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전체보기

오늘 저녁은 폭풍전야네여 ㅋㅋ

  • 2019-11-12 19:17:32
  • 도도둘맘
  • 조회수 5665
  • 댓글 12

낼 제주도 가야하는데 ㅋ

하루종일 건조기 as왔다갔다가ㅋ

정수기도 왔다가~ 다시 문제가 발견되어서 보내고~


짐챙기고 빨래하고 건조 돌리고~

애들 오니까ㅠㅠ

목욕시키고 밥 먹이고 ㅋㅋ

(그와중에 신랑 회식이라 ㅋㅋㅋㅋㅋ 아놔~)


근대 애들은 협조 하나도 안해주네요ㅠㅠ

'
  
댓글 12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78756 일상공유톡 주말에 시어머님 찬스로 남편과 영화 ... [12] 또리맘88 2020.03.23 80
178755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인사드려요^^ [3] 매튜누나 2020.03.23 53
178754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3] shy2n 2020.03.23 29
178752 일상공유톡 안녕하세요. 늦둥맘입니다. 봄철이 되... [0] 늦둥마마 2020.03.23 65
178751 생활정보톡 예정이율 낮아짐ㅜㅜ [0] 미운7살맘 2020.03.23 82
178750 가입인사톡 참 다행이에요~~ [1] unknown 2020.03.23 55
178749 육아 정보톡 돌잔치 [2] 가인맘빠 2020.03.23 89
178746 취미/유머 공유톡 안녕하세용 [2] 라율맘 2020.03.23 69
178745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인사드려요 [2] 지원맘이닷 2020.03.23 40
178744 가입인사톡 가입인사해요 ^^ [0] 또리맘88 2020.03.23 37
178743 맘체험단 & 리뷰 카시트 구입했어요~~ [2] npurity 2020.03.23 51
178742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1] 라율맘 2020.03.23 32
178741 일상공유톡 당근마켓 인증ㅠㅠ [1] 나츠요 2020.03.23 69
178740 육아 정보톡 이유식 배달 홈메이드? [3] 삼똥맘 2020.03.23 70
178739 가입인사톡 자연산 수산물 정말 싱싱하네요 [1] 티밥 2020.03.23 57
178738 일상공유톡 꼼장어~^.^ [2] 도담소담 2020.03.23 52
178737 일상공유톡 밥먹으니 넘나 졸려요 [5] 나발님 2020.03.23 46
178736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 [2] Adelacho80 2020.03.23 50
178734 일상공유톡 여기에 계신 분들께 도움얻고자 글 씁... [2] Urin 2020.03.23 124
178733 가입인사톡 안녕하시죠? [2] 개굴즈맘 2020.03.23 35
178732 일상공유톡 오뎅탕 끓였네용^^ [4] 꿀지 2020.03.23 56
178731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2] 설아무지개 2020.03.23 27
178729 육아 정보톡 맛밤이 이리도 촉촉하네요 ㅋㅋㅋ [1] 신이유진맘 2020.03.23 39
178728 일상공유톡 친구네 집에 놀러갔다왔어요 [3] 도담소담 2020.03.23 88
178727 일상공유톡 새로생긴 떡볶이 가게 [4] 도담소담 2020.03.23 103
178726 일상공유톡 운전연수 쌤 추천드려요!! [0] 다감맘 2020.03.23 109
178723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2] 순아 2020.03.23 39
178722 육아 정보톡 오늘 우리 아이 생일이에요 [5] 럽럽이 2020.03.23 55
178721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2] Gath 2020.03.23 33
178720 육아 정보톡 학교선생님이 문자왔어요. Ebs보라고 ... [3] 스위팅 2020.03.23 83
178718 취미/유머 공유톡 울 아들 검도 배우고 있습니당 [0] 규빈종빈맘 2020.03.23 271
178717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2] 매일행복 2020.03.23 24
178716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1] #jesus0517 2020.03.23 24
178715 가입인사톡 가입인사해용 [1] 은총맘슝 2020.03.23 31
178714 놀이/교육톡 공동육아 [0] 나발님 2020.03.23 41
178712 드라마 & 예능 톡 이태원클라쓰가 끝났네요ㅜㅜ [1] 하이주얼리 2020.03.23 38
178709 놀이/교육톡 교육에 좋은 국내여행 보드게임을 추... [0] 헝겅이겅이 2020.03.23 40
178708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1] 박윤정 2020.03.23 22
178706 임신/출산 공유톡 단유 어떻게하셨어요? [3] 뚱시 2020.03.23 89
178705 드라마 & 예능 톡 이태원 클라쓰 끝났네요 ㅠㅠ [0] 나발님 2020.03.23 26
178704 결혼생활톡 부부끼리 같이할 운동 있을까요? [7] 웬디 2020.03.23 98
178703 드라마 & 예능 톡 벤틀리 서당에 출격! [3] 삐삐 2020.03.23 44
178699 일상공유톡 가입 인사드립니다 [0] 핑핑이 2020.03.23 46
178698 우리아기자랑톡 어부바해주세요 [2] 빵순빵순 2020.03.23 59
178697 일상공유톡 주말출근 신랑 아침밥상 [3] 빵순빵순 2020.03.23 72
178695 육아 정보톡 수영장 [1] 하윤맘마 2020.03.23 64
178694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1] qazxswed4 2020.03.23 49
178693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1] 야롱메시 2020.03.23 32
178692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1] *축복맘 2020.03.23 28
178690 놀이/교육톡 23개월 아기장난감 립빌더 ABC스마트 ... [0] 범둥맘 2020.03.22 49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