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우리아기자랑톡

  • 2019-09-18 14:05:53
  • 쩡팀장
  • 조회수 13807
  • 댓글 3

이번 명절은 조촐하게 보냈지만,

첫 명절인만큼 한복을


앉혀놓기까지가 엄청나게 힘들었던 한복ㅎㅎ

아이는 가을갬성에 맞게 잿빛회색 저고리에 연분홍치마를 코디해줬답니다

어른들도 한복은 힘들잖아요

까끌거리는 그 느낌을 다행히 울음없이 지나가주더라구요ㅎㅎㅎㅎ메롱컷도 하나 날려주시면서~

한복입은 고운 모습이 너무 흐믓~


기성제품으로 대여해서 입혀본 것이였는데,

아이들은 빨리 자라니, 집에 안 입는 옷을 쟁여두는 것 보다 이렇게 대여로 한 번 행사때 입히는 것이 나쁘지않더라구요.


한벌당 대여금액은 25000~30000만원선!

가격에서 경쟁력이 있다고볼 순 없는게더 저렴하고 많은 종류의 한복집들도 많지만, 저희는 조바위와 세트로 대여해주는 점이 마음에 들어 선택했답니다


대여한복은 특성상 음식물이 묻거나 분유로 인한 오염을 특히 조심해야한답니다.

자칫하다가는 물어줘야하는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ㅠㅠ


다행히 그런일은 없었지만,

바삭거리고 까끌거리는 느낌이 재밌었는지 자꾸 치마고 저고리고 입으로 가져가서 혼났네요ㅎㅎㅎ


한번쯤은 대여 괜찮은 것 같아요!

더 크면 한복 대여하고, 가을단풍 보고싶네요~

'
  
댓글 3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3126 우리아기자랑톡 아빠가 찍어준 사진 feat. 들숨날숨한숨 [14] 스톤베베맘 2019.11.15 1839
163094 우리아기자랑톡 뭘 볼까~~!! [6] 행복뉴이 2019.11.14 1877
163082 우리아기자랑톡 간식타임~♡ [3] 떠누맘 2019.11.14 1881
163079 우리아기자랑톡 뮤지컬 대기시간은 따분해... [3] 특별한너구리 2019.11.14 1873
163056 우리아기자랑톡 울 늦둥이..^^ [11] 강열맘 2019.11.14 1945
163046 우리아기자랑톡 문센데이! [5] 건빵엄마 2019.11.14 1897
163045 우리아기자랑톡 짱구같은 우리아가 ㅎㅎ [6] 꿀지 2019.11.14 1905
163042 우리아기자랑톡 선물은 쭈니를 웃게한다(?) ㅋ [6] 백만돌이쭈니 2019.11.14 1933
163034 우리아기자랑톡 군고구마먹고 물마시고 [7] 환뚱 2019.11.14 1938
163005 우리아기자랑톡 오읭?? [5] 더블제이 2019.11.14 1955
162995 우리아기자랑톡 제일사랑스러운 순간 [5] 꿀꿀빵빵 2019.11.14 1974
162991 우리아기자랑톡 아기삔 샀어요ㅋㅋㅋ [4] 맹어멈 2019.11.14 1958
162989 우리아기자랑톡 남자는 핑크지! [4] 규르 2019.11.14 1994
162979 우리아기자랑톡 혼자서도 잘해요^^ [5] 뷰진 2019.11.14 2037
162976 우리아기자랑톡 어린이집 일상 [12] 태평맘v 2019.11.14 2094
162975 우리아기자랑톡 자꾸 저기로.. [10] 또담뜬뜬 2019.11.14 2047
162969 우리아기자랑톡 앉아있어요!!! [10] 스톤베베맘 2019.11.14 2040
162956 우리아기자랑톡 우리아기 딸이라구용 ㅎㅎ [9] 꿀지 2019.11.13 2080
162954 우리아기자랑톡 오이맛보기 ㅋㅋㅋ [6] 백만돌이쭈니 2019.11.13 2079
162932 우리아기자랑톡 저 휴지가...어케.. [8] 뷰진 2019.11.13 2076
162927 우리아기자랑톡 엄마한테 딩굴딩굴 [4] 꿀꿀빵빵 2019.11.13 2069
162921 우리아기자랑톡 전쟁같은 ㅋ 제주도 1일차네요 ㅋㅋ [18] 도도둘맘 2019.11.13 2091
162902 우리아기자랑톡 친정엄마께서 임신기간에사주신옷ㅋ [8] 내아들진우 2019.11.13 2116
162888 우리아기자랑톡 김장했어요ㅋㅋㅋㅋ [7] 맹어멈 2019.11.13 2125
162870 우리아기자랑톡 요새 계단을 [8] 또담뜬뜬 2019.11.13 2159
162867 우리아기자랑톡 우리아기 패션테러리스트? [5] 꿀지 2019.11.13 2160
162861 우리아기자랑톡 코오~ [3] 건빵엄마 2019.11.13 2150
162842 우리아기자랑톡 황달이 거의 사라졌어요 ^^ [5] 더블제이 2019.11.13 2159
162827 우리아기자랑톡 자매룩 [4] 태평맘v 2019.11.13 2197
162820 우리아기자랑톡 장난감파티ㅋㅋㅋ [4] 환뚱 2019.11.13 2211
162812 우리아기자랑톡 뽀뽀오 [10] 스톤베베맘 2019.11.13 2205
162807 우리아기자랑톡 귀요미들+_+ [4] 규르 2019.11.13 2250
162797 우리아기자랑톡 천사같은 우리아가 [9] 꿀지 2019.11.12 2315
162796 우리아기자랑톡 오늘도 신나게!!! [5] 특별한너구리 2019.11.12 2299
162795 우리아기자랑톡 사랑꾼 아들 [9] 기삼 2019.11.12 2317
162791 우리아기자랑톡 오늘 저녁은 꼬치구이! [7] 꿀꿀빵빵 2019.11.12 2327
162786 우리아기자랑톡 ㅋ어플로 사진찍는 재미 [5] 송삼공주맘 2019.11.12 2308
162785 우리아기자랑톡 ★ 주안이와 함께한 첫가을 (+가을패션) [8] 작주 2019.11.12 2351
162780 우리아기자랑톡 화장실 의리♥ [7] 뷰진 2019.11.12 2322
162776 우리아기자랑톡 이유식먹기 [14] 준이맘@ 2019.11.12 2306
162735 우리아기자랑톡 입에서 리모컨이 나오는 마술 [12] 또담뜬뜬 2019.11.12 2369
162713 우리아기자랑톡 동생기저귀는 형아가~~ [9] 행복뉴이 2019.11.12 2405
162710 우리아기자랑톡 며칠전 자다가~ [10] 내아들진우 2019.11.12 2396
162706 우리아기자랑톡 아들이 이름을 적어보이네요 ^^ [7] 오늘도엄청맑음 2019.11.12 2392
162702 우리아기자랑톡 독서준비중 [1] 맹어멈 2019.11.12 2371
162688 우리아기자랑톡 어린이집 일상 [4] 태평맘v 2019.11.12 2410
162667 우리아기자랑톡 이젠 못입을것 같아서 ㅠ_ㅠ [4] 규르 2019.11.12 2430
162662 우리아기자랑톡 0.1춘기 ~ [7] 더블제이 2019.11.12 2435
162660 우리아기자랑톡 목욕이 젤 신나염 [9] 환뚱 2019.11.12 2524
162649 우리아기자랑톡 꼬까신 신고 신났어요 [10] 스톤베베맘 2019.11.12 2520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