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메디뷰티

우리아기자랑톡

축복둥이 윤후, 돌사진 자랑해요.

  • 2019-03-06 23:08:57
  • 윤후대디
  • 조회수 5011
  • 댓글 0


안녕하세요. 귀하게 태어난 축복둥이 이윤후 아빠입니다.


엄마, 아빠가 일찍 보고 싶어서 3달 먼저 태어난 이른둥이 윤후.


힘든 인큐베이터 생활을 잘 마치고 지금껏 건강하게 자라준 사랑둥이 윤후의 첫 생일을 앞두고


소중한 추억 만들어주고 싶어서 여러 곳의 사전조사(?) 끝에 목동 마이베베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매우 환대해 주시고 마치는 시간까지 웃음을 잃지 않으시며 정성을 다해


진행하시는 모습 너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직원분과 작가님의 인상도 참 좋으셨구요.^^


무엇보다 우리 윤후 너무나 귀엽고 예쁘다며 내내 칭찬을 아끼지 않으셔서


아빠로서 너무 뿌듯하고 좋았답니다.ㅋ


사진은 당연히 대만족입니다. 근처에 아기사진 스튜디오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추천 드리고 싶어요.


좋은 추억 만들어 주신 마이베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천사 같은 아가, 윤후 사진 공개하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베스트 오늘도 안되나봐요. ㅜㅜ [11] eucalyplove 2019.08.12 418
베스트 바나나치발기를 쪽쪽쪽~^^ [12] 좐맘 2019.08.12 432
150187 우리아기자랑톡 셀프 촬영할때 좋은 아이디어 [0]
N
베로 2019.08.22 1
150176 우리아기자랑톡 치발기 사망 [2]
N
푸딩부 2019.08.22 12
150155 우리아기자랑톡 패피!!! [4]
N
쪼리맘0204 2019.08.22 21
150082 우리아기자랑톡 화면보는 아들ㅋㅋ [4]
N
마뇨환이맘 2019.08.22 37
150076 우리아기자랑톡 방실방실 웃는아가 [3]
N
좐맘 2019.08.22 44
150062 우리아기자랑톡 안들어가병 ㅋㅋ [6]
N
러블리도도 2019.08.22 53
150048 우리아기자랑톡 터미타임~~ [4]
N
마뇨환이맘 2019.08.21 52
150035 우리아기자랑톡 과자도 열심히 먹는 공쥬 ~^^ [4]
N
eucalyplove 2019.08.21 48
150032 우리아기자랑톡 젖병가지고 놀리기.. (feat.나쁜엄마) [6]
N
쑹이엄마 2019.08.21 62
149993 우리아기자랑톡 인형이에요~ [11]
N
좐맘 2019.08.21 75
149949 우리아기자랑톡 176일 아기 잡고 계속 서있어요 ^^ [5]
N
dance1987 2019.08.21 69
149912 우리아기자랑톡 경찰관입니다 [9]
N
쪼리맘0204 2019.08.21 83
149909 우리아기자랑톡 아 졸령ㅠㅠ [3]
N
뿌꾸블핑 2019.08.21 68
149880 우리아기자랑톡 발판에 올라가요 ㅎㅎ [6]
N
러블리도도 2019.08.21 96
149857 우리아기자랑톡 아기오리 [13]
N
곰션 2019.08.20 99
149854 우리아기자랑톡 놀다 지친 우리 아기 .. [10]
N
eucalyplove 2019.08.20 107
149840 우리아기자랑톡 기분이 좋은가봐용ㅎㅎ [6]
N
유안 2019.08.20 86
149831 우리아기자랑톡 보기좋은 형제ㅋㅋ [4]
N
예둥이 2019.08.20 97
149784 우리아기자랑톡 돌사진 찍었어요^^ [4] 태인*제아맘 2019.08.20 105
149760 우리아기자랑톡 두돌기념촬영했어요^^ [4] rladbfl213 2019.08.20 108
149701 우리아기자랑톡 따라해요 ㅎㅎ [4] 러블리도도 2019.08.20 122
149700 우리아기자랑톡 ㅎㅎㅎ 월남쌈 만들어요 [4] 러블리도도 2019.08.20 131
149678 우리아기자랑톡 빵긋빵긋~~^^ [7] 예둥이 2019.08.19 158
149671 우리아기자랑톡 안우는 내새끼ㅋㅋㅋㅋ [9] 마뇨환이맘 2019.08.19 143
149660 우리아기자랑톡 꿀잠덕분에 여행계획세웠네요~^^ [10] 좐맘 2019.08.19 135
149655 우리아기자랑톡 쏘서 아래 서 있는 너의 다리♡ [10] 쑹이엄마 2019.08.19 174
149652 우리아기자랑톡 울아들 누굴 더 닮았나요?? ㅋㅋ [10] 쑹이엄마 2019.08.19 137
149600 우리아기자랑톡 강아지 목욕~ [2] 쪼리맘0204 2019.08.19 147
149519 우리아기자랑톡 조용해서.. [10] 소이맘! 2019.08.19 181
149516 우리아기자랑톡 용감해요 ㅎㅎ [10] 러블리도도 2019.08.19 166
149498 우리아기자랑톡 까불지마 [4] 푸딩부 2019.08.18 167
149494 우리아기자랑톡 드라마보는데 부담스럽게 엄마바라기.. [9] 예둥이 2019.08.18 191
149485 우리아기자랑톡 둘째 귀염둥이 [5] 리비1680 2019.08.18 161
149471 우리아기자랑톡 쏘서도 신세계네요!! [12] 쑹이엄마 2019.08.18 187
149455 우리아기자랑톡 낮잠 4시간째.. [6] 쑹이엄마 2019.08.18 176
149393 우리아기자랑톡 주먹밥 만들어요 [6] 러블리도도 2019.08.18 207
149383 우리아기자랑톡 백일이라 이뿌게 ^.^ [2] 밝음이오마니 2019.08.17 204
149379 우리아기자랑톡 ☆피셔프라이스 아기체육관으로 신나게... [10] 마뇨환이맘 2019.08.17 216
149362 우리아기자랑톡 컨디션회복♡ [7] 쑹이엄마 2019.08.17 208
149357 우리아기자랑톡 미소천사 울 둘째♡ [12] 뿌꾸블핑 2019.08.17 215
149314 우리아기자랑톡 뒤집기성공~~! [5] 예둥이 2019.08.17 226
149302 우리아기자랑톡 코코~ 첫낮잠 [6] 달빛나리 2019.08.17 224
149300 우리아기자랑톡 킨텍스베페가융 [3] 마뇨환이맘 2019.08.17 230
149293 우리아기자랑톡 다이소에서~ [10] 쪼리맘0204 2019.08.17 233
149269 우리아기자랑톡 공주네요 ㅎㅎ [10] 러블리도도 2019.08.17 249
149261 우리아기자랑톡 손톱짤라야겠어요 [5] 밝음이오마니 2019.08.16 241
149256 우리아기자랑톡 아파도 뛸거예요 [8] 곰션 2019.08.16 245
149244 우리아기자랑톡 자율수유중ㅋㅋㅋㅋㅋ [16] 마뇨환이맘 2019.08.16 248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