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육아 정보톡

그저 빨대에 입만 댔을 뿐인데 우유가 사라짐!

  • 2019-09-27 15:41:26
  • 쪼리맘0204
  • 조회수 13184
  • 댓글 8


우유에 빨대 꽂아서 주고 그사이 잠깐 먹는 사진찍고 있는데

갑자기 빨대를 빼서 장난 치는 딸..

어허~ 먹는 걸로 장난치면 안되요 하며

빨대 꽂는데 우유각이 가벼움 ㅋㅋㅋㅋ

벌써 완샷 하고 우유 빈껍데기 뿐인~

대다나다!!!

'
  
댓글 8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70199 육아 정보톡 매일 스미일하고 어린이집으로 [1] 주영마마 2020.01.09 163
170195 육아 정보톡 젖병 추천! [6] 규르 2020.01.09 222
170162 육아 정보톡 아기내복선물 받았어용 [6] 건빵엄마 2020.01.08 260
170157 육아 정보톡 유키두 달팽이 ㅋㅋㅋ [5] 백만돌이쭈니 2020.01.08 278
170142 육아 정보톡 생후 3개월 수유양 [5] 쑥이엄마 2020.01.08 320
170134 육아 정보톡 초보맘ㅜㅜ [0] jin2 2020.01.08 265
170127 육아 정보톡 이유식 육수냈어요~ [4] 행복뉴이 2020.01.08 345
170103 육아 정보톡 야근각이에용 [6] 스톤베베맘 2020.01.08 293
170079 육아 정보톡 맘여러분 좋은소식이있어요. [0] 지훈맘88 2020.01.08 295
170069 육아 정보톡 니스툴그로우(초등준비책상) [2] Yulia_mom 2020.01.08 239
170065 육아 정보톡 ⭐️라마즈애벌레 아이장난감추천 [4] 꿀지 2020.01.08 302
170058 육아 정보톡 겨울방학 안에 영어1등급 만들기 [0] 밍국맘 2020.01.08 64
170043 육아 정보톡 양발잡기! [4] 규르 2020.01.08 273
170037 육아 정보톡 이런게 있어요ㅋ [3] 꿀꿀빵빵 2020.01.08 260
169975 육아 정보톡 완분아기 이유식 [10] 쑥이엄마 2020.01.07 250
169973 육아 정보톡 휴대용젖병건조대 [14] 쑥이엄마 2020.01.07 254
169971 육아 정보톡 어..엄마꺼야..! [2] 건빵엄마 2020.01.07 274
169941 육아 정보톡 ㅡㅡ추버요 [5] 송삼공주맘 2020.01.07 276
169889 육아 정보톡 왈라부 랩캐리어 메쉬 [1] 꿀지 2020.01.07 253
169887 육아 정보톡 쏘서 잘 노네요 :) [7] 규르 2020.01.07 351
169858 육아 정보톡 아이들방 곰팡이 [0] 하준하린맘이 2020.01.07 159
169840 육아 정보톡 종이호일이없을땐 ㅎㅎ [14] 백만돌이쭈니 2020.01.06 253
169837 육아 정보톡 다과타임(?) [5] 건빵엄마 2020.01.06 217
169816 육아 정보톡 겨울왕국에 푹 빠진 아들ㅋㅋ [2] 엊님 2020.01.06 231
169801 육아 정보톡 새로운 문센 시작 ㅎㅎ [3] 뷰진 2020.01.06 235
169756 육아 정보톡 잠투정 관련 도움 구합니다ㅠㅜ [4] jhdh 2020.01.06 302
169705 육아 정보톡 와우컵?ㅋㅋㅋ아직힘들구나.. [1] 뷰진 2020.01.06 228
169693 육아 정보톡 남매을키우는엄마입니다 [3] 연창 2020.01.05 243
169669 육아 정보톡 ☆아이체온 지켜주는 모자로 겨울 패션... [4] 엊님 2020.01.05 212
169653 육아 정보톡 오늘의유아식!!!! [1] 떠누맘 2020.01.05 222
169599 육아 정보톡 ⭐️아기 손톱정리하기 [1] 꿀지 2020.01.05 229
169583 육아 정보톡 돌잔치준비 [1] 똥땽우맘 2020.01.04 260
169570 육아 정보톡 ☆레고 너무너무 좋아용 ㅋㅋ [2] 율쓰네 2020.01.04 266
169552 육아 정보톡 돌잡이수학 [0] 쑥이엄마 2020.01.04 244
169541 육아 정보톡 혈뇨? [0] (별이맘) 2020.01.04 279
169507 육아 정보톡 엎드려자기~ [2] 건빵엄마 2020.01.03 352
169475 육아 정보톡 기저귀가방 [2] 쑥이엄마 2020.01.03 63
169474 육아 정보톡 기저귀가방 [4] 쑥이엄마 2020.01.03 325
169468 육아 정보톡 홈플에이런게 있어요 ㅎㅎ [6] 뷰진 2020.01.03 325
169374 육아 정보톡 ⭐유아바리깡으로 머리짤라주기!! [3] 떠누맘 2020.01.03 225
169359 육아 정보톡 외국인 영어무료교육 [0] 달걀말이 2020.01.03 88
169342 육아 정보톡 12개월차 아기일상 [3] 꿀꿀빵빵 2020.01.03 273
169336 육아 정보톡 ⭐️주하니 첫 이유식 [2] 규르 2020.01.03 252
169323 육아 정보톡 ☆소양강댐 물문화관 다녀왔어요 [3] 또담뜬뜬 2020.01.03 274
169320 육아 정보톡 성장앨범 찾아왔어용 [6] 건빵엄마 2020.01.02 334
169307 육아 정보톡 오늘의 유아식! [5] 떠누맘 2020.01.02 353
169304 육아 정보톡 초등학교 입학선물 책가방 샀어요! [3] 엊님 2020.01.02 290
169296 육아 정보톡 a형 독감..ㅠㅠ [1] 쫀쭈니 2020.01.02 208
169239 육아 정보톡 아이가 체한듯한데... [0] 소영이아빠 2020.01.02 263
169202 육아 정보톡 힘든 육아로 인한 탈모 해결 [0] 쌍둥이엄망 2020.01.02 27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