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전체보기

⭐️ 시판이유식 4곳 비교

  • 2019-10-17 16:52:14
  • 쩡팀장
  • 조회수 7063
  • 댓글 6



추가로 또 계속 올리겠지만~ 우선 정리된 4곳을 먼저 올릴까합니당ㅎㅎ


시판이유식 브랜드도 엄청 많은거 아시죠 ㅎ

적응기 시작부터 체험팩만 적절히 신청한다면 한달은 거뜬할지도;;;;


1) 쎄라앤맘


 정사각형으로 진공포장되서 와요

중량은 180g 

시판 이유식 중에 양이 많은 편에 속해요


기호성은 그닥..소소

묽기는 중간정도되요. 

너무 묽지도 너무 되지도 않은..


이유식을 먹여보니 아이마다 기호성이 다 다른것 같아요

저희애는 되직한걸 좋아합니다!!


가격적인면의 가성비는 좋습니다!!

제 생각엔 시작하는 단계보다는 어느정도 적응하고서


양이 어느정도 늘었을때가 더 적합하지않을까 생각되요


2. 팜투베이비



사진을 못찍어뒀네요 ㅠㅠㅠㅠ

뚜껑이 있는 용기에 오고, 중량은 100g

되직함은 쎄라앤맘보다는 되직해요


한우배 죽이랑 병아리콩단호박죽 먹었는데

세상에나 너무너무너무 잘먹어요


기호성에서는 높은 점수지만 양이 적지요 ㅎㅎ


3. 짱죽 4.루솔



짱죽은 150g

뚜껑이 따로 배송할때 같이 와요!!

기호성면에서 굿굿

되직함은 앞선 2가지보다는 되직해요!


한우콜라비 한우양송이 지금 먹였는데 잘먹네요


루솔 180g


기호성 좋아요!!

우래기가 다 잘먹는걸로 보일 수 있으나

 쎄라앤맘에서는 퓨레질도 많고 한 번에 못먹고 버린적도 있었어요 ㅎㅎ


블루베리묽은죽은 진짜 아기새가 수저 쫓아오듯 넘넘 잘먹었어요


지금까지 총 4군데 먹여봤는데,

각각 겹치지않는 메뉴로 섞여가며 시켰었고


과일섞은 종류는 루솔이 나은 것 같구요.

팜투베이비는 전반적인 기호성이 다 좋아요


쎄라앤맘은 저흰 중간에 컴플레인 상황도 있었어서ㅎㅎ

그래도 가성비는 제일 좋아서 중기때부터는 다시 넘어가볼까까고민하고 있답니다


루솔은 양도 만족 기호성도 만족

가격부분이 조금 걸린다는 점^^


산골이랑 베베쿡, 본베베 아직 배송 전이라

나머지들도 먹여보고 또 글써볼게요 ㅎㅎ


참고사항


산골 (샘플있는데 신청하기 엄청 힘듬)

루솔 팜투베이비 베베쿡 짱죽 모두 샘플신청있어요!!

'
  
댓글 6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3380 육아 정보톡 ★ 편하면서도 예쁘게, 우리 아이 가을... [6] 더블제이 2019.11.17 934
163379 일상공유톡 병원왔어요~ [2] 맹어멈 2019.11.17 1223
163378 시월드톡 시어머니 ㅠㅠ [5] sun04556 2019.11.17 1035
163377 육아 정보톡 ⭐️아기옷 직구로 구매해봤어용 [8] 쑥이엄마 2019.11.17 940
163376 육아 정보톡 아기띠 추천해주세용 에르고 ,나옐 [2] 쑥이엄마 2019.11.17 927
163375 우리아기자랑톡 고앵이 엉아와 함께ㅋㅋ [2] 환뚱 2019.11.17 995
163374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4] timofam 2019.11.17 1133
163373 일상공유톡 청소하는 남편 [4] 준이맘@ 2019.11.17 1299
163372 여행 & 요리톡 ⭐️차돌박이 맛집 [0] 준이맘@ 2019.11.17 927
163371 일상공유톡 차 한잔의 여유... [4] 스톤베베맘 2019.11.17 1292
163370 일상공유톡 응? 그게 왜 거기...?! [2] 스톤베베맘 2019.11.17 1303
163369 육아 정보톡 칫솔과 치발기가 하나로 ! 누크 아기 ... [1] 푸딩부 2019.11.17 982
163368 일상공유톡 오늘도 어김없이 외출병 [2] 더블제이 2019.11.17 1332
163367 일상공유톡 찜닭먹었어요 ㅎ [4] 또담뜬뜬 2019.11.17 1323
163366 육아 정보톡 열이 오르락 내리락... [5] 맹어멈 2019.11.17 974
163365 가입인사톡 가입했습니당 [4] Ssiba 2019.11.17 1211
163364 일상공유톡 해신탕 몸보신 [6] 태평맘v 2019.11.17 1327
163363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6] eugenejkim 2019.11.16 1233
163362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4] eugenej 2019.11.16 1223
163361 일상공유톡 결혼식 뷔페 [5] 별달해 2019.11.16 1349
163360 일상공유톡 오늘 유교전 다녀왔어요!! [3] 특별한너구리 2019.11.16 1344
163359 일상공유톡 부산에서는 아구찜에 쫄면사리 넣어먹... [2] 엊님 2019.11.16 1342
163358 가입인사톡 광주 [5] 울빼박 2019.11.16 1254
163357 가입인사톡 양산 [5] sumi6882 2019.11.16 1259
163356 우리아기자랑톡 코오오오오 [4] 스톤베베맘 2019.11.16 1096
163355 일상공유톡 식판 완밥하면 뿌듯해요 ㅎㅎ [0] 스톤베베맘 2019.11.16 1358
163354 여행 & 요리톡 북어국과 황태국은 같은 건가요? [0] 지은찬 2019.11.16 1001
163352 일상공유톡 뭐하니... [1] 행복뉴이 2019.11.16 1371
163351 일상공유톡 오늘은 친구들과 홈파티!!!! [8] 율쓰네 2019.11.16 1390
163349 육아 정보톡 ⭐️순면 구강티슈 있으면 좋네요 [3] 꿀지 2019.11.16 1035
163348 가입인사톡 가입 [6] ㄴㄱㅇ 2019.11.16 1273
163347 우리아기자랑톡 뭐부터 먹지이~?! [10] 백만돌이쭈니 2019.11.16 1144
163345 일상공유톡 아가랑 스노우 [4] 꿀지 2019.11.16 1392
163344 여행 & 요리톡 마지막 날 제주 날씨가 완전 좋았어요!! [4] 도도둘맘 2019.11.16 1026
163343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6] 워니마밍 2019.11.16 1267
163342 일상공유톡 콩순이에 빠진 그녀 [2] 맹어멈 2019.11.16 1372
163341 육아 정보톡 열 내렸네요 휴 [2] 맹어멈 2019.11.16 1038
163339 결혼생활톡 친구의 축의금 [2] 강열맘 2019.11.16 1104
163338 임신/출산 공유톡 엽산제 및 영양제 추천 받아용 !!! [2] 똘잉맘 2019.11.16 1089
163337 취미/유머 공유톡 그때는 따뜻한 정이 있었습니다 [0] 강열맘 2019.11.16 1082
163336 가입인사톡 주부생활 끝 !! 부동산까지 하는 똑순... [0] 남구애3맘 2019.11.16 1292
163335 취미/유머 공유톡 크로아티아의 이별박물관 [2] 강열맘 2019.11.16 1062
163334 일상공유톡 옷사러왔는데... [1] 뷰진 2019.11.16 1434
163333 일상공유톡 가을낙엽신나게 [4] 또담뜬뜬 2019.11.16 1420
163332 일상공유톡 차안에서 잠든 아들~ [2] 기삼 2019.11.16 1434
163329 육아 정보톡 8개월된딸 [2] 486 2019.11.16 1059
163328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4] 하하진 2019.11.16 1322
163322 우리아기자랑톡 남친생기다 [3] 맹어멈 2019.11.16 1168
163321 일상공유톡 벌써 11월 중반.. [1] 엘리브 2019.11.16 1434
163319 일상공유톡 설문조사 참여 하시고 스벅 아메리카... [0] twlsdbs12 2019.11.16 1478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