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전체보기

꼬까신 신고 신났어요

  • 2019-11-12 00:28:29
  • 스톤베베맘
  • 조회수 4707
  • 댓글 10

드디어 도착한 신발...!

보자마자 꺄! 하더니 신고 벗지를 않네요 ㅋㅋㅋㅋ

와다다다ㅏㅏㅏ 잘 걸어다녀서 다행이에요

135mm 나오는 아기인데 150을 샀거든요

겨울 두꺼운 양말 신을것도 생각해서...

그랬더니 얇은 양말엔 좀 헐렁한 것 같아 걱정이었는데 

발볼이 너무 정직하게 자루맞아요ㅠㅠㅠㅋㅋㅋ

이래저래 사이즈 고민...

요 디자인인데 ㅋㅋㅋㅋㅋㅋ 동물 모양이라 좋은지 아무튼 신나하니 뿌듯하네요 ㅋㅋㅋ



'
  
댓글 10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71795 일상공유톡 다이슨 청소기 ㅋㅋ 침구청소도 되네... [3]
N
도도둘맘 2020.01.22 148
171793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4]
N
튼튼공주 2020.01.22 219
171792 생활정보톡 남자바디워시 타우린워시 추천해봐요! [0]
N
망망이맘 2020.01.22 10
171791 일상공유톡 눈이 오네요 [4]
N
태평맘v 2020.01.22 19
171790 일상공유톡 병원왔어요ㅡ [2]
N
더블제이 2020.01.22 245
171789 가입인사톡 가입인사 [3]
N
딸기공주맘 2020.01.22 14
171788 일상공유톡 그놈의 피톤치드 [3]
N
꿀꿀빵빵 2020.01.22 287
171787 육아 정보톡 ☆ 어린이집 생일케이크 해피오더로 할... [1]
N
기삼 2020.01.22 225
171786 맘체험단 & 리뷰 집에다 공기청정기 비데 했는데 너무... [0]
N
현지맘ㅎㅎ 2020.01.22 17
171784 결혼생활톡 워크샵 간 남편이 보내온 사진~ [1]
N
기삼 2020.01.22 251
171783 우리아기자랑톡 아들이 어린이집에서 받아온 새뱃돈 [5]
N
기삼 2020.01.22 239
171781 일상공유톡 아이쇼핑 운동ㅋ [2]
N
송삼공주맘 2020.01.22 232
171780 취미/유머 공유톡 취미 생활 하구 있습니당 [0]
N
서아맘@ 2020.01.22 186
171779 드라마 & 예능 톡 사랑의불시착 [5]
N
행복뉴이 2020.01.22 254
171778 우리아기자랑톡 장난감광고 촬영했어요~!! [11]
N
행복뉴이 2020.01.22 287
171776 육아 정보톡 3갤아기 티비~ [3]
N
gkflcjswo1 2020.01.22 259
171772 일상공유톡 연말정산하셨나요? [3]
N
꿀꿀빵빵 2020.01.22 281
171769 취미/유머 공유톡 피아노 배워보아여~! [1]
N
초이스맘 2020.01.22 37
171767 육아 정보톡 돌잔치 준비 [1]
N
코옹 2020.01.22 241
171766 우리아기자랑톡 어린이집 빠방이 기다리는 듕 [4]
N
엊님 2020.01.22 240
171765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립니다~^^ [5]
N
구리하주맘 2020.01.22 356
171764 가입인사톡 가입했습니다. [4]
N
씨메이 2020.01.22 282
171763 여행 & 요리톡 동그랑땡~ 맛있게 만드는 법! [0]
N
지은찬 2020.01.22 222
171761 육아 정보톡 설맞이 장난감 대박 할인해요 [1]
N
반짝별 2020.01.22 116
171760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립니당 [5]
N
호유맘 2020.01.22 218
171759 육아 정보톡 힘들게 [2]
N
둥긁맘 2020.01.22 218
171758 육아 정보톡 가입했어요 [1]
N
둥긁맘 2020.01.22 208
171757 가입인사톡 가입인사합니당 [4]
N
유도다미맘 2020.01.22 220
171756 일상공유톡 행주산성 [3]
N
스톤베베맘 2020.01.22 257
171755 일상공유톡 수술.. [4]
N
태평맘v 2020.01.22 245
171754 일상공유톡 아들..참 편해보여 [11]
N
환뚱 2020.01.22 250
171753 육아 정보톡 머미쿨쿨 추천해요 ㅎㅎ [1]
N
lhs1984 2020.01.22 223
171752 우리아기자랑톡 곶감먹방♡ [8]
N
백만돌이쭈니 2020.01.22 243
171751 일상공유톡 블럭이 와르르 [6]
N
스톤베베맘 2020.01.22 222
171749 일상공유톡 설선물로 들어온 냉동만두 종합세트 [5]
N
엊님 2020.01.21 235
171748 임신/출산 공유톡 태아보험 이런 경우도 있으셨나요 [2]
N
꾸꾸랑 2020.01.21 239
171747 일상공유톡 아침부터 바빴어요ㅠ [7]
N
작주 2020.01.21 249
171746 일상공유톡 이렇게 홈카페?! [9]
N
작주 2020.01.21 282
171745 일상공유톡 오늘저녁은 전복야채죽 !! [1]
N
작주 2020.01.21 220
171744 맘체험단 & 리뷰 ★자기주도 이유식 필수준비물 :) 클로... [3]
N
작주 2020.01.21 235
171741 일상공유톡 우한 폐렴으로 여행 취소ㅜㅜ [8]
N
뷰진 2020.01.21 246
171740 일상공유톡 자식이 뭔지...ㅋㅋㅋㅋ [7]
N
뷰진 2020.01.21 261
171739 가입인사톡 교구 가지고 잘 노는 아기 [3]
N
스톤베베맘 2020.01.21 230
171738 우리아기자랑톡 비타민 구미 ㅎㅎ [4]
N
뷰진 2020.01.21 228
171736 일상공유톡 야식은 나의 적 ㅠㅠ [6]
N
스톤베베맘 2020.01.21 240
171735 여행 & 요리톡 종원느님 제육볶음!! [5]
N
백만돌이쭈니 2020.01.21 246
171734 일상공유톡 많이 받아와랏!! [8]
N
백만돌이쭈니 2020.01.21 251
171733 일상공유톡 맛난 수제버거 먹고 왔어요! [7]
N
엊님 2020.01.21 253
171732 여행 & 요리톡 서브웨이 [6]
N
쑥이엄마 2020.01.21 217
171731 일상공유톡 회사간식 [8]
N
쑥이엄마 2020.01.21 285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