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전체보기

도와주세요.플리즈~~

  • 2019-11-22 12:12:13
  • 동탄슬기엄마
  • 조회수 2885
  • 댓글 3

혹시 동탄2신도시에 양약으로 다이어트약 지어주는 병원 없나여?

네이버 쳐 보니,한의원들만 즐비하게 나오네요~~

일년전부터 살이 붙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80kg을 육박하네요.밖에 나가기도 싫고,옷은 당연히 맞질 않고여 ㅠㅠ

그렇다고 아직까진 이 몸에 맞춰 옷을 사고 싶질 않네요.헉헉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40살이 넘고나서 정말로 안 빠지네요. 꼭 그냥 넘기시지 마시고 소개시켜주시면,제가 그 은혜 정말 보답할께요.

회원님들.감사합니다.제 넋두리라마 들어주셔서요.다이어트는 진짜 평생인거 같아요~~

'
  
댓글 3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6065 일상공유톡 책읽으며 시작하는 하루 [5]
N
쑥이엄마 2019.12.06 12
166063 일상공유톡 아파트단지도 크리스마스 ㅋㅋ [4]
N
태평맘v 2019.12.06 27
166062 육아 정보톡 원목모빌 [4]
N
쑥이엄마 2019.12.06 14
166060 여행 & 요리톡 곱창 맛나옹 [4]
N
쑥이엄마 2019.12.06 17
166059 육아 정보톡 먹는거아니야~~~~~~~~ [4]
N
뷰진 2019.12.06 17
166058 우리아기자랑톡 이쁜딸~ 머리에 멍이~~ [4]
N
뷰진 2019.12.06 22
166056 일상공유톡 쇼핑 리스트...!!!! [5]
N
스톤베베맘 2019.12.06 35
166055 일상공유톡 햄버거 좋아 [3]
N
별달해 2019.12.06 23
166054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4]
N
탱이콩이 2019.12.06 21
166053 생활정보톡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오븐 TOA-60KR ... [0]
N
50 2019.12.06 9
166052 일상공유톡 어부바~ [3]
N
규르 2019.12.06 32
166051 가입인사톡 반갑습니다~~ [5]
N
송도현아 2019.12.06 14
166047 우리아기자랑톡 아가들은 꼭 이러더라.. [3]
N
엊님 2019.12.06 25
166045 육아 정보톡 크리스마스선물 뭐가좋을까요~~ [9]
N
맹어멈 2019.12.06 29
166044 맘체험단 & 리뷰 야야 타요 컴팩트 버스 미끄럼틀 10명... [1]
N
오늘도엄청맑음 2019.12.06 20
166043 일상공유톡 병원행ㅜㅜㅜㅠ [4]
N
떠누맘 2019.12.06 28
166042 육아 정보톡 조카 세돌 선물로 맥포머스 자석 블럭... [3]
N
잉여신 2019.12.06 35
166041 임신/출산 공유톡 초음파사진좀봐주세용 [2]
N
뜬끔잉 2019.12.06 42
166040 일상공유톡 원두커피로 커피소주 와 쏘스 만들기... [2]
N
강열맘 2019.12.06 16
166039 우리아기자랑톡 안볼란다.... [2]
N
더블제이 2019.12.06 29
166038 여행 & 요리톡 싱가포르 갈 계획을 다시 세웠네요 [1]
N
밍디키 2019.12.06 35
166036 놀이/교육톡 아빠가 사온 아들선물ㅋㅋ [4]
N
기삼 2019.12.06 31
166035 육아 정보톡 ★ 울남매가 사용했던 노리개 젖꼭지 ... [5]
N
도도둘맘 2019.12.06 46
166034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4]
N
짱한개 2019.12.06 25
166033 일상공유톡 프루팁스 아시는분~ [2]
N
기삼 2019.12.06 18
166032 취미/유머 공유톡 냥귄 이래요 ㅋㅋㅋ [2]
N
기삼 2019.12.06 11
166029 드라마 & 예능 톡 나이대별로 먹어줘야 하는 비타민 모았다 [3]
N
꼬댕 2019.12.06 49
166028 우리아기자랑톡 회복 ㅎㅎ [2]
N
태평맘v 2019.12.06 19
166027 육아 정보톡 원더윅스... [4]
N
규르 2019.12.06 23
166026 일상공유톡 맛점하세요 ^^!! [5]
N
오늘도엄청맑음 2019.12.06 31
166025 가입인사톡 반갑습니다 [2]
N
굳맘 2019.12.06 8
166024 결혼생활톡 즐거운 불금 [5]
N
로빈훗 2019.12.06 19
166023 육아 정보톡 아기토 [1]
N
코옹 2019.12.06 22
166022 생활정보톡 직장인들이 뽑은 버킷리스트 [4]
N
챤블리 2019.12.06 52
166021 육아 정보톡 단유 [0]
N
코옹 2019.12.06 10
166020 결혼생활톡 예전엔 내것만 사오드만... [4]
N
온리원 2019.12.06 64
166018 일상공유톡 자부놀이의 여파 [1]
N
더블제이 2019.12.06 18
166016 일상공유톡 청소후 녹차한잔 :) [4]
N
오늘도엄청맑음 2019.12.06 21
166015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4]
N
규빈맘이 2019.12.06 16
166014 생활정보톡 서랍장 정리하는 법~ [1]
N
데댕이 2019.12.06 54
166013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이라네요..... [5]
N
옴미아 2019.12.06 66
166011 & 익명톡 배란일 콘돔끼고 했는데 걱정이 됩니다 [2]
N
익명 2019.12.06 109
166010 육아 정보톡 내 아이의 거짓말을 처음으로 본다면? [1]
N
튼쑥맘 2019.12.06 57
166009 일상공유톡 핫바핫바 ㅋㅋㅋ [5]
N
율쓰네 2019.12.06 23
166008 생활정보톡 보건소 건강검진 [4]
N
율쓰네 2019.12.06 15
166006 드라마 & 예능 톡 연애의 맛 정준. 김유지 커플... [3]
N
열라짱 2019.12.06 58
166005 가입인사톡 가입햇어요 [2]
N
송파메리맘 2019.12.06 8
166004 우리아기자랑톡 엄마 먹는건 다 따라먹는 딸래미 [7]
N
율쓰네 2019.12.06 24
166002 우리아기자랑톡 목마타야하는데~ [4]
N
맹어멈 2019.12.06 24
166001 일상공유톡 오늘 야식은 오뎅ㅋㅋ [2]
N
unknown 2019.12.06 15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