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육아 정보톡

★내돈내사 아기장난감 블럭 구입후기

  • 2019-11-12 10:25:34
  • 맹어멈
  • 조회수 4166
  • 댓글 3

17갤 딸램 블럭 갖고 너무 잘 놀기에

이번에 퍼즐블럭 하나 구입했어요~



옥스포x 동물퍼즐블럭

첨에는 다이소표 블럭을 사줄까 했는데 넘 작아서 입에 넣겠더라구요

그래서 큼직큼직한 블럭 찾다가 마트에서 구입했어요



블럭박스 열고 잠그는 부분도 쉽게 채울 수 있어서 좋아하더라구요

또 꽉끼거나 그러지 않으니 다칠 염려도 없으니 좋네요


퍼즐블럭가 아이 발달에 참 좋은 장난감이더라구요

소근육 발달, 사고력 발달, 색깔인지능력, 눈과 손의 협응력!!

빨리 사줬어야했나봐요 ㅎㅎ




우아 우아 소리내며 한개씩 찬찬히 만져보네요

귀여운 동물퍼즐이라 아이가 더 좋아하는 것 같았어요

제가 봐도 귀욤귀욤한게 ㅋㅋ



마트에서 사오자마자 꺼내달라고 하더니 

완전 초집중모드!!

이럴 줄 알았으면 정말 진~~작에 하나 구입할껄 그랬네요 

엄마가 어디에 있든 혼자서도 잘 놀더라구요

(단 엄마는 보이는 곳에 있어야하지만요 ㅋㅋㅋ)



가르쳐주지도 않았는데 블럭을 끼워보고 맞춰보고 고르고~

아이 혼자서도 블럭을 쉽게 뺏다가 마춰봤다가 할 수 있어요



너무 잼나게 놀기에 이런건 엄마랑 같이 하는건... 하며

엄마도 놀까 했더니 만지지마래요-_-;;;

내지갑 열어서 산 건데.. 만지지도 못하냐!!

'
  
댓글 3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8833 육아 정보톡 모유수유 [1] gkflcjswo1 2019.12.29 221
168795 육아 정보톡 ☆가벼운 걸음마보조기를 무게있게! [7] 꿀꿀빵빵 2019.12.29 266
168783 육아 정보톡 밤에 푹 못자요 ㅠㅠ [6] 규르 2019.12.29 290
168780 육아 정보톡 생후79일 [3] 예나맘윤찌 2019.12.29 251
168777 육아 정보톡 A형독감 [2] 486 2019.12.28 213
168766 육아 정보톡 백일한복 2만원 저렴히 대여했어요~! [1] 혀니준이맘 2019.12.28 54
168741 육아 정보톡 16개월 아기 장기간 떨어져있기? [1] 시온부 2019.12.28 47
168734 육아 정보톡 부스터 샀어용ㅎㅎ [1] Lael 2019.12.28 72
168723 육아 정보톡 방학시작이네요. [4] 별달해 2019.12.27 80
168705 육아 정보톡 하원하고 시간떼우기 딱 ㅋㅋ [4] 뷰진 2019.12.27 51
168704 육아 정보톡 홈플러스 육아세제 간식 1+1 [4] 떠누맘 2019.12.27 48
168698 육아 정보톡 분유정체기 [6] 쑥이엄마 2019.12.27 61
168660 육아 정보톡 이유식 시작!! [4] 규르 2019.12.27 143
168619 육아 정보톡 열이 안나도 독감일수 있어요 [4] 태평맘v 2019.12.27 224
168600 육아 정보톡 냠냠냠 [3] 건빵엄마 2019.12.26 206
168596 육아 정보톡 진짜 없어서 못먹는 퓨레!! [8] 떠누맘 2019.12.26 301
168588 육아 정보톡 범보의자 [10] 쑥이엄마 2019.12.26 250
168530 육아 정보톡 눈의여왕4 봤어요^^ [2] 별달해 2019.12.26 241
168526 육아 정보톡 블레스 365에서 추천받은 돌상으로 촬... [0] 솔바로 2019.12.26 117
168505 육아 정보톡 ☆ 아이둘과 겨울을 재미있고 건강하게... [0] 더블제이 2019.12.26 184
168495 육아 정보톡 울아기 감기에요 [1] 하윤맘마 2019.12.26 200
168380 육아 정보톡 신생아 손세정제 소독스프레이 어떤... [2] Haeon 2019.12.25 194
168375 육아 정보톡 5세 아이 학습지 추천 부탁드려요~ [3] 설rye 2019.12.25 284
168351 육아 정보톡 두달정도 써본 유리젖병 [6] 푸딩부 2019.12.24 282
168350 육아 정보톡 버스타고..집으로 가요 [6] 송삼공주맘 2019.12.24 211
168346 육아 정보톡 유아식 연습! [5] 꿀꿀빵빵 2019.12.24 236
168343 육아 정보톡 딸들위해서 두개 구입 [5] 별달해 2019.12.24 228
168334 육아 정보톡 끼햐아아 [1] 건빵엄마 2019.12.24 196
168321 육아 정보톡 겨울 신생아 외출 시기? [6] 삼똥맘 2019.12.24 272
168305 육아 정보톡 ⭐️영유아 검진하기! [4] 규르 2019.12.24 255
168246 육아 정보톡 이쁜 딸 얼굴상처ㅜㅜ [1] 맹어멈 2019.12.24 67
168245 육아 정보톡 이쁜 딸 얼굴상처ㅜㅜ [2] 맹어멈 2019.12.24 330
168228 육아 정보톡 이거!이거! [3] 건빵엄마 2019.12.23 208
168216 육아 정보톡 베라스푼쟁이기!!ㅋㅋ [4] 백만돌이쭈니 2019.12.23 222
168212 육아 정보톡 표정이 다양해졌네요 [5] 맹어멈 2019.12.23 269
168210 육아 정보톡 많이 우는 아기 [4] 쑥이엄마 2019.12.23 365
168129 육아 정보톡 ☆육아종합지원센터 활용하기 [3] 엊님 2019.12.22 315
168098 육아 정보톡 베이비시터 [0] designermj 2019.12.22 171
168043 육아 정보톡 백일상 차리기 끝 [0] 쑥이엄마 2019.12.21 237
168028 육아 정보톡 보초서는중! [4] 규르 2019.12.21 276
168019 육아 정보톡 백일상셋팅 [6] 쑥이엄마 2019.12.20 251
168016 육아 정보톡 왜 안잡히지?! [2] 건빵엄마 2019.12.20 263
167939 육아 정보톡 베베*후기!! [4] 떠누맘 2019.12.20 234
167880 육아 정보톡 장난감 씡나여ㅋㅋㅋ [5] 환뚱 2019.12.20 211
167879 육아 정보톡 오늘자 집 펭수 도배.. ㅋㅋ [9] 스윗베리 2019.12.20 270
167866 육아 정보톡 케이스이쁜 하리보~ [1] 행복뉴이 2019.12.20 224
167858 육아 정보톡 얼집 안가는 남아 4살 아이와 할 수 ... [0] 예쁜둘맘 2019.12.20 193
167854 육아 정보톡 ☆갈아만든배(?)만들기 [5] 백만돌이쭈니 2019.12.20 275
167847 육아 정보톡 양말이 왜 여기에 있을까요 [2] 하윤맘마 2019.12.20 263
167843 육아 정보톡 으히힣 [4] 건빵엄마 2019.12.19 217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