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우리아기자랑톡

눈나빠진다 울 애기들...

  • 2019-09-19 22:50:19
  • eucalyplove
  • 조회수 11766
  • 댓글 2


점심먹을때마다 잠깐 유튜브를 보여주는데

그 잠깐이 얼마나 행복하면 쪼로로로 앞으로 달려가서..

저렇게 보네요 ㅜㅜ

미안하지만.. 엄마 밥 빨리먹는다.... 

곧 끄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해도 잘 노는 아기들 입니다 ^^

'
  
댓글 2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0841 우리아기자랑톡 장꾸스타일 [7] 그라시아 2019.10.29 3388
160834 우리아기자랑톡 꿀잠중ㅋㅋ [7] 쪼리맘0204 2019.10.29 3399
160824 우리아기자랑톡 밤수 끝ㅋㅋㅋㅋ [5] 마뇨환이맘 2019.10.29 3405
160822 우리아기자랑톡 잘때가 제일 이뽀~~~ [6] 뿌꾸블핑 2019.10.29 3403
160821 우리아기자랑톡 요즘 이쁜짓 절정잌 둘째 [4] 뿌꾸블핑 2019.10.29 3418
160812 우리아기자랑톡 깰까봐. 조마조마 [3] 예둥이 2019.10.29 3417
160799 우리아기자랑톡 코찔찔이 자동차 덕후... [8] 땐땐마미 2019.10.29 3501
160790 우리아기자랑톡 첫 쏘서 [7] 밝음이오마니 2019.10.28 3525
160788 우리아기자랑톡 기려고 하는건가용? [4] 밝음이오마니 2019.10.28 3514
160787 우리아기자랑톡 가만히 좀 있어라 아들놈ㅇㅏㅠ [8] 쑹이엄마 2019.10.28 3535
160763 우리아기자랑톡 딩가딩가 발잡고 놀아요~~ [5] 예둥이 2019.10.28 3576
160761 우리아기자랑톡 쓰윽~ [12] 유안 2019.10.28 3531
160739 우리아기자랑톡 잠은 오지만~~!! [12] 쪼리맘0204 2019.10.28 3646
160736 우리아기자랑톡 50일되었네요 [4] hopekr 2019.10.28 3607
160696 우리아기자랑톡 애미야 니는 고기먹고 나는 쪽쪽이냐 [8] 마뇨환이맘 2019.10.28 3625
160526 우리아기자랑톡 돌촬영하고 왔어요 ^^ [13] eucalyplove 2019.10.28 3860
160520 우리아기자랑톡 독감접종했어요 [14] 러블리도도 2019.10.28 3876
160510 우리아기자랑톡 덤보머리띠~~ [14] 소이맘! 2019.10.27 3865
160504 우리아기자랑톡 아코>< [8] 유안 2019.10.27 3809
160500 우리아기자랑톡 할머니 ..왜이러세요 [9] 밝음이오마니 2019.10.27 3889
160482 우리아기자랑톡 평창동 수베이비스튜디오에서 돌촬영... [0] ㅐㅎㅎ 2019.10.27 3736
160446 우리아기자랑톡 흙놀이터 ㅋ [10] 러블리도도 2019.10.27 3809
160439 우리아기자랑톡 뻗었어요..ㅎ ㅎ [11] 요닝이야 2019.10.27 3826
160435 우리아기자랑톡 잠을 이겨요ㅋㅋ [5] 쪼리맘0204 2019.10.27 3823
160428 우리아기자랑톡 꼭두새벽ㅜㅜ [5] 쪼리맘0204 2019.10.27 3851
160426 우리아기자랑톡 앜ㅋㅋㅋㅋㅋㅋ [14] 유안 2019.10.27 3860
160424 우리아기자랑톡 8시간째 꿀잠중 [6] 마뇨환이맘 2019.10.27 3885
160410 우리아기자랑톡 엄마랑 카페 나드으리 [6] 마뇨환이맘 2019.10.26 3946
160404 우리아기자랑톡 곧있으면 할로윈데이네용 [12] 좐맘 2019.10.26 3947
160388 우리아기자랑톡 처음 맛보는 귤 [10] 곰션 2019.10.26 3950
160369 우리아기자랑톡 맛있는 떡뻥♡ [11] 쑹이엄마 2019.10.26 4019
160357 우리아기자랑톡 늦은 육출 칭찬해❤ [6] 마뇨환이맘 2019.10.26 4063
160347 우리아기자랑톡 집에 가자.. [6] 러블리도도 2019.10.26 4125
160332 우리아기자랑톡 미리할로윈 [6] 예둥이 2019.10.25 4135
160331 우리아기자랑톡 자자~~~~~ [2] 예둥이 2019.10.25 4152
160319 우리아기자랑톡 이제 물컵은 식은죽먹기 [7] 쪼리맘0204 2019.10.25 4146
160316 우리아기자랑톡 체력방전을 시켜야.. [8] 쑹이엄마 2019.10.25 4172
160315 우리아기자랑톡 어디있지이~ [10] 유안 2019.10.25 4135
160306 우리아기자랑톡 어린이집 할로윈ㅎㅎ [12] rladbfl213 2019.10.25 4222
160244 우리아기자랑톡 노래한곡 듣고 가실게요 [11] 달빛나리 2019.10.25 4264
160215 우리아기자랑톡 환아 아빠 얼굴 꼬집어뜯어 [7] 마뇨환이맘 2019.10.25 4265
160209 우리아기자랑톡 안뇽하세요 [10] 밝음이오마니 2019.10.25 4270
160206 우리아기자랑톡 어린이집 ㅋㅋ [12] 러블리도도 2019.10.25 4389
160202 우리아기자랑톡 우리딸도 할로윈 파티했어요 ^^ [15] eucalyplove 2019.10.25 4369
160184 우리아기자랑톡 이유식으로 촉감놀이하시는 분?!! [12] 좐맘 2019.10.24 4390
160179 우리아기자랑톡 오늘 아침 풍경^^ [10] eucalyplove 2019.10.24 4397
160172 우리아기자랑톡 6개월, 서로 인지하는 둥이들 [7] 예둥이 2019.10.24 4388
160167 우리아기자랑톡 억지웃음 짓는 딸 ~~ [10] eucalyplove 2019.10.24 4344
160152 우리아기자랑톡 꼬맹이들 할로윈이라고 미이라 토스트... [12] 젊은마녀 2019.10.24 4385
160147 우리아기자랑톡 엉아야 환이 잘지켜라 [5] 마뇨환이맘 2019.10.24 4386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