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전체보기

선인장 의외로 징그럽네요 ㅎㅎ

  • 2019-10-18 15:14:25
  • 강서마미
  • 조회수 12481
  • 댓글 5

언니가 키우는 선인장... 이렇게 키우기도 힘들텐데...

선인장은 자기가 죽으려고 할때 이렇게 옆으로 새끼를 친다고 하던데 얘는 도대체 얼마나 힘들면 이렇게 새끼들을....

징그럽다ㅠㅠㅠ 아니 선인장도 못키우면 그냥 식물 키우지 말자ㅋㅋㅋㅋㅋㅋㅋㅋ



'
  
댓글 5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6611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2]
N
신부동블루맘 2019.12.11 185
166610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2]
N
정쏘 2019.12.11 138
166609 우리아기자랑톡 많이컸다 [4]
N
또담뜬뜬 2019.12.11 119
166608 여행 & 요리톡 아웃백 흐흐 [6]
N
또담뜬뜬 2019.12.11 111
166607 취미/유머 공유톡 오늘도 아무생각없이 운동을ㅋㅋ [0]
N
특별한너구리 2019.12.11 186
166605 일상공유톡 코코넛잼 [6]
N
또담뜬뜬 2019.12.11 120
166604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1]
N
투제이맘 2019.12.11 165
166602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2]
N
범과구름이 2019.12.11 111
166600 우리아기자랑톡 애착 이불...? [8]
N
규르 2019.12.11 111
166599 시월드톡 김장ㅜ [2]
N
익ㅁㆍㅕㅇ 2019.12.11 150
166598 일상공유톡 오늘도 사이좋으냥! [3]
N
규르 2019.12.11 138
166597 일상공유톡 커피 마시며.. [4]
N
송삼공주맘 2019.12.11 140
166596 취미/유머 공유톡 오빠의 마음... [0]
N
강열맘 2019.12.11 112
166595 취미/유머 공유톡 당구를 배워보아용^^ [1]
N
거누맘맘 2019.12.11 23
166593 일상공유톡 모서리보호대 추천해주세용ㅜㅜ [3]
N
작주 2019.12.11 152
166592 일상공유톡 드디어 딸내미 열이 잡혔나봐요 ㅠㅠ [1]
N
도도둘맘 2019.12.11 139
166591 취미/유머 공유톡 크리스마스 재즈 듣고있어요~ [1]
N
기삼 2019.12.11 170
166590 우리아기자랑톡 드뎌 첫니 뿅 [8]
N
환뚱 2019.12.11 152
166589 놀이/교육톡 ☆ 다이소 미니 탁상용트리 아이랑 만들기 [2]
N
기삼 2019.12.11 156
166588 가입인사톡 오늘 가입했어요. [2]
N
진여맘 2019.12.11 109
166587 일상공유톡 냥이의 두얼굴 [4]
N
기삼 2019.12.11 168
166586 일상공유톡 오늘도 날이 구리구리 [3]
N
특별한너구리 2019.12.11 126
166585 드라마 & 예능 톡 문자보낸게 너였어?? [3]
N
양띠맘 2019.12.11 152
166584 일상공유톡 미세먼지 작렬 [3]
N
온리원 2019.12.11 145
166583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립니다~^^ [2]
N
꺄*@* 2019.12.11 132
166582 취미/유머 공유톡 성형두번했는데 이정도면 성공이죠 [0]
N
모찌모찌기모찌 2019.12.11 74
166580 일상공유톡 중세시대 부부싸움 [0]
N
인연 광명 2019.12.11 83
166579 생활정보톡 겨울철 아이들 건강 키움이 초이스! [0]
N
필립맘 2019.12.11 37
166578 생활정보톡 보기만해도 배가 부르네요 [0]
N
모찌모찌기모찌 2019.12.11 20
166576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습니당 [3]
N
부엉이맘s 2019.12.11 141
166575 놀이/교육톡 집에서 배우는 미술영상!!제이니와함... [0]
N
Jaaaneeey 2019.12.11 26
166574 일상공유톡 요거 맛나요! 화이트 뱅쇼♥️ [8]
N
스톤베베맘 2019.12.11 162
166573 일상공유톡 휴 내일 출장갈 짐을 쌉니다 ㅠㅠ [4]
N
스톤베베맘 2019.12.11 132
166572 가입인사톡 오늘 첫 가입했어요 :)) [2]
N
스텟시 2019.12.11 127
166571 일상공유톡 서랍..보고있어요ㅋ [1]
N
송삼공주맘 2019.12.11 215
166570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어요! [2]
N
Jaaaneeey 2019.12.11 170
166569 일상공유톡 노브랜드 우유 생각보다 맛있어요^^ [2]
N
꿀지 2019.12.11 184
166568 가입인사톡 비비고 왜이래.. [4]
N
태평맘v 2019.12.11 200
166567 여행 & 요리톡 ☆ 간단 치킨 만들기 [6]
N
태평맘v 2019.12.11 248
166566 일상공유톡 담금주 ㅎㅎ [0]
N
태평맘v 2019.12.11 162
166565 드라마 & 예능 톡 킬링타임 [2]
N
맹어멈 2019.12.11 152
166564 우리아기자랑톡 아빠랑 딸 데이트 ㅎㅎ [10]
N
뷰진 2019.12.11 174
166563 가입인사톡 방가워요~ [3]
N
joo*mom 2019.12.10 143
166562 우리아기자랑톡 엄마없이도 쿨쿨~~ [7]
N
꿀꿀빵빵 2019.12.10 194
166561 일상공유톡 방 정리했지요 [5]
N
송삼공주맘 2019.12.10 185
166560 일상공유톡 여행이 벌써 끝 ㅜ [4]
N
꿀꿀빵빵 2019.12.10 153
166559 여행 & 요리톡 삼겹살로 뚝딱^^ [6]
N
송삼공주맘 2019.12.10 187
166558 여행 & 요리톡 냠냠 대만여행 [4]
N
꿀꿀빵빵 2019.12.10 169
166557 일상공유톡 아기옷 샀어용ㅋㅋ [5]
N
건빵엄마 2019.12.10 165
166556 가입인사톡 오늘 가입했어요~반갑습니다^^ [2]
N
또또고래 2019.12.10 146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