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전체보기

ㅋㅋㅋㅋ신랑 조만간 한대맞을듯ㅋㅋ

  • 2019-11-14 16:34:46
  • 환뚱
  • 조회수 3772
  • 댓글 4






이 짤 아시나욬ㅋㅋㅋㅋㅋ

어제 술약속을 퇴근전에 잡아서 가는 신랑한테 써먹었네요ㅋㅋㅋ

저는 다른 맘님덜과 달리

독박때문도 늦게 들어오는 남편때문도아닌

걍 술먹는게 부러워서 화를냅니다(?)



ㅋㅋㅋㅋㅋㅋㅋ워낙 연애때부터 장난심한 부부라

데미지 1도 없지만ㅋㅋㅋㅋㅋ

하 조만간 진짜 때린다

내가 오빠를 때리려고 복싱을배웠나보다

(라고 말하기엔 신랑도 복싱오래해서 쭈글)





'
  
댓글 4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지 선물같은 건강검진 이벤트 [2] 맘카페 2019.11.29 1100
공지 양육수당 , 아동수당 꿀팁 총정리 [3] 맘카페 2019.11.25 1924
공지 공식 맘스크리에이터 1기 모집 [11] 맘카페 2019.11.04 15285
공지 맘스카페 맘스회원 카카오플친이 오픈됬습니다^^ [41] 맘카페 2019.10.25 8736
공지 필독 ※맘스톡 글 작성시 유의사항※ [45] 맘카페 2019.10.01 18108
공지 [광명] 무료강연! 12/26 혜민스님의 마음치유 콘서트 [0] 맘카페 2017.11.16 34997
공지 [100% 등업] 맘스카페 어플설치하고 등업바로하자! [9235] 맘카페 2017.10.17 118340
공지 ★★★중요 (등급, 글쓰기, 글보기, 리터획득방법)★★★ [1378] 맘카페 2017.05.19 92025
베스트 아침밥 안먹어서 고민입니다... [1] hyunho.kang 2019.12.04 675
베스트 밥먹구 카페!~~ [3] 광호맘 2019.12.02 690
166725 여행 & 요리톡 어제다녀온 소고기맛집! [0]
N
뷰진 2019.12.12 4
166724 생활정보톡 ☆빙그레 우유 활용한 달달라떼 만들기 [2]
N
뷰진 2019.12.11 16
166723 육아 정보톡 애기 둘 키우시는 분들은 어찌 재우세요? [4]
N
뷰진 2019.12.11 9
166722 맘체험단 & 리뷰 아빠 유산균 바꿔드렸어요 ㅎㅎ [0]
N
뷰진 2019.12.11 8
166721 일상공유톡 어휴ㅋㅋ [1]
N
건빵엄마 2019.12.11 11
166720 드라마 & 예능 톡 크크 골목식당 보고있지요 [2]
N
송삼공주맘 2019.12.11 8
166719 육아 정보톡 끙차끙차! [2]
N
건빵엄마 2019.12.11 8
166718 우리아기자랑톡 엄마!손이 안닿아요! [2]
N
건빵엄마 2019.12.11 8
166717 취미/유머 공유톡 앜.. 나같아도 언팔해 ㅋㅋ [3]
N
백만돌이쭈니 2019.12.11 10
166715 가입인사톡 반갑습니다 [0]
N
goldmom 2019.12.11 1
166714 생활정보톡 좋은건 함께해요 [0]
N
시우연우남매 2019.12.11 7
166713 일상공유톡 자기주도?도오전ㅋ.ㅋ [5]
N
떠누맘 2019.12.11 13
166712 일상공유톡 아들은... [3]
N
환뚱 2019.12.11 14
166707 놀이/교육톡 6세 교육?! 놀면서 하는거죠♡ [3]
N
송삼공주맘 2019.12.11 16
166706 육아 정보톡 똥기저귀 역류(?) [6]
N
gkflcjswo1 2019.12.11 18
166705 일상공유톡 ㄴㅔ버엔딩 겨울왕국 [4]
N
율쓰네 2019.12.11 11
166704 육아 정보톡 시판 유아식 반찬 좋은데요? [5]
N
율쓰네 2019.12.11 29
166703 여행 & 요리톡 ☆돌 아기 유아식 시작하기 [4]
N
율쓰네 2019.12.11 17
166702 일상공유톡 아들 잼나니?? [4]
N
백만돌이쭈니 2019.12.11 19
166701 일상공유톡 이건 무슨맛?! [2]
N
행복뉴이 2019.12.11 15
166700 놀이/교육톡 사운드북을 좋아하는남매 :) [3]
N
오늘도엄청맑음 2019.12.11 9
166699 일상공유톡 오랜만에 브런치 했어요 :) [4]
N
오늘도엄청맑음 2019.12.11 15
166698 결혼생활톡 외출하고돌았더니 청소해뒀네요 ...! [2]
N
오늘도엄청맑음 2019.12.11 10
166697 여행 & 요리톡 스콘과 믹스커피~ [4]
N
행복뉴이 2019.12.11 10
166696 일상공유톡 혼자서 애 둘이랑 장 볼 땐.. [2]
N
엊님 2019.12.11 14
166695 여행 & 요리톡 오늘은 치킨파티~ [3]
N
별달해 2019.12.11 10
166694 생활정보톡 점점 편해진다~~ [4]
N
행복뉴이 2019.12.11 14
166693 가입인사톡 인사드립니다 ^^ [2]
N
henhen 2019.12.11 10
166692 일상공유톡 내든든이 [1]
N
준이맘@ 2019.12.11 14
166690 놀이/교육톡 288일아가 미끄럼틀 [4]
N
준이맘@ 2019.12.11 14
166689 드라마 & 예능 톡 축구관람즁 [0]
N
준이맘@ 2019.12.11 5
166687 우리아기자랑톡 크리스마스케익ㅋㅋㅋㅋ [4]
N
특별한너구리 2019.12.11 13
166686 드라마 & 예능 톡 요즘 자주보는 풍자티비 ㅋ [0]
N
도도둘맘 2019.12.11 12
166684 우리아기자랑톡 어린이집 소풍 다녀왔네요 ^^ [4]
N
엊님 2019.12.11 29
166683 일상공유톡 엄마껌딱지 [7]
N
작주 2019.12.11 21
166682 일상공유톡 미세먼지 집콕ㅜ [6]
N
작주 2019.12.11 22
166681 일상공유톡 장난감창고개방이래욧!! [7]
N
작주 2019.12.11 22
166680 생활정보톡 매트리스 청소 [3]
N
쑥이엄마 2019.12.11 14
166679 일상공유톡 육퇴 후 바나나칩 [4]
N
쑥이엄마 2019.12.11 15
166678 일상공유톡 육퇴!! [1]
N
작주 2019.12.11 5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