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육아 정보톡

★ 편하면서도 예쁘게, 우리 아이 가을 어린이집 등원패션 !!!!

  • 2019-11-17 11:05:51
  • 더블제이
  • 조회수 3314
  • 댓글 6


우리 아이 가을 패션



1. 가디건 활용




평일엔 어린이집을 가기 때문에

최대한 편하면서도

후줄근 하지 않게(?)

깔끔하게(?)

입히려고 노력중인데요

(잘 되고 있는지는 모르거쒀요ㅋㅋㅋㅋㅋㅋㅋ)


가을에도 실내와 실외 온도차가 있기 때문에

얇은 옷을 여러겹 입히려고 해요.

어린이집은 따뜻하니까

더우면 언제든지 아이 스스로 벗을 수 있도록요.


그래서 초가을엔

가디건을 많이 활용했던 것 같네요.


(+PLUS)

지금까진 옷 투정이 없었는데

요샌 원피스를 그렇게 찾아요..

특히, 공주원피스...

애미가 그것만은 너무 싫어서

아이와 아침마다 협상하느라

아주 죽겠심니돠......ㅠㅠ




2. 체크무늬 남방 + 레깅스




얇은 블라우스나 남방에

레깅스를 입혀줘도

어느정도 가을느낌이....^^

어린이집 등원룩의 키포인트는

아이가 활동하는데 불편하지 않으면서도

조금은 신경쓴 티가 나는.......!!!???

그럴 때 체크무늬가 들어간 얇은 옷이

제 눈엔 참 예쁘더라고요 :D




3. 맨투맨 티셔츠






맨투맨 티셔츠도

제가 애정하는 아이템이에요.

스포티하면서도 따뜻하고요.

산책이나 현장학습 등

어린이집에서 외부활동이 있는 날

대부분 요론식으로 입히고 있어요 ~~




4. 후디





날이 좀 더 차가워지는 늦가을엔

역시 후디만한 게 없습니다.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후드 티셔츠도

엄마의 최애패션템이어요 ><




5. 아우터





요즘엔 기냥 겨울날씨라

패딩점퍼를 입고 있는데요

요런 날씨가 오기 전까진

조끼나 방방하면서도(?) 그렇게 두껍진 않은

아우터를 입혀주기도 했어요.


----------------------------------------------------------------------------


Feat. 컬러풀한 양말

위 사진 보시면 느끼셨겠지만

형형색색의 양말을 10개 이상씩 쟁여놓고

그 날 의상에 맞춰서 신겨주고 있는데여.

(일명 깔맞춤???????)

그러면 그날 패션이

약간 후줄근 해도

좀 상쇄되는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


----------------------------------------------------------------------------------


맘님들은 아이 어린이집 등원룩

어떻게 도와주고 계신지

정보 공유해주세용~~~~~~~~











'
  
댓글 6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9474 육아 정보톡 기저귀가방 [4] 쑥이엄마 2020.01.03 317
169468 육아 정보톡 홈플에이런게 있어요 ㅎㅎ [6] 뷰진 2020.01.03 322
169374 육아 정보톡 ⭐유아바리깡으로 머리짤라주기!! [3] 떠누맘 2020.01.03 223
169359 육아 정보톡 외국인 영어무료교육 [0] 달걀말이 2020.01.03 72
169342 육아 정보톡 12개월차 아기일상 [3] 꿀꿀빵빵 2020.01.03 267
169336 육아 정보톡 ⭐️주하니 첫 이유식 [2] 규르 2020.01.03 249
169323 육아 정보톡 ☆소양강댐 물문화관 다녀왔어요 [3] 또담뜬뜬 2020.01.03 274
169320 육아 정보톡 성장앨범 찾아왔어용 [6] 건빵엄마 2020.01.02 322
169307 육아 정보톡 오늘의 유아식! [5] 떠누맘 2020.01.02 348
169304 육아 정보톡 초등학교 입학선물 책가방 샀어요! [3] 엊님 2020.01.02 286
169296 육아 정보톡 a형 독감..ㅠㅠ [1] 쫀쭈니 2020.01.02 207
169239 육아 정보톡 아이가 체한듯한데... [0] 소영이아빠 2020.01.02 260
169202 육아 정보톡 힘든 육아로 인한 탈모 해결 [0] 쌍둥이엄망 2020.01.02 26
169162 육아 정보톡 썰매타러가요 ㅎㅎ [4] 뷰진 2020.01.01 291
169110 육아 정보톡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0] 은찡 2020.01.01 265
169095 육아 정보톡 유모차 뭘로 사셨나요? [1] 동글이22 2020.01.01 239
169074 육아 정보톡 이럴땐 어째야하져...ㅋㅋㅋ후아 [5] 환뚱 2019.12.31 274
169068 육아 정보톡 잘 어울려요? [5] 건빵엄마 2019.12.31 230
169066 육아 정보톡 엄마 닮아서 아이도 쇼핑을 좋아해요^^ [3] 별달해 2019.12.31 234
169052 육아 정보톡 ☆추운겨울 잘 지낼수있게 도와주는 우... [2] 뷰진 2019.12.31 228
169042 육아 정보톡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3] 또실맘 2019.12.31 210
169013 육아 정보톡 통잠은 언제 자나요? [2] 대세는윤양 2019.12.31 295
168977 육아 정보톡 인스타 보다가 유해성분없는 주방세제... [1] 꿀지 2019.12.31 169
168974 육아 정보톡 어찌하면 일찍 재울수있나요? [6] 맹어멈 2019.12.31 429
168971 육아 정보톡 모서리를 향하여 !!!!! [7] 엊님 2019.12.30 223
168965 육아 정보톡 엉엉엉 [4] 건빵엄마 2019.12.30 200
168939 육아 정보톡 ☆슈렉소세지 만들기 [8] 꿀꿀빵빵 2019.12.30 273
168937 육아 정보톡 애착인형 [1] 쑥이엄마 2019.12.30 186
168936 육아 정보톡 애착인형 [8] 쑥이엄마 2019.12.30 268
168880 육아 정보톡 아직도 이런 비장한 엄마가 있다니~~ [6] 엄마의힘 2019.12.30 402
168876 육아 정보톡 독감 검사중 [4] 태평맘v 2019.12.30 247
168863 육아 정보톡 끙아냄새나는 도라에몽주먹 [5] HN 2019.12.30 274
168852 육아 정보톡 귀농할꺼야 아들? [6] 건빵엄마 2019.12.29 299
168849 육아 정보톡 이거하고 가셔요~ [1] 하준하린맘이 2019.12.29 294
168835 육아 정보톡 이앓이 치발기 추천합니다 [7] 푸딩부 2019.12.29 304
168833 육아 정보톡 모유수유 [1] gkflcjswo1 2019.12.29 221
168795 육아 정보톡 ☆가벼운 걸음마보조기를 무게있게! [7] 꿀꿀빵빵 2019.12.29 266
168783 육아 정보톡 밤에 푹 못자요 ㅠㅠ [6] 규르 2019.12.29 290
168780 육아 정보톡 생후79일 [3] 예나맘윤찌 2019.12.29 251
168777 육아 정보톡 A형독감 [2] 486 2019.12.28 212
168766 육아 정보톡 백일한복 2만원 저렴히 대여했어요~! [1] 혀니준이맘 2019.12.28 54
168741 육아 정보톡 16개월 아기 장기간 떨어져있기? [1] 시온부 2019.12.28 47
168734 육아 정보톡 부스터 샀어용ㅎㅎ [1] Lael 2019.12.28 71
168723 육아 정보톡 방학시작이네요. [4] 별달해 2019.12.27 80
168705 육아 정보톡 하원하고 시간떼우기 딱 ㅋㅋ [4] 뷰진 2019.12.27 51
168704 육아 정보톡 홈플러스 육아세제 간식 1+1 [4] 떠누맘 2019.12.27 48
168698 육아 정보톡 분유정체기 [6] 쑥이엄마 2019.12.27 56
168660 육아 정보톡 이유식 시작!! [4] 규르 2019.12.27 143
168619 육아 정보톡 열이 안나도 독감일수 있어요 [4] 태평맘v 2019.12.27 224
168600 육아 정보톡 냠냠냠 [3] 건빵엄마 2019.12.26 206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