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육아 정보톡

모빌보는 시기?

  • 2019-11-19 15:35:27
  • 더블제이
  • 조회수 2787
  • 댓글 3


출산 전부터 준비했던 모빌.

지금까진 거들떠도 안 보더니

45일째 되니 며칠 전부터 조금씩 보는 것 같아요.

근데 즐거워한다기보다 약간 2.5세계로 빠져드는 느낌?ㅋㅋㅋㅋㅋ

보다가 아주 가끔(?) 잠들 때도 있구요ㅋㅋㅋㅋㅋ

모빌 즐겨보려면 어느정도 되야 될까요.

둘짼데도 왜이리 모르는 거 투성인지... 핳 ^^;;;

'
  
댓글 3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베스트 분유수유시 ~ [1] 후니와수시유니 2019.12.02 262
베스트 네블라이저 [0] 천이 2019.12.02 275
167123 육아 정보톡 도노도*프라임 범퍼매트 샀으요 결국 [1]
N
환뚱 2019.12.15 11
167118 육아 정보톡 액상분유 [0]
N
쑥이엄마 2019.12.15 8
167109 육아 정보톡 모윰치발기 [0]
N
꿀지 2019.12.15 12
167102 육아 정보톡 열은 처음이라 ㅠ [1]
N
규르 2019.12.15 16
167045 육아 정보톡 이거 어케지우나요ㅜㅜ [2]
N
뷰진 2019.12.14 23
167023 육아 정보톡 이빨빠졌어요. [2]
N
별달해 2019.12.14 25
167004 육아 정보톡 나는야 욕심쟁이 우후훗! [2]
N
건빵엄마 2019.12.13 32
166994 육아 정보톡 배앓이분유 [2]
N
꿀지 2019.12.13 25
166950 육아 정보톡 이유식~ [1]
N
gkflcjswo1 2019.12.13 13
166918 육아 정보톡 이유식 육수데이 ㅎㅎ [3] 뷰진 2019.12.13 165
166899 육아 정보톡 명작 동화~! [4] 규르 2019.12.13 186
166883 육아 정보톡 모유수유 [1] 황금왕눈이맘 2019.12.13 205
166854 육아 정보톡 엄마 여기도 있어! [5] 건빵엄마 2019.12.12 160
166853 육아 정보톡 가정얼집 확정!! [5] 백만돌이쭈니 2019.12.12 231
166820 육아 정보톡 키큰 아가^^* [6] 뷰진 2019.12.12 225
166804 육아 정보톡 돌상촬영하려고 하는데요... 돌상 선... [2] 솔바로 2019.12.12 210
166797 육아 정보톡 내년엔 4가 독감백신도 무료접종 [4] 별달해 2019.12.12 143
166786 육아 정보톡 이유식잘먹는방법~~도와주세용 [5] 또담또담@@ 2019.12.12 142
166769 육아 정보톡 단유 하신분? [1] 삼똥맘 2019.12.12 272
166765 육아 정보톡 아기가타고있어요 [2] 쑥이엄마 2019.12.12 209
166723 육아 정보톡 애기 둘 키우시는 분들은 어찌 재우세요? [5] 뷰진 2019.12.11 324
166719 육아 정보톡 끙차끙차! [3] 건빵엄마 2019.12.11 256
166706 육아 정보톡 똥기저귀 역류(?) [6] gkflcjswo1 2019.12.11 227
166704 육아 정보톡 시판 유아식 반찬 좋은데요? [14] 율쓰네 2019.12.11 213
166677 육아 정보톡 백일기념 제주여행 준비중 [12] 쑥이엄마 2019.12.11 291
166675 육아 정보톡 또 병원~ [6] 맹어멈 2019.12.11 231
166666 육아 정보톡 분유 이유식 질문 [2] 어린새 2019.12.11 29
166664 육아 정보톡 이유식 분유랑 질문 [0] 어린새 2019.12.11 220
166651 육아 정보톡 ⭐️분유포트 관리세척하기 [4] 꿀지 2019.12.11 174
166555 육아 정보톡 책은 읽으라고 있는게 아니쥬~ [6] 건빵엄마 2019.12.10 200
166546 육아 정보톡 속싸개ㅜㅜㅜㅜㅜ [2] 윤스리맘 2019.12.10 243
166494 육아 정보톡 베이비마스크!!! [6] 떠누맘 2019.12.10 272
166488 육아 정보톡 요즘 아장아장..크록스에 빠져있어요. [7] 효원맘 2019.12.10 295
166475 육아 정보톡 유모차 추천부탁이요~~ [4] ****hj1985 2019.12.10 277
166452 육아 정보톡 서초 프리오리어린이집 괜찮나요? [0] jinny32 2019.12.10 75
166436 육아 정보톡 ⭐️ 주하니 발도장 액자 제작! [6] 규르 2019.12.10 220
166425 육아 정보톡 토끼케이크.파는곳?? [12] 태평맘v 2019.12.10 185
166417 육아 정보톡 유리젖병추천해요~ [3] 푸딩부 2019.12.09 189
166412 육아 정보톡 겨울에 건조한 우리아이들 피부는 엄... [0] 아기크림 2019.12.09 19
166391 육아 정보톡 차이의 놀이 없어도 지들끼리 놀이를 ... [3] 엊님 2019.12.09 216
166386 육아 정보톡 책을 찢는 아기ㅜㅜ [8] 떠누맘 2019.12.09 250
166375 육아 정보톡 ☆ 백악기 공룡의전설 구경했어요 [5] 또담뜬뜬 2019.12.09 250
166362 육아 정보톡 97일된 아기 목이 빨개요 ㅜㅜ [7] 좌안 2019.12.09 193
166356 육아 정보톡 아들 고추에 혹이 ㅠㅠ [6] 쑥이엄마 2019.12.09 205
166319 육아 정보톡 어린이집 겨울방학 다들 언제신가여? [2] 기삼 2019.12.09 233
166313 육아 정보톡 신생아 목욕용품 [3] 콩딱 2019.12.09 221
166270 육아 정보톡 새벽부터 또 열나더니... 아침부터 병... [3] 도도둘맘 2019.12.09 225
166254 육아 정보톡 기사보다가~ [1] __Jeena 2019.12.09 254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