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메디뷰티

우리아기자랑톡

너무 답답하네요ㅜㅜ

  • 2019-02-08 23:37:31
  • 트윈클워니
  • 조회수 8321
  • 댓글 10

3월부터 출근이라서.. 어린이집 보내기엔 아기가 아직 10개월이어서 안보내고 베이비시터를 1월 부터 구했는데 한달 일하고 월급주고 구정 선물까지  챙겨서 준후 어제부터 시터가 다시 출근했거든요.

월급주고 선물줄땐 신나서 가고 이모티콘까지 열심히 하겠다며 하트 뿅뿅 보내더니...쉬고나서 첫출근한 어제부터 종일 죽상인거예요.

애가 옆에서 쇼파올라가도 자긴 쇼파에 기대서 멍때리고있고

애 이유식때 되어 배고파 징징이는데 과자를 계속 주는거예요ㅜ


그래서 이유식 먹여야할꺼 같아요. 이리 말하고 저는 밖에나왔거든요. 그때가 12시였어요. 그리고나서 제가 2시쯤 왔는데 또 이유식을 먹이고 있는거예요ㅜㅜ  그냥 넋이 나간 사람 모냥..

그러니 애가 먹어요? 안먹으니 먹기싫은가보다며 치우는거예요.

얘기할까하다가 그냥 참견말자 이러고 얘기 안했어요ㅜ

그리고나서 애재우고 빨래고 머고 하나도 안하고 멍때리다 퇴근했거든요.

그리고나서 또 오늘아침 출근부터 죽상하고 오더니 애가 오전잠 잘때 분유먹여 재웠는데 오늘따라 오전잠을 오후잠처럼 길게 자는거예요.그래서 식사하랬더니 그냥 애옆에있겠데요.

그리고나서 애깨고나니 그때서야 밥을 먹겠다는거예요.

그래서 저는 나가려다 기다렸죠. 밥 편히 먹으라고

그랬더니 밥먹음서 저보고 자기가 많이 달라졌냐는거예요.

그래서..그냥 구정지나고 집에 일있으시냐고 어제부터 안좋아보인다했더니

기분이 안좋다네요. 그래서 이유가 있을꺼냐니 모르겠데요.

그러더니..갑자기 우울이 애한테도 영향 미칠꺼같다며

오늘까지 일하고 그만두겠다네요...ㅜ

하아..진짜  왜그런데요

아이 있음 약자인거 같아요

  지금 너무 멘붕이네요..





'
  
댓글 10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53361 우리아기자랑톡 첫 삔에 이어서 첫 헤어밴드 [12] 밝음이오마니 2019.09.10 280
153359 우리아기자랑톡 추석선물세트 ㅋㅋ [12] 러블리도도 2019.09.10 269
153356 우리아기자랑톡 얘...곧 뒤집겠쥬 [7] 마뇨환이맘 2019.09.10 279
153258 우리아기자랑톡 이유식 5일차♡ [8] 쑹이엄마 2019.09.09 289
153247 우리아기자랑톡 ㅋㅋㅋ똑순이 [6] 뿌꾸블핑 2019.09.09 272
153172 우리아기자랑톡 주방놀이???? [4] 땐땐마미 2019.09.09 282
153128 우리아기자랑톡 머리를ㅋㅋㅋ [12] 소이맘! 2019.09.09 307
153121 우리아기자랑톡 투샷! [12] 러블리도도 2019.09.09 312
153120 우리아기자랑톡 동생 유모차는 [6] 리비1680 2019.09.09 319
153116 우리아기자랑톡 나가요! [6] 러블리도도 2019.09.09 299
153098 우리아기자랑톡 선둥이가 뒤집기를 드디어 성공! [6] 예둥이 2019.09.08 309
153089 우리아기자랑톡 우리동네 마카롱 맛집 [12] 뿌꾸블핑 2019.09.08 343
153071 우리아기자랑톡 운전 못하는 엄마에게 훈계하는 4살 ... [4] 젊은마녀 2019.09.08 317
153065 우리아기자랑톡 오늘 스타필드 다녀왔어요 [11] 땐땐마미 2019.09.08 327
153035 우리아기자랑톡 스스로 물먹기~^^ [7] 쪼리맘0204 2019.09.08 328
153025 우리아기자랑톡 심심해요 노래를 [3] 리비1680 2019.09.08 312
153018 우리아기자랑톡 발꼬락이 제일 맛있지이♡ [13] 쑹이엄마 2019.09.08 330
153014 우리아기자랑톡 베시시시♥ [12] 유안 2019.09.08 333
153013 우리아기자랑톡 잘먹네요 이유식 [14] 달빛나리 2019.09.08 343
152983 우리아기자랑톡 좁은 주방에서 요러고 있는이유~~ [5] 예둥이 2019.09.07 357
152967 우리아기자랑톡 각도의 중요성 [14] 좐맘 2019.09.07 364
152888 우리아기자랑톡 아이러브맘카페 단골손님... [5] 땐땐마미 2019.09.07 359
152872 우리아기자랑톡 엄마 내가 도와줄께요! [4] 러블리도도 2019.09.07 354
152849 우리아기자랑톡 까까주세요! [10] 유안 2019.09.07 389
152846 우리아기자랑톡 넘나 진지한 주지스님(?) [11] 마뇨환이맘 2019.09.06 388
152796 우리아기자랑톡 범보의자 기술+1♡ [19] 쑹이엄마 2019.09.06 413
152795 우리아기자랑톡 무한반복 [6] 푸딩부 2019.09.06 391
152793 우리아기자랑톡 이빨본다고 울리는 엄마.. ㅋㅋ [7] 쑹이엄마 2019.09.06 400
152774 우리아기자랑톡 우리집 누나 따라쟁이 둘째입니다 [15] 젊은마녀 2019.09.06 407
152748 우리아기자랑톡 에듀볼잡고앉기 [4] 달빛나리 2019.09.06 382
152735 우리아기자랑톡 아기의자에 앉아요^^ [6] 좐맘 2019.09.06 436
152729 우리아기자랑톡 ㅋㅋㅋㅋ엄마가 미안ㅋㅋ급해서ㅋㅋㅋ [10] 마뇨환이맘 2019.09.06 435
152688 우리아기자랑톡 우리아기 낮잠자세 [6] 유안 2019.09.06 406
152683 우리아기자랑톡 쌀국수♡ [6] 러블리도도 2019.09.06 424
152682 우리아기자랑톡 조용히 구석으로 ㅋㅋ [4] 러블리도도 2019.09.06 416
152672 우리아기자랑톡 누나발을 .... 휴 [10] eucalyplove 2019.09.05 432
152650 우리아기자랑톡 앙칼지게 고래고래 소리는질러도 넘이... [7] 예둥이 2019.09.05 439
152642 우리아기자랑톡 형제들...아들들이란.. [8] 예둥이 2019.09.05 419
152624 우리아기자랑톡 점퍼루를 들여야겠어요..ㅋ [23] 쑹이엄마 2019.09.05 439
152615 우리아기자랑톡 제일 무서운 눈.. [6] 예둥이 2019.09.05 454
152606 우리아기자랑톡 책은 안보고~^^ [3] 쪼리맘0204 2019.09.05 419
152564 우리아기자랑톡 ☆ 200일 촬영 간단히 기저귀만으로도 ... [14] 달빛나리 2019.09.05 483
152516 우리아기자랑톡 오늘은 커텐을 먹어볼까 [8] 달빛나리 2019.09.05 451
152497 우리아기자랑톡 수영선수!! [6] dance1987 2019.09.05 437
152496 우리아기자랑톡 100일전 모습이네요 !!! [8] dance1987 2019.09.05 455
152490 우리아기자랑톡 이가 근질근질 하구만 [6] 유안 2019.09.05 441
152480 우리아기자랑톡 엎드려뻗쳐 중 [4] 리비1680 2019.09.05 452
152461 우리아기자랑톡 6개월 둥이들 ! [8] eucalyplove 2019.09.04 474
152458 우리아기자랑톡 맛있냐 아덜 [12] 마뇨환이맘 2019.09.04 489
152444 우리아기자랑톡 뭐가 그리 신났어ㅋㅋ [11] 마뇨환이맘 2019.09.04 487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