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전체보기

기저귀사고 레고득템ㅎㅎ

  • 2019-11-25 09:13:59
  • 작주
  • 조회수 2393
  • 댓글 9





하기*에서 기저귀사니 사은품으로 레고 오리만들기 줬어용ㅋㅋ

울애기 이제 8개월되가는데, 레고는 18개월이상부터 가지고 놀수있네요ㅠㅠ

봉다리에 넣고 딸랑이 대용으로 써야할까봐요ㅋㅋㅋ

만들어주니 자꾸 입에 들어가서ㅠㅠㅠ

'
  
댓글 9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지 육아에 지친 당신, 사이판으로 힐링하러 가자! [6] MRIsaipan 2020.01.13 418
공지 맘스카페 맘스공구 카카오플친 친구추가 이벤트 [79] 맘카페 2019.12.12 2844
공지 선물같은 건강검진 이벤트 [4] 맘카페 2019.11.29 1723
공지 [광명] 무료강연! 12/26 혜민스님의 마음치유 콘서트 [0] 맘카페 2017.11.16 34998
공지 [100% 등업] 맘스카페 어플설치하고 등업바로하자! [9865] 맘카페 2017.10.17 121936
공지 ★★★중요 (등급, 글쓰기, 글보기, 리터획득방법)★★★ [1410] 맘카페 2017.05.19 92990
베스트 동생 생기려는 징조인지... [2] 익명 2020.01.15 509
베스트 조건만남 어블하는 남자 [4] 익명 2020.01.14 507
171901 맘체험단 & 리뷰 ☆ 다*슨 드라이기 vs 고데기 고민중이... [0]
N
더블제이 2020.01.23 4
171900 드라마 & 예능 톡 다음회가 궁금 ㅠㅠ [1]
N
뷰진 2020.01.23 5
171897 가입인사톡 첨 가입인사드립니당~^^ [1]
N
향남아빠 2020.01.23 7
171896 일상공유톡 아침ㅇㅔ 편의점 해장 ㅋ [3]
N
율쓰네 2020.01.23 7
171895 일상공유톡 칠성사이다 신제품(?) [3]
N
율쓰네 2020.01.23 10
171894 일상공유톡 거울잡고 서기!! [4]
N
백만돌이쭈니 2020.01.23 12
171893 우리아기자랑톡 샴푸캡 성공!! [3]
N
백만돌이쭈니 2020.01.23 12
171892 우리아기자랑톡 미소가 이쁜 아기 ㅎㅎ [4]
N
율쓰네 2020.01.23 9
171891 일상공유톡 주말에 로또 줄 대박이네요... [4]
N
율쓰네 2020.01.23 13
171890 일상공유톡 족욕^^ [4]
N
별달해 2020.01.23 9
171889 일상공유톡 코인노래방 ㅋㅋ [5]
N
율쓰네 2020.01.23 10
171887 일상공유톡 A형 독감.... [4]
N
율쓰네 2020.01.23 8
171886 일상공유톡 곱창은 사랑♡ [3]
N
율쓰네 2020.01.23 7
171885 일상공유톡 요즘 핫한 크릴오일 ㅋㅋ [2]
N
율쓰네 2020.01.23 5
171884 우리아기자랑톡 쓰레기통에 쓰레기 버리는 애 ㅎㅎ [3]
N
율쓰네 2020.01.23 10
171883 일상공유톡 할머니 바나나 아~~~ [3]
N
율쓰네 2020.01.23 9
171882 우리아기자랑톡 바나나 껍질 먹지말라구 ㅜ.ㅜㅎㅎ [2]
N
율쓰네 2020.01.23 9
171881 일상공유톡 오늘 점심은 우육면!!! [4]
N
율쓰네 2020.01.23 9
171880 놀이/교육톡 ☆재밌는?슬라임 놀이 [2]
N
또담뜬뜬 2020.01.23 9
171879 취미/유머 공유톡 노래방 에서 씬나게 [1]
N
또담뜬뜬 2020.01.23 5
171878 일상공유톡 축구 이겼네요 ㅎㅎ [3]
N
또담뜬뜬 2020.01.23 6
171877 우리아기자랑톡 안자네요 [0]
N
태평맘v 2020.01.22 4
171876 일상공유톡 아푸네요..ㅜㅜ [3]
N
송삼공주맘 2020.01.22 14
171875 육아 정보톡 친환경빨래혁명 맘님들 ♡ [1]
N
봉봉맘ㅇ 2020.01.22 12
171874 육아 정보톡 변기와 친해지기ㅋ.ㅋ [2]
N
떠누맘 2020.01.22 12
171873 우리아기자랑톡 한복!!^^ [3]
N
떠누맘 2020.01.22 14
171872 일상공유톡 오늘 너무 심심해서 스벅!!! [3]
N
떠누맘 2020.01.22 14
171871 가입인사톡 가입인사합니다 [2]
N
신바 2020.01.22 9
171870 가입인사톡 가입인사. [3]
N
수현 지현 맘 2020.01.22 19
171869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립니다. [1]
N
인주맘 2020.01.22 4
171868 일상공유톡 목욕 그 후.. [2]
N
스톤베베맘 2020.01.22 24
171867 일상공유톡 야식은 사랑 :) [2]
N
오늘도엄청맑음 2020.01.22 8
171866 취미/유머 공유톡 신랑 세뱃돈 봉투 ㅋㅋ [1]
N
도도둘맘 2020.01.22 10
171864 일상공유톡 낼 시댁 가려고 짐 싸는데 한가득이네요. [3]
N
도도둘맘 2020.01.22 11
171863 일상공유톡 선물용사과인데ㅜㅜ [6]
N
작주 2020.01.22 19
171862 일상공유톡 연말정산 가상시뮬레이션~!! [4]
N
작주 2020.01.22 17
171861 일상공유톡 좋아하는 가수에요 ㅎㅎ [2]
N
규르 2020.01.22 13
171860 일상공유톡 단유하고 맥주파티 [2]
N
작주 2020.01.22 9
171859 우리아기자랑톡 이런애 있나요..노이해 [4]
N
환뚱 2020.01.22 13
171858 우리아기자랑톡 미소천사~~ [4]
N
꿀꿀빵빵 2020.01.22 15
171857 우리아기자랑톡 방앗간 그냥 못 지나치는 참새들 [4]
N
엊님 2020.01.22 16
171856 가입인사톡 돌잔치 계약했오요ㅋㅋ [3]
N
환뚱 2020.01.22 13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