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전체보기

할로윈 도넛..넘 귀엽... 에궁..무셔라

  • 2020-10-19 13:48:26
  • 아로미
  • 조회수 56
  • 댓글 2

할로윈 도넛 하도 사달라구..조르는 바람에..

덩달아 내것도 하나씩 사고야 말았는데

할로윈 한정이 나왔다고 하니 하나씩 먹어봐야지

펑핑 푸딩 잭... 안에 호박 푸딩크림이 들어있었는데 맛은 거면의 호박초코가 더 맛있다...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그래도 한번 먹어봤으니.되었다..


쿠키앤 크림은 리치의 쿠키가 바삭한 크런치가 아니라 내가 안좋아하는 물렁한거였음..

고양이는 끄탄서 못사구...

당분 완전 많이 섭취..한날...




'
  
댓글 2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200789 생활정보톡 핸메 코트 기장 수선집 [1] 와우풍선 2020.11.25 53
200787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용!!ㅋㅋ [2] 하준하윤마마 2020.11.25 31
200784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1] 튼튼이엄마네 2020.11.25 31
200780 임신/출산 공유톡 손목보호대 추천해주세요ㅠㅠ [0] unknown 2020.11.25 57
200778 시월드톡 어머님 건강위해 살균기 챙겼네요 [2] 맵다새우깡 2020.11.25 60
200777 일상공유톡 아침부터 셀프 속눈썹펌~ [2] 석수맘 2020.11.25 151
200776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가입인사 합니다. [2] 맑은하늘을보니 2020.11.25 27
200775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2] 유우니스맘 2020.11.25 22
200769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초기 피비침 [1] 미잉 2020.11.25 86
200768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2] 2717 2020.11.25 22
200767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2] 맘스요 2020.11.25 20
200764 일상공유톡 안녕하세요 [1] ㅁㄱ 2020.11.25 26
200761 가입인사톡 가입 인사 드려요!! [2] 열랑 2020.11.25 23
200760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 [2] 원희민맘영신 2020.11.25 23
200745 일상공유톡 겨울에도 아이스 [2] 미저리클라쓰 2020.11.25 37
200743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2] 서초인 2020.11.25 25
200739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1] 광주처자 2020.11.25 21
200738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2] 광주처자 2020.11.25 17
200737 가입인사톡 반갑습니다~~ [2] phy 2020.11.25 32
200735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2] 깜짝이어무니 2020.11.25 35
200734 일상공유톡 예쁜 공주드레스 공구해요 :) [1] 앙알라지 2020.11.24 94
200733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2] 영식이우식이맘 2020.11.24 23
200732 가입인사톡 방금 가입했습니다 [2] leeys721맘 2020.11.24 37
200731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2] 튼튼이엄마~~ 2020.11.24 21
200730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2] 쿵1010 2020.11.24 15
200729 가입인사톡 막가입했어요 [2] 총총이v 2020.11.24 22
200728 가입인사톡 오늘 가입했어요 [2] 아현이맘 2020.11.24 18
200723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2] 보노와포로리 2020.11.24 23
200722 일상공유톡 겨울엔 역시 어묵탕! [4] 모찌짱짱 2020.11.24 69
200720 일상공유톡 기미,잡티 [1] 탱바라기 2020.11.24 70
200719 일상공유톡 족발에 어묵탕 [0] 하루한잔 2020.11.24 75
200718 가입인사톡 방금가입햇어요! [2] 모찌짱짱 2020.11.24 37
200715 가입인사톡 가입했습니다. [2] 박혜원 2020.11.24 24
200714 우리아기자랑톡 퐁퐁이 다어디간거지? [2] 하루한잔 2020.11.24 79
200713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으로 가입한 애... [2] 향리나 2020.11.24 58
200712 가입인사톡 방금 가입했어용~^^ [2] 모찌짱짱 2020.11.24 38
200711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요~^^ [2] qkrfbfl12 2020.11.24 18
200710 가입인사톡 가입했어용!! [2] 하라미엄마 2020.11.24 18
200708 일상공유톡 창틀 청소 [1] 오늘하루도 2020.11.24 76
200707 일상공유톡 아이스아메라리카노 [2] chchche 2020.11.24 65
200706 일상공유톡 어묵 끓이고요 [1] 오늘하루도 2020.11.24 26
200700 일상공유톡 맛집찾았어요^^강추입니다 [4] 윤땡 2020.11.24 445
200696 여행 & 요리톡 하동으로 늦가을 예술여행 다녀왔어요~ [0] JIIAF 2020.11.24 28
200695 일상공유톡 ☆조카와 함께하는 놀이 ☆ [0] 하루한잔 2020.11.24 65
200694 광명수다방 간식은 떡볶이 [4] 아기도깨비1 2020.11.24 397
200690 가입인사톡 반가워용^^ [3] 해피니스아인맘 2020.11.24 46
200688 가입인사톡 가입인사드려요~^^ [2] 수연쌤 2020.11.24 36
200687 가입인사톡 안녕하세요 방금 가입했습니다~~^^ [3] 성창욱 2020.11.24 58
200686 일상공유톡 우럭말리기 [1] 하루한잔 2020.11.24 46
200682 가입인사톡 가입인사 드립니다^^ [2] 빙구빙구 2020.11.24 30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