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메디뷰티

일상공유톡

피부관리를 받았습니담~!

  • 2019-09-06 11:23:52
  • 수지맘맘
  • 조회수 523
  • 댓글 1

요즘 피부가 안좋아 진것같아 관리를 받아야겠다는 생각에 잘하는곳을 알아보니

오산동에 유명한 피부관리샵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갖다왔습니다



안에는 깔끔하고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하니 보기 좋더라고요 들어보니여기가

오산유일 토탈뷰티샵이라고하고 수상경력 다수 보유하고있어 믿음이 생기더라고요

원장님이 직접 시술해주시고 문제성피부를 파악하시고 관리해주시니 너무 좋더라고요 한번만받아도

피부가 좋은느낌이에요ㅎ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겠네여~

'
  
댓글 1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지 라식라섹 고민이라면, 슈퍼스마일라식이 답! [19] 박스타 2018.05.23 27702
베스트 장도연피부과 왔는데 태풍와도 사람 ... [5] 릴리아나 2019.09.07 645
베스트 피부관리를 받았습니담~! [1] 수지맘맘 2019.09.06 523
153962 일상공유톡 추억 가득한 가방 ㅎㅎ [1]
N
요닝이야 2019.09.15 5
153959 일상공유톡 노트북구매했어요 [0]
N
Qwea778 2019.09.15 4
153958 일상공유톡 완전 축축 쳐지는 마지막 연휴날이네요 [0]
N
젊은마녀 2019.09.15 4
153957 일상공유톡 하..이게뭐죠? [1]
N
푸딩부 2019.09.15 19
153949 일상공유톡 연휴끝ㅠ [0]
N
bluesky0710 2019.09.15 12
153935 일상공유톡 깨드림했어요 [4]
N
지훈지희맘 2019.09.15 33
153934 일상공유톡 웃음을 참아보세요 ㅎㅎ 너무 웃기네요 [1]
N
비늬맘 2019.09.15 72
153924 일상공유톡 밀린빨래하기 [1]
N
달빛나리 2019.09.15 25
153922 일상공유톡 연휴끝ㅠㅠ [4]
N
좐맘 2019.09.15 36
153921 일상공유톡 생맥♡ [4]
N
러블리도도 2019.09.15 35
153920 일상공유톡 일상복귀 [3]
N
삼일새댁 2019.09.15 50
153916 일상공유톡 저 오늘 대도서관님 봤어요ㅋㅋㅋㄱ [3]
N
소이맘! 2019.09.15 71
153914 일상공유톡 다시 찾아온 육아 ~ [4]
N
eucalyplove 2019.09.14 56
153913 일상공유톡 맘스카페 댓글에 시간 표시됐으면 좋... [4]
N
남양 2019.09.14 47
153909 일상공유톡 생일상 [7]
N
그라시아 2019.09.14 59
153907 일상공유톡 휴...집도착ㅜㅜ [10]
N
유안 2019.09.14 66
153906 일상공유톡 집에왓어요.. [4]
N
남양 2019.09.14 45
153904 일상공유톡 낚시다녀왔어요^^ [3]
N
rladbfl213 2019.09.14 45
153903 일상공유톡 친정갔다가 급 속초행ㅋㅋ [6]
N
마뇨환이맘 2019.09.14 54
153902 일상공유톡 외삼촌하고 조카하고♡ [7]
N
쑹이엄마 2019.09.14 70
153898 일상공유톡 집으로 [2]
N
푸딩부 2019.09.14 34
153897 일상공유톡 시댁갔다가 왔어요~ [5]
N
좐맘 2019.09.14 60
153893 일상공유톡 헌옷삼촌 [2]
N
나옹이다옹 2019.09.14 69
153889 일상공유톡 남편생일선물 [5]
N
bluesky0710 2019.09.14 57
153888 일상공유톡 열심히 올라가는중이네요 [4]
N
젊은마녀 2019.09.14 51
153886 일상공유톡 텐션 업 시키러 같이가요^^ [1]
N
서울맘으로 2019.09.14 40
153884 일상공유톡 첫돌잔치비용문의 [0]
N
젊은아줌마@ 2019.09.14 53
153879 일상공유톡 남편은 나갔습니다... [10]
N
뿌꾸블핑 2019.09.14 79
153878 일상공유톡 오늘 저녁 좀 시켜먹어보려는데~메뉴... [5]
N
쩡팀장 2019.09.14 43
153875 일상공유톡 아이들 유튜브 뭐 보세요? [2]
N
선예맘 2019.09.14 45
153874 일상공유톡 친정천국 [2]
N
유니85 2019.09.14 48
153872 일상공유톡 연휴 끝자락에 날씨가 꾸리꾸리 ㅠㅠㅠ [2]
N
땐땐마미 2019.09.14 34
153870 일상공유톡 최고의생일밥상♡ [8]
N
지훈지희맘 2019.09.14 70
153868 일상공유톡 카페 다녀왔어요 [4]
N
그라시아 2019.09.14 59
153865 일상공유톡 전어회 ㅋㅋ [5]
N
요닝이야 2019.09.14 51
153864 일상공유톡 다들 명절 잘 보내셨나요 :) [3]
N
요닝이야 2019.09.14 40
153863 일상공유톡 엄두가 안나네요 ㅋㅋ [2]
N
요닝이야 2019.09.14 41
153862 일상공유톡 비가오네요 [3]
N
쪼리맘0204 2019.09.14 48
153860 일상공유톡 고양이나 강아지 좋아하세요 ? [4]
N
비늬맘 2019.09.14 88
153859 일상공유톡 용수네앞마당 복고축제 놀러오세요~! [2]
N
해홀리 2019.09.14 48
153855 일상공유톡 감기 몸살 너무 싫어요!!!ㅠㅠ [3]
N
엘리브 2019.09.14 50
153849 일상공유톡 보름달을 보며 [7]
N
조이맘82 2019.09.14 75
153842 일상공유톡 생일떡케익 [6]
N
그라시아 2019.09.14 81
153841 일상공유톡 추석은 대게지 ㅋ [8]
N
달빛나리 2019.09.14 92
153840 일상공유톡 하루종일 음식하느라 동동 완전 초죽... [4]
N
rira3659@@ 2019.09.14 74
153839 일상공유톡 하루가 아주 기네요ㅠㅠ [3]
N
젊은마녀 2019.09.14 61
153838 일상공유톡 저 10분 뒤 생일이에요ㅎㅎ [10]
N
지훈지희맘 2019.09.13 62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