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전체보기

주말에는 아이들과함께^^

  • 2019-11-17 22:30:54
  • 거누맘맘
  • 조회수 3091
  • 댓글 2

주말에 아이들 데리고 밀양으로 놀러갔다왔어용~~
아이들이 집에만 있으니깐 지루해 하는것같아서 1박2일로 놀러갔다왔답니당
토요일날부터 갔으니 남편은 토요일에도 일나가서 아이들이랑 저랑만 다녀왔어여
다행히 제가 운전할수있어 멀리 다닐수있는게 좋은것같네용ㅎㅎ

저는 예약하고 펜션잡았고용! 저랑아이들이 잡은 펜션에는 이렇게

꽃도 많이 피어 있더라고용^^ 여기 펜션근처에는 놀거리가 많이있어 이동하는데는

크게 불편하지 않고 좋았답니당ㅎㅎ

안에도 넓직하고 공기도 좋고 아이들이 심심하지않고 

잘놀더라고용ㅎㅎ 너무 좋아하니깐 제가 뿌듯하더라고요~!

앞으로 자주 데리고 나와야겠어여^^


펜션앞에는 이렇게 채소도 키우시는데 아이들이 직접

캘수있어 좋은 경험이 되는것같아요! 채소도 싱싱하고 1박2일동안

아주 알차게 놀았네용~ 

이렇게 재미있게 노니 남편이 생각 나더라고여 다음에는 

온가족다같이 와야겠어용!!

'
  
댓글 2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지 선물같은 건강검진 이벤트 [2] 맘카페 2019.11.29 1177
공지 양육수당 , 아동수당 꿀팁 총정리 [4] 맘카페 2019.11.25 2028
공지 맘스카페 맘스회원 카카오플친이 오픈됬습니다^^ [44] 맘카페 2019.10.25 8791
공지 필독 ※맘스톡 글 작성시 유의사항※ [46] 맘카페 2019.10.01 18214
공지 [광명] 무료강연! 12/26 혜민스님의 마음치유 콘서트 [0] 맘카페 2017.11.16 34997
공지 [100% 등업] 맘스카페 어플설치하고 등업바로하자! [9314] 맘카페 2017.10.17 118735
공지 ★★★중요 (등급, 글쓰기, 글보기, 리터획득방법)★★★ [1383] 맘카페 2017.05.19 92115
베스트 내든든이 [4] 준이맘@ 2019.12.11 423
베스트 안녕하세요~유정서연맘이에요~♥ [1] 유정서연맘 2019.12.10 686
167231 드라마 & 예능 톡 건후...오열.. ㅋㅋ 넘 귀염.. 나은이 [1]
N
꾹꾹이 2019.12.16 19
167226 육아 정보톡 요즘 수두 유행돈다네요.... [1]
N
봉달이 2019.12.16 6
167213 결혼생활톡 새우버거한입하세요 [2]
N
또담뜬뜬 2019.12.16 25
167212 여행 & 요리톡 여행은 즐거워 [1]
N
또담뜬뜬 2019.12.16 11
167211 일상공유톡 오늘도 즐거운하루 시작 [4]
N
또담뜬뜬 2019.12.16 17
167210 일상공유톡 하나님 안에서 소통해요♡ [0]
N
준슈맘 2019.12.16 15
167208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1]
N
lco0909 2019.12.16 13
167207 일상공유톡 돌잔치를 할려면... [0]
N
그지탱이 2019.12.16 16
167205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0]
N
lco0909 2019.12.16 2
167204 가입인사톡 가입인사 [0]
N
sele7702 2019.12.16 1
167202 육아 정보톡 아이들 홍삼 필요하신분 [0]
N
또담뜬뜬 2019.12.16 25
167201 일상공유톡 아침부터 노오력! [3]
N
규르 2019.12.16 30
167200 육아 정보톡 이유식/젖병 거부 아기 [1]
N
blossom0125 2019.12.16 18
167199 일상공유톡 요즘 돌아가며 병원행 [4]
N
더블제이 2019.12.16 13
167193 & 익명톡 급 신랑에게 미안해지네요. [2]
N
익명 2019.12.16 48
167192 결혼생활톡 김치 얻어오고 신나.신나 [1]
N
뵹뵹이2 2019.12.16 23
167191 생활정보톡 연말 모임 인사말 [0]
N
갑작이맘 2019.12.16 14
167189 생활정보톡 연말 모임 인사말 [0]
N
갑작이맘 2019.12.16 1
167188 시월드톡 파르페 한컵의 여유 [1]
N
곰퇴끼 2019.12.16 12
167187 결혼생활톡 오랫만에 엡맛 살리는 간장게장 [1]
N
승민이맘 2019.12.16 10
167186 우리아기자랑톡 타요 키카 다녀왔어요 [1]
N
스톤베베맘 2019.12.16 19
167185 가입인사톡 아시아나 기내식.. 비빔밥이 짱이네요 [2]
N
스톤베베맘 2019.12.16 16
167184 가입인사톡 드디어 도착✈️ [2]
N
스톤베베맘 2019.12.16 20
167183 일상공유톡 전복장조림 [4]
N
태평맘v 2019.12.16 16
167182 우리아기자랑톡 너무 순한 둘째ㅜㅜ [2]
N
율쓰네 2019.12.16 18
167181 일상공유톡 쇼핑하는 컨셉 ㅋ [4]
N
율쓰네 2019.12.16 21
167180 일상공유톡 탕후루?~~~ [5]
N
율쓰네 2019.12.16 22
167179 놀이/교육톡 어린이집 시기 [0]
N
이하랑 2019.12.16 9
167178 가입인사톡 오늘 가입했습니다 [0]
N
이하랑 2019.12.16 4
167176 여행 & 요리톡 ☆수제돈까스 만들기 [2]
N
행복뉴이 2019.12.16 19
167175 우리아기자랑톡 잘먹네 ㅎㅎ [2]
N
태평맘v 2019.12.16 16
167174 육아 정보톡 빨대컵 후기입니다~~~ [1]
N
푸딩부 2019.12.16 26
167170 가입인사톡 오늘 가입했어요 [3]
N
워니엄마! 2019.12.16 8
167169 일상공유톡 신도시 집구경 [3]
N
엊님 2019.12.15 46
167168 우리아기자랑톡 싫다구요! [4]
N
건빵엄마 2019.12.15 30
167167 여행 & 요리톡 풋..곱창.. [2]
N
송삼공주맘 2019.12.15 32
167166 가입인사톡 인사드려요^^ [2]
N
이졍 2019.12.15 12
167165 우리아기자랑톡 범보의자를 넘 조아해용! [4]
N
꿀지 2019.12.15 45
167163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3]
N
로로찐 2019.12.15 10
167162 우리아기자랑톡 오늘도 열일하는 몸매.. [5]
N
환뚱 2019.12.15 35
167161 여행 & 요리톡 ⭐️맛집! 경기도 광주 먹보한우 [2]
N
준이맘@ 2019.12.15 22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