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육아 정보톡

★ 편하면서도 예쁘게, 우리 아이 가을 어린이집 등원패션 !!!!

  • 2019-11-17 11:05:51
  • 더블제이
  • 조회수 3239
  • 댓글 6


우리 아이 가을 패션



1. 가디건 활용




평일엔 어린이집을 가기 때문에

최대한 편하면서도

후줄근 하지 않게(?)

깔끔하게(?)

입히려고 노력중인데요

(잘 되고 있는지는 모르거쒀요ㅋㅋㅋㅋㅋㅋㅋ)


가을에도 실내와 실외 온도차가 있기 때문에

얇은 옷을 여러겹 입히려고 해요.

어린이집은 따뜻하니까

더우면 언제든지 아이 스스로 벗을 수 있도록요.


그래서 초가을엔

가디건을 많이 활용했던 것 같네요.


(+PLUS)

지금까진 옷 투정이 없었는데

요샌 원피스를 그렇게 찾아요..

특히, 공주원피스...

애미가 그것만은 너무 싫어서

아이와 아침마다 협상하느라

아주 죽겠심니돠......ㅠㅠ




2. 체크무늬 남방 + 레깅스




얇은 블라우스나 남방에

레깅스를 입혀줘도

어느정도 가을느낌이....^^

어린이집 등원룩의 키포인트는

아이가 활동하는데 불편하지 않으면서도

조금은 신경쓴 티가 나는.......!!!???

그럴 때 체크무늬가 들어간 얇은 옷이

제 눈엔 참 예쁘더라고요 :D




3. 맨투맨 티셔츠






맨투맨 티셔츠도

제가 애정하는 아이템이에요.

스포티하면서도 따뜻하고요.

산책이나 현장학습 등

어린이집에서 외부활동이 있는 날

대부분 요론식으로 입히고 있어요 ~~




4. 후디





날이 좀 더 차가워지는 늦가을엔

역시 후디만한 게 없습니다.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후드 티셔츠도

엄마의 최애패션템이어요 ><




5. 아우터





요즘엔 기냥 겨울날씨라

패딩점퍼를 입고 있는데요

요런 날씨가 오기 전까진

조끼나 방방하면서도(?) 그렇게 두껍진 않은

아우터를 입혀주기도 했어요.


----------------------------------------------------------------------------


Feat. 컬러풀한 양말

위 사진 보시면 느끼셨겠지만

형형색색의 양말을 10개 이상씩 쟁여놓고

그 날 의상에 맞춰서 신겨주고 있는데여.

(일명 깔맞춤???????)

그러면 그날 패션이

약간 후줄근 해도

좀 상쇄되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


----------------------------------------------------------------------------------


맘님들은 아이 어린이집 등원룩

어떻게 도와주고 계신지

정보 공유해주세용~~~~~~~~











'
  
댓글 6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베스트 분유수유시 ~ [1] 후니와수시유니 2019.12.02 224
베스트 네블라이저 [0] 천이 2019.12.02 247
166313 육아 정보톡 신생아 목욕용품 [1]
N
콩딱 2019.12.09 6
166270 육아 정보톡 새벽부터 또 열나더니... 아침부터 병... [3]
N
도도둘맘 2019.12.09 205
166254 육아 정보톡 기사보다가~ [1]
N
__Jeena 2019.12.09 239
166250 육아 정보톡 돌촬영본 나왔어용ㅋㅋ [4]
N
건빵엄마 2019.12.09 260
166234 육아 정보톡 ☆에이블 트라이크 유모차(유모카) 장... [2]
N
엊님 2019.12.08 348
166171 육아 정보톡 요즘 토요일마다 강의 들으러 갔더니... [3]
N
도도둘맘 2019.12.07 276
166148 육아 정보톡 배달유아식 강추합니다! [2] 조아소율맘 2019.12.07 62
166142 육아 정보톡 머리 많이 길렀네요 [3] 맹어멈 2019.12.07 21
166133 육아 정보톡 K베페 다녀왔지용ㅋㅋ [2] 환뚱 2019.12.07 46
166127 육아 정보톡 육아템 공기청정기 테코야공기청정기 [0] 꿀지 2019.12.07 31
166125 육아 정보톡 내일은 아프지말자ㅜㅜ [4] 맹어멈 2019.12.07 30
166117 육아 정보톡 새로운 장난감! [5] 건빵엄마 2019.12.06 32
166106 육아 정보톡 ☆드라이 아이스로 놀아주기!! [9] 율쓰네 2019.12.06 31
166099 육아 정보톡 책읽는 습관은 길러주고파서.. [4] 백만돌이쭈니 2019.12.06 33
166097 육아 정보톡 오늘도 만드는 이유식 [11] 꿀꿀빵빵 2019.12.06 43
166069 육아 정보톡 ⭐️ 백일상 준비중 [1] 쑥이엄마 2019.12.06 54
166062 육아 정보톡 원목모빌 [4] 쑥이엄마 2019.12.06 23
166059 육아 정보톡 먹는거아니야~~~~~~~~ [4] 뷰진 2019.12.06 29
166045 육아 정보톡 크리스마스선물 뭐가좋을까요~~ [9] 맹어멈 2019.12.06 39
166042 육아 정보톡 조카 세돌 선물로 맥포머스 자석 블럭... [3] 잉여신 2019.12.06 40
166035 육아 정보톡 ★ 울남매가 사용했던 노리개 젖꼭지 ... [5] 도도둘맘 2019.12.06 67
166027 육아 정보톡 원더윅스... [6] 규르 2019.12.06 37
166023 육아 정보톡 아기토 [1] 코옹 2019.12.06 30
166021 육아 정보톡 단유 [0] 코옹 2019.12.06 21
166010 육아 정보톡 내 아이의 거짓말을 처음으로 본다면? [1] 튼쑥맘 2019.12.06 67
165985 육아 정보톡 퓨어락분유 [1] 꿀지 2019.12.06 31
165979 육아 정보톡 ☆신의 자장가...(엄지척!!) [4] 백만돌이쭈니 2019.12.06 35
165970 육아 정보톡 에이잇! [4] 건빵엄마 2019.12.05 44
165966 육아 정보톡 내일 베페가시는분~~~? [4] 환뚱 2019.12.05 53
165924 육아 정보톡 킨즈웨건에 보드 부착가능할까요? [0] 영원인맘 2019.12.05 19
165908 육아 정보톡 장난감 균일가* 크리스마스 준비완료!... [4] 엊님 2019.12.05 40
165850 육아 정보톡 이래라 저래라 28개월짜리 딸. [3] 짱짱뇨나 2019.12.05 80
165844 육아 정보톡 크리스마스 선물 [4] 쑥이엄마 2019.12.05 32
165830 육아 정보톡 책장 들였어요~!! [8] 스톤베베맘 2019.12.05 30
165821 육아 정보톡 스펙트라유축기 [3] 꿀지 2019.12.05 44
165817 육아 정보톡 이유식 잘 먹이는 방법 알려주세요?ㅜㅜ [2] 똘똘잉 2019.12.05 32
165812 육아 정보톡 생후55일 [4] 예나맘윤찌 2019.12.04 38
165808 육아 정보톡 빨대컵의 부작용(?)ㅋㅋ [2] 건빵엄마 2019.12.04 33
165800 육아 정보톡 오늘도착한 시판이유식~~짱* [7] 떠누맘 2019.12.04 54
165759 육아 정보톡 ⭐️아기침대 변경! [7] 규르 2019.12.04 162
165752 육아 정보톡 아기체육관 [5] 꿀지 2019.12.04 36
165738 육아 정보톡 엄마랑 아들 [6] 준이맘@ 2019.12.04 38
165721 육아 정보톡 아이들이 좋아했던 드로잉카페 [2] 오늘도엄청맑음 2019.12.04 33
165716 육아 정보톡 우리 아이들 행복지수는 얼마일까요? [3] 호박신지 2019.12.04 55
165696 육아 정보톡 한글영어벽보해줬어요 :) [2] 오늘도엄청맑음 2019.12.04 26
165683 육아 정보톡 아이들 성장기,면역성영양제 [1] 판다룬 2019.12.04 32
165680 육아 정보톡 모유와 분유 중 분유를 선택했나봐요 [6] 쑥이엄마 2019.12.04 39
165663 육아 정보톡 약국에 멍크림이 파네여 ㅎㅎ [4] 뷰진 2019.12.04 34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