요ㅠㅠ [1] 긍정앰 2019.11.14 992
163043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3] 고한방맘 2019.11.14 1195
163042 우리아기자랑톡 선물은 쭈니를 웃게한다(?) ㅋ [6] 백만돌이쭈니 2019.11.14 1040
163041 생활정보톡 카페를 차릴 생각에 발품팔다 만난곳 [2] 요술램프 카페 2019.11.14 1131
163039 일상공유톡 병원 짬밥 좀 드신 분 [5] 엊님 2019.11.14 1306
163036 일상공유톡 접종피해 주무시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뷰진 2019.11.14 1307
163034 우리아기자랑톡 군고구마먹고 물마시고 [7] 환뚱 2019.11.14 1045
163032 시월드톡 친월드톡은 없나요?ㅋㅋㅋㅋ [5] 뷰진 2019.11.14 971
163027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4] 씰현맘 2019.11.14 1234
163026 일상공유톡 할머니 집에서 자는 날 [2] 엊님 2019.11.14 1317
163025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4] ji8526 2019.11.14 1200
163024 취미/유머 공유톡 제 취미중에 하나~ 피아노치기 [5] 기삼 2019.11.14 971
163023 놀이/교육톡 어린이집에서 이런활동도 하네용~ [3] 기삼 2019.11.14 1066
163022 일상공유톡 모기쉐키가 손만물어놨네요 ㅠㅠ [6] 기삼 2019.11.14 1319
163021 일상공유톡 애가 안자요 [5] 작주 2019.11.14 1314
163019 여행 & 요리톡 금호강 뷰 키즈존 카페에서 카푸치노☕ [1] 83방천로 2019.11.14 992
163017 일상공유톡 춘천 데이뜨 [4] 더블제이 2019.11.14 1322
163016 임신/출산 공유톡 신생아때 이렇게 작았구나~~ [4] 맹어멈 2019.11.14 1031
163013 일상공유톡 백일 토퍼! [5] 규르 2019.11.14 1341
163012 일상공유톡 너무 화가나고 속상해요..ㅜ [3] #서우맘 2019.11.14 1422
163011 드라마 & 예능 톡 수미네 반찬... 너무쉬운 잡채편... ... [7] 튼쑥맘 2019.11.14 1033
163010 드라마 & 예능 톡 선을 잘 넘는 장성규도 유세윤의 선은... [6] 셔니맘 2019.11.14 1011
163009 가입인사톡 가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5] 아코맘86 2019.11.14 1247
163008 시월드톡 출산후 3.7일도 안지났는데 빌붙는 시... [11] 하랑예감 2019.11.14 1154
163007 육아 정보톡 요즘 초등생의 슬리퍼 디자인 능력 [5] 곽블리 2019.11.14 1001
163005 우리아기자랑톡 오읭?? [5] 더블제이 2019.11.14 1062
163004 결혼생활톡 더럽게 치사한 남편 !! [13] 별딱지맘 2019.11.14 1070
163003 결혼생활톡 남편이 먼져 챙겨주길 바라는데...휴 [5] 수용맘 2019.11.14 1030
163001 드라마 & 예능 톡 거짓말 탐지기 모든것은 진실.. 노규... [4] 우씌 2019.11.14 1031
163000 드라마 & 예능 톡 '동백꽃 필 무렵' 안방울린 '엄마바보' [3] 꼬물맘 2019.11.14 1035
162999 일상공유톡 오늘 넘 추워요 [2] 위례사랑 2019.11.14 1346
162998 일상공유톡 평화로운목요일 [2] 꿀꿀빵빵 2019.11.14 1343
162997 가입인사톡 가입했습니다. [3] 1956cafe 2019.11.14 1242
162996 취미/유머 공유톡 아기들의 귀여운 말실수 [2] 꿀꿀빵빵 2019.11.14 986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