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육아 정보톡

116일 원더윅스

  • 2019-09-16 21:00:34
  • 마뇨환이맘
  • 조회수 14873
  • 댓글 6

와 증말

몸살감기에 몸이 너무안좋은데

환이가 신생아때 다 합친것만큼 우네요ㅋㅋㅋㅋㅋㅋ





워낙 안울던애라 엄마는 엄청 당황하면서

몸이 안좋으니 환장하겠네요ㅜㅜ

신랑 퇴근하자마자 애좀 안으라고하고 겨우 허리폈네요ㅜㅜ




다른분들은 평상시에도 이렇게 아가들이 울었다는데

저는 넘나 적응안되는ㅋㅋㅋ

+ 분유거부까지ㅠㅠㅠ

증말 설상가상 ..ㅋㅋㅋㅋ


우울해 죽겠네요..ㅋㅋ이럴때 소맥한잔 무금 딱인디ㅠㅠ


이 원더윅스가 얼마나갈까요ㅋㅋ

'
  
댓글 6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71989 육아 정보톡 생후 130일 통잠 [3] 쑥이엄마 2020.01.23 139
171988 육아 정보톡 만지면 먹어요 [4] 꿀꿀빵빵 2020.01.23 65
171960 육아 정보톡 성장판 검사 정보 [1] 더블제이 2020.01.23 94
171949 육아 정보톡 아이 사진으로 달력 만들었어요 [3] 기삼 2020.01.23 44
171935 육아 정보톡 생우유입문하기!!!ㅋ [2] 떠누맘 2020.01.23 55
171932 육아 정보톡 세뱃돈 초딩 얼마 줘야될까요? 고민되... [0] 난너조아 2020.01.23 38
171920 육아 정보톡 아이 수영 언제부터 배워요? [0] 윤댕이예용 2020.01.23 29
171913 육아 정보톡 아기옷 사이쥬~ [2] 맹어멈 2020.01.23 60
171909 육아 정보톡 비염이래요ㅠ [1] 린맘) 2020.01.23 53
171905 육아 정보톡 매트시공 [1] 초전맘~~ 2020.01.23 76
171875 육아 정보톡 친환경빨래혁명 맘님들 ♡ [1] 봉봉맘ㅇ 2020.01.22 54
171874 육아 정보톡 변기와 친해지기ㅋ.ㅋ [3] 떠누맘 2020.01.22 45
171822 육아 정보톡 아기티비 어디까지 봐주시나요? [3] 맹어멈 2020.01.22 107
171802 육아 정보톡 베이비룸 입성!! [2] 규르 2020.01.22 50
171787 육아 정보톡 ☆ 어린이집 생일케이크 해피오더로 할... [1] 기삼 2020.01.22 253
171776 육아 정보톡 3갤아기 티비~ [3] gkflcjswo1 2020.01.22 282
171767 육아 정보톡 돌잔치 준비 [1] 코옹 2020.01.22 321
171761 육아 정보톡 설맞이 장난감 대박 할인해요 [1] 반짝별 2020.01.22 147
171759 육아 정보톡 힘들게 [2] 둥긁맘 2020.01.22 231
171758 육아 정보톡 가입했어요 [1] 둥긁맘 2020.01.22 228
171753 육아 정보톡 머미쿨쿨 추천해요 ㅎㅎ [1] lhs1984 2020.01.22 253
171729 육아 정보톡 오늘의 유아식ㅋ.ㅋ [2] 떠누맘 2020.01.21 281
171717 육아 정보톡 아기 스푼,포크! [1] 건빵엄마 2020.01.21 236
171707 육아 정보톡 마더파워 육아강연 정보 공유해요 :) [0] 오늘도엄청맑음 2020.01.21 216
171653 육아 정보톡 손톱 ㅠㅠ [6] 규르 2020.01.21 272
171641 육아 정보톡 속싸개 언제?까지 쓰나요? [5] 오꿍 2020.01.21 378
171608 육아 정보톡 투쁠원! [2] 건빵엄마 2020.01.20 267
171606 육아 정보톡 아기병원.. [1] 꿀이맘스 2020.01.20 286
171600 육아 정보톡 트레이더스 이유식죽만들기 기계 세일... [4] 꿀꿀빵빵 2020.01.20 260
171593 육아 정보톡 언제나 이른 육퇴 [9] 쑥이엄마 2020.01.20 339
171540 육아 정보톡 유치원이 궁금해요!!!^^ [0] 호호혿 2020.01.20 270
171531 육아 정보톡 장난감 픽!! [4] 규르 2020.01.20 281
171524 육아 정보톡 첫 유모차타고~! [3] 튼이파파 2020.01.20 303
171517 육아 정보톡 우리 아이의 올해 계획표 [3] 옴미아 2020.01.20 273
171499 육아 정보톡 이유식 [2] 코옹 2020.01.19 263
171495 육아 정보톡 막둥이 열나요ㅠㅠ [5] 뷰진 2020.01.19 266
171453 육아 정보톡 육아시작~~ [2] 돌뿌리 2020.01.19 343
171421 육아 정보톡 분유에대해궁금합니다^^ [1] SYMM 2020.01.18 298
171417 육아 정보톡 이유식용기 추천 부탁드려요~ [1] gkflcjswo1 2020.01.18 248
171374 육아 정보톡 아기과자 멈멈첫도전ㅋㅋ [3] 환뚱 2020.01.18 258
171353 육아 정보톡 아기 마스크!! [3] 백만돌이쭈니 2020.01.17 261
171265 육아 정보톡 치발기장난감 [4] 규르 2020.01.17 259
171256 육아 정보톡 베이비 두유!!! [3] 떠누맘 2020.01.17 392
171253 육아 정보톡 케잌용 토퍼~ [2] 꿀꿀빵빵 2020.01.17 252
171252 육아 정보톡 젖병 소독기 [4] 돌뿌리 2020.01.17 283
171234 육아 정보톡 왘ㅋㅋㅋㅋ [3] 건빵엄마 2020.01.17 260
171217 육아 정보톡 ☆내속터지는 자기주도식! [5] 건빵엄마 2020.01.16 374
171189 육아 정보톡 아기밥일기 쓰려구요 [4] 꿀꿀빵빵 2020.01.16 320
171101 육아 정보톡 젖병 구매 [2] SYMM 2020.01.16 271
171081 육아 정보톡 ★[육아책 서평] 미친 자존감의 힘 '믿... [8] 도도둘맘 2020.01.15 356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