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육아 정보톡

☆잘지워지는 아이 색연필 정보 공유(내돈내사)

  • 2019-10-14 12:40:39
  • 쪼리맘0204
  • 조회수 6223
  • 댓글 12

요즘 딸아이가 그림그리기에 한창이에요 ㅋㅋ

그런데~~ 자꾸 엉뚱한 곳에 그림을 그리려고 하니 

제 눈에서 레이저 나오더라구요

안지워질때는 정말 욱욱~ 

목구멍까지 뭐가 삐집고 나오는거 간신히 참고 폭풍검색해서

찾아낸 잘 지워지는 아기 색연필!!

써보고 괜찮아서 공유 합니다

아이키즈펜

국내산제품이구요 천연 식물성원료로 만들었다 해서 좀 믿음직했어요

이거말고 색연필 색 종류가 더 많은 것도 있었는데

일단 작은 거부터 써보자 싶어서 6종으로 구입했는데

담에 재구매 의사 있어요 ㅎㅎ 


크레파스 같기도 하고 분필같기도 하고~

샤프심처럼 눌려서 쓰는거라 손에 묻을 일 없어서 깔끔해요

가루날림도 적어서 좋았어요


전지 펼쳐주니 열심히 그림그리네요

꾹 꾹 힘줘서 눌려서 쓰는데도 가루 날림 없어요

가볍고 부드럽게 잘 그려지네요

딸도 신이 나서 그림 그렸어요 ㅎㅎ



전지를 펼쳐 줬음에도....

매트위에 낙서가 되어 있어요 

얼마나 잘 지워지는지 테스트를 해봐야죠?



물티슈 한장을 꺼내 쓱쓱~

힘 안주고 걍 쓱쓱 닦아내니 깨끗하게 지워지네요 꺄오~




책에도 색연필이 잔뜩 묻어있네요

언제 그린거지 ㅋㅋ



역시나 물티슈로 닦으니 쉽게 잘 닦이더라구요

이제 끙끙거리며 힘 팍팍 주며 닦지 않아도 되니 괜찮다 싶은 색연필이였어요

코팅된 곳이라면 어디든 쉽게 지울 수 있는 아이키즈펜

괜찮은 아기 색연필인 것 같아요





'
  
댓글 12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2097 육아 정보톡 아기머리보호대 머리쿵방지쿠션 [5] 행복뉴이 2019.11.07 1403
162095 육아 정보톡 미아방지 지문등록완료~ [8] 맹어멈 2019.11.07 1419
162080 육아 정보톡 놀이방키즈카페 [0] 커피@@ 2019.11.07 1422
162078 육아 정보톡 문쾅 방지용 고래^^ [4] 꿀꿀빵빵 2019.11.07 1409
162075 육아 정보톡 갭에서 산 아기 청자켓 [2] 기삼 2019.11.07 1411
162065 육아 정보톡 슬슬 웃어요+_+ [4] 규르 2019.11.07 1464
162062 육아 정보톡 돌 이후 아기 간 언제부터 하시나요? [2] 스톤베베맘 2019.11.07 1509
162036 육아 정보톡 욕조좀 추천해주세용 [3] 환뚱 2019.11.06 1551
162035 육아 정보톡 에너자이져 아들ㅋㅋㅋ [4] 건빵엄마 2019.11.06 1550
162026 육아 정보톡 치즈케이스와 파우치 [5] 행복뉴이 2019.11.06 1525
162020 육아 정보톡 삶통샀어요~ [6] 꿀꿀빵빵 2019.11.06 1535
162012 육아 정보톡 유모차 장난감 사왔어요 ㅎㅎ [7] 백만돌이쭈니 2019.11.06 1543
162011 육아 정보톡 ★ 가을가을한 도남매의 환절기 보내기 [6] 도도둘맘 2019.11.06 1549
162005 육아 정보톡 분유 바꾸기 [3] 셋째지만초보맘 2019.11.06 1541
161956 육아 정보톡 자기전 쩝쩝 [2] 준이맘@ 2019.11.06 1577
161954 육아 정보톡 ★ 우리 첫째 등원룩! ㅎㅎ [6] 태평맘v 2019.11.06 1617
161952 육아 정보톡 분유수유미리 어떻게체크하세요? [2] 후이링* 2019.11.06 1587
161951 육아 정보톡 산후도우미 하고있는데요.. 질문드립... [3] 떡꾹이맘 2019.11.06 1654
161943 육아 정보톡 ☆어린이집 등원룩 / 일상룩 이구역의 ... [1] 맹어멈 2019.11.06 1615
161907 육아 정보톡 히히호호 후기 궁금해요 [2] 스톤베베맘 2019.11.06 1685
161902 육아 정보톡 이제 진정한 육퇴를 합니당~! [3] 규르 2019.11.06 1690
161897 육아 정보톡 장난감 [4] 코옹 2019.11.05 1682
161896 육아 정보톡 유모차 사용후기 부탁드려요 [3] 후이링* 2019.11.05 1699
161891 육아 정보톡 양육수당에서 어린이집 보육료 전환 [2] 율쓰네 2019.11.05 1726
161878 육아 정보톡 언제 어린이집 보내는게 가장 좋을까요? [3] 준이맘@ 2019.11.05 1763
161877 육아 정보톡 걸음마보조기 사줬어용~ [5] 건빵엄마 2019.11.05 1721
161859 육아 정보톡 엄마 이유식 똥손인증..ㅠ [6] 백만돌이쭈니 2019.11.05 1845
161858 육아 정보톡 외식시 필수템!!!! [4] 떠누맘 2019.11.05 1842
161843 육아 정보톡 ☆촉감놀이에 필요한것은? [7] 꿀꿀빵빵 2019.11.05 1879
161842 육아 정보톡 ㅋㅋㅋㅋ휴대용 부스터? [6] 뷰진 2019.11.05 1818
161837 육아 정보톡 신플로릭스(중이염 예방접종) 맞춰본 ... [4] 엊님 2019.11.05 1803
161833 육아 정보톡 돌장소답사후기 [0] 은설마마 2019.11.05 1835
161830 육아 정보톡 아들은 원래 체력이 좋은가요ㅋㅋ [4] 환뚱 2019.11.05 1810
161825 육아 정보톡 가입 [0] 밥팅 2019.11.05 1780
161807 육아 정보톡 미세먼지 마스크 필수죠 ㅠㅠ [8] 태평맘v 2019.11.05 1821
161805 육아 정보톡 유아내복 어디서 사세요? [0] choki 2019.11.05 1797
161768 육아 정보톡 이유식밥솥 보온이요ㅜ [4] 뷰진 2019.11.05 1842
161764 육아 정보톡 새벽수유~ [8] 규르 2019.11.05 1890
161759 육아 정보톡 어린이집생일선물 [12] 맹어멈 2019.11.05 1947
161752 육아 정보톡 몬테*리 교구 활동 [0] 엊님 2019.11.04 1987
161738 육아 정보톡 이제 9갤이네요 [6] 준이맘@ 2019.11.04 2003
161727 육아 정보톡 아이 호기심 쑥쑥 길러주는 무료 앱 [0] 김채운 2019.11.04 1988
161725 육아 정보톡 전복죽 먹이는시기? [1] 건빵엄마 2019.11.04 1993
161712 육아 정보톡 모유수유 [1] 묭길이 2019.11.04 1987
161684 육아 정보톡 아기세제로 강추하고싶어요(홍보아님) [1] 뷰진 2019.11.04 2012
161633 육아 정보톡 ⭐️50일촬영했어오 [4] 쑥이엄마 2019.11.04 2001
161628 육아 정보톡 아기 게워내면 [5] 쑥이엄마 2019.11.04 2016
161623 육아 정보톡 돌잔치 준비 팁 좀 부탁드려요 :) [2] 백만돌이쭈니 2019.11.04 2020
161572 육아 정보톡 얼굴 [2] 486 2019.11.03 2202
161478 육아 정보톡 이유식 초기2끝냈는데 바로 중기가나요?? [3] 쩡팀장 2019.11.02 2328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