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메디뷰티

일상공유톡

전 지금 포항 시댁가요!!

  • 2019-09-11 16:09:30
  • 젊은마녀
  • 조회수 7334
  • 댓글 10

낼부터는 차도 막힌다고 하고~

두 꼬맹이 데리고 가려고 하니...

좀 여유있게 가려구요~~


다행이도 신랑이 일찍 퇴근해서~

아침부터 짐 싸고~

둘째 병원 갔다가~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일단 출발하긴 했네요 ㅎㅎ

'
  
댓글 10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57828 일상공유톡 시엄니가 놀러오셨어용 [10] 곰션 2019.10.08 1956
157826 일상공유톡 흡.. 감기.. ㅠㅠ [4] 쑹이엄마 2019.10.08 1930
157825 일상공유톡 오늘저녁은 [8] 달빛나리 2019.10.08 1944
157823 일상공유톡 오늘 독감접종 하고 왔네요 ㅋㅋ [8] 젊은마녀 2019.10.08 1962
157818 일상공유톡 육퇴 후 잠든 아기 옆에서 카페구경... [16] 땐땐마미 2019.10.08 1962
157815 일상공유톡 오늘드디어남편한테프로포즈하는날 [8] 삼일새댁 2019.10.08 1972
157813 일상공유톡 베이비엔젤스 다녀와써용 [12] 유안 2019.10.08 1946
157811 일상공유톡 한시도 가만히 못있는 [6] 밝음이오마니 2019.10.08 1953
157809 일상공유톡 내일은 휴일이니까 [10] 소이맘! 2019.10.08 1944
157808 일상공유톡 아는 분이 감기걸렸다고 청귤청을ㅠ [5] 소이맘! 2019.10.08 1948
157807 일상공유톡 나체 아들 [12] dance1987 2019.10.08 1977
157806 일상공유톡 와인먹으려고하는데. . . [8] dance1987 2019.10.08 1951
157805 일상공유톡 날이 이제 쌀쌀해요~ [6] 조이맘82 2019.10.08 1949
157804 일상공유톡 백종원 골목식당 회기동 맛집 [8] dance1987 2019.10.08 1944
157803 일상공유톡 다람쥐가 되어~ [6] 조이맘82 2019.10.08 1941
157799 일상공유톡 우울할때 [3] 푸딩부 2019.10.08 1953
157794 일상공유톡 돌 앞 둔 아기 ㅎㅎ [2] 요닝이야 2019.10.08 1935
157793 일상공유톡 하늘 예쁘죠 [6] 그라시아 2019.10.08 1969
157788 일상공유톡 낼은한글날이네요 ㅎㅎ [4] eunjung0905! 2019.10.08 1978
157787 일상공유톡 퇴근 10분전!!! [4] 쪼리맘0204 2019.10.08 1981
157784 일상공유톡 마카롱영접 [12] 달빛나리 2019.10.08 1980
157782 일상공유톡 엄마의말하기연습 좋네여~ [16] 지훈지희맘 2019.10.08 1986
157779 일상공유톡 ㅠㅠ코감기 목감기가 유행이래요 [6] 쩡팀장 2019.10.08 1978
157754 일상공유톡 안녕하세요~ 대박공유해요~ [0] 민도니짱 2019.10.08 2008
157753 일상공유톡 바람이 많이 부네요~~ [4] rladbfl213 2019.10.08 2005
157751 일상공유톡 오늘의 아점이예요^^ [3] rladbfl213 2019.10.08 2006
157749 일상공유톡 가을날씨 [8] 유니85 2019.10.08 2002
157746 일상공유톡 다이어트 너무 힘듬... [3] 소영이맘 2019.10.08 2016
157745 일상공유톡 드뎌 해방이다 했는데 ㅋ 낼 또 휴일... [6] 젊은마녀 2019.10.08 2013
157737 일상공유톡 오전 산책 [6] 조이맘82 2019.10.08 2027
157735 일상공유톡 BCG접종 [4] 김빵꾸 2019.10.08 2017
157730 일상공유톡 아점먹었는데~~ [4] 지훈지희맘 2019.10.08 2038
157726 일상공유톡 언니가 보내준 홍시감~ [3] 사과나무여사 2019.10.08 2036
157725 일상공유톡 아점인지 디저트인지ㅋㅋ [4] 마뇨환이맘 2019.10.08 2047
157717 일상공유톡 영어공부 3주차입니다 [6] anglemom 2019.10.08 2067
157713 일상공유톡 선선한하루 [2] 달빛나리 2019.10.08 2056
157712 일상공유톡 오늘은 추워요 [2] 쪼리맘0204 2019.10.08 2055
157706 일상공유톡 누가 제 얘기를ㅋㅋㅋㅋ [2] 마뇨환이맘 2019.10.08 2122
157704 일상공유톡 졸리다.. [2] 달빛나리 2019.10.08 2165
157701 일상공유톡 숙취ㅠ [4] 삼일새댁 2019.10.08 2185
157698 일상공유톡 공룡 관련 좋았던 곳들 추천해주세여 ㅎ [4] 요닝이야 2019.10.08 2181
157697 일상공유톡 육퇴 ㅠㅠ [3] 요닝이야 2019.10.08 2188
157696 일상공유톡 꼼장어 좋아하세용? [4] 밝음이오마니 2019.10.08 2192
157694 일상공유톡 육퇴 후 ~~ [2] 밝음이오마니 2019.10.08 2177
157693 일상공유톡 치킨♡ [10] 러블리도도 2019.10.08 2184
157687 일상공유톡 오늘 실업급여 인정 신청 하러 다녀왔... [8] 남양 2019.10.07 2213
157675 일상공유톡 육퇴 [6] 유니85 2019.10.07 2198
157673 일상공유톡 아가들과 즐거운 외식 ^^ [10] eucalyplove 2019.10.07 2212
157672 일상공유톡 일찍눕혀도 늦게자는 첫째 [8] 꽃씬 2019.10.07 2203
157671 일상공유톡 한글날 뭐해야할지 [4] 꽃씬 2019.10.07 2206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