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임신/출산 공유톡

23개월로 3차 영유아 검진 다녀왔어요~

  • 2019-05-02 15:27:22
  • 컹컹72
  • 조회수 18095
  • 댓글 2

 현재 23개월로
3차 영유아 검진 다녀왔어요~

기다리면서 티비 멍하니 쳐다보기...
아니 근데 ㅠㅠㅠㅠ
병원을 너무 잘알아서 ...
의사선생님만보면 울고불고..
키, 머리둘레 측정하는데 진짜 식겁..ㅠㅠ;;
누워서 여기저기 만져봐야 하는거 있는데
그거 하면서도 무슨 불판에 오징어인줄 ㅠㅠㅠㅠ
어찌나 울면서 힘주고 난리인지 ㅠ_ㅠ
뱃속에 셋째 튀어나올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


'
  
댓글 2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76544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 7개월차! 디데이 100일 남았어요... [4] 범둥맘 2020.03.02 233
176543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맞는지 같이 봐주세용~~~ [14] owho42 2020.03.02 530
176533 임신/출산 공유톡 셋째 임신중이에요오~지금 25주쯤 되... [5] 셋아이마미 2020.03.02 149
176480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25주) 이제부터 물 많이 마시려고... [3] thfk3403 2020.03.02 148
176440 임신/출산 공유톡 여성질환 [1] dnjs1155 2020.03.01 149
176415 임신/출산 공유톡 엊그제출산했어요 [1] pek0088 2020.03.01 212
176348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일까요? [5] 뇽은 2020.02.29 389
176237 임신/출산 공유톡 킨즈클래스 [1] 우리두 2020.02.28 132
176176 임신/출산 공유톡 시큰거리는 손..마사지 [3] 별달해 2020.02.27 113
176166 임신/출산 공유톡 산후조리원 [0] Sasa 2020.02.27 275
176148 임신/출산 공유톡 오늘 확진자 500명..ㅜㅜ [3] 작주 2020.02.27 106
176146 임신/출산 공유톡 안녕하세요^^ [0] 옥이마미 2020.02.27 71
176140 임신/출산 공유톡 오늘아침에한거는 패스터로했어용 [3] 효원맘 2020.02.27 124
176138 임신/출산 공유톡 요즘 집에만 있으니 답답하네요 [1] 다콩님 2020.02.27 140
175882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준비중인데요~ 여쭤봅니다^^ [9] ynaaa 2020.02.25 493
175713 임신/출산 공유톡 가입인사드립니다 [9] 유주아빠 2020.02.24 535
175677 임신/출산 공유톡 출산후 치과치료 [2] 둥둥이맘❤️ 2020.02.24 279
175555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 7주차접어들었는데요 [5] ㅅ선물이맘 2020.02.22 585
175364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후변비극복기 [1] 지식의별 2020.02.21 430
175362 임신/출산 공유톡 만삭화보찍어야되나요? [2] 지식의별 2020.02.21 513
175312 임신/출산 공유톡 이제막 아이갖은 새내기입니다 [1] Gkdlfdn1!! 2020.02.20 285
175241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3개월이예요.. [4] 잉여신 2020.02.20 498
175240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중에... [3] 미소사 2020.02.20 428
175239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하고 상가집 가믄 안돼나여? [5] 시드니 2020.02.20 613
175123 임신/출산 공유톡 유축기 개봉했네요^^ [3] 별달해 2020.02.19 326
175107 임신/출산 공유톡 봄기운이 완연하다고 하지요 [1] 헤라야 2020.02.19 61
175074 임신/출산 공유톡 어제 출산했어요! [5] nettcute 2020.02.19 586
174949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부. 할인 지정업소 알려드립니다 [0] minsuk 2020.02.18 296
174931 임신/출산 공유톡 알려주세요~~ [0] ejrrhdwn 2020.02.18 238
174717 임신/출산 공유톡 요통이 원래 이런가요??ㅠㅠ [1] 파도소리맘 2020.02.17 489
174492 임신/출산 공유톡 조리원 [2] 귀요미아들 2020.02.15 288
174454 임신/출산 공유톡 황달오면 머리카락도 노랑으로? [3] 별달해 2020.02.15 488
174444 임신/출산 공유톡 유도분만 에 관하여 ㅜㅜ [0] SYMM 2020.02.14 396
174413 임신/출산 공유톡 지금딱 13주 3일인뎅 [0] 파도소리맘 2020.02.14 412
174317 임신/출산 공유톡 잔디인형...0 [3] 규르 2020.02.13 278
174236 임신/출산 공유톡 임신 22주인데요~태동이요 [4] pearll 2020.02.13 532
174214 임신/출산 공유톡 출산후 뱃살 다이어트 성공하는법 [0] 얼굴축소ㆍ... 2020.02.13 150
174123 임신/출산 공유톡 엽산,철분제 추천해주세요 [2] 정쏘 2020.02.12 421
174061 임신/출산 공유톡 출산병원으로옮겨야하는데도와주세요 [0] Wowmama 2020.02.12 359
174060 임신/출산 공유톡 ㅎㅎ 만삭 촬영 갔다왔어요 [3] 김은비6291 2020.02.12 541
174045 임신/출산 공유톡 신생아 침대 필요한가요? [4] 두꽁2 2020.02.12 840
173916 임신/출산 공유톡 출산때문에 저는 제 커리어를 포기해... [4] 마미럽 2020.02.11 350
173911 임신/출산 공유톡 출산했어요- [5] 러블리울애기 2020.02.11 277
173879 임신/출산 공유톡 신생아태열..얼마나 시원하게 해야하... [5] 별달해 2020.02.10 682
173769 임신/출산 공유톡 제왕절개 흉터 고민요 .. [2] 프리맘스 2020.02.10 377
173767 임신/출산 공유톡 처음으로 주수 맞춰 촬영....내배가 ... [3] 마미럽 2020.02.10 434
173755 임신/출산 공유톡 철분제와엽산 [0] 희동이엄마 2020.02.10 320
173734 임신/출산 공유톡 성별이 너무 궁금해요~~ㅎㅎ [4] 열무mommy 2020.02.09 440
173599 임신/출산 공유톡 산후보약은 따뜻하게^^ [0] 별달해 2020.02.08 334
173537 임신/출산 공유톡 유모차 추천 [1] zz0330zz 2020.02.07 173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