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일상공유톡

하..이게뭐죠?

  • 2019-09-15 18:22:07
  • 푸딩부
  • 조회수 16644
  • 댓글 6


친구 놀러와서 새로 생긴 국밥집에

돼지 국밥 두개 주문했어요

밥은 담다가 만듯하고

국밥은.. 저통에 3분의 1 ..?

돼지고기도 잘게 썰려서 제가 아는 돼지국밥이 아니고

조미료 맛만 듬뿍...

화가나네요ㅜㅜ

저 사진 받자마자 찍은거에요 먹다가 찍은게 아니랍니다..

'
  
댓글 6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1971 일상공유톡 강지들 공원 산책 [4] 엘리브 2019.11.06 3616
161968 일상공유톡 집에서 카페 분위기 냈어요 ~~~ [6] 더블제이 2019.11.06 3630
161965 일상공유톡 점심은꼽빼기로~ [6] 아기도깨비1 2019.11.06 3640
161964 일상공유톡 LG 정수기 쓰는데 as보냈더니ㅠㅠ 불... [9] 도도둘맘 2019.11.06 3619
161961 일상공유톡 신랑연차라 넘 좋아여 [3] 뷰진 2019.11.06 3631
161958 일상공유톡 오늘 점심은 떡볶이 . 오뎅 [8] 준이맘@ 2019.11.06 3648
161953 일상공유톡 한옥카페 왔어용 [2] 기삼 2019.11.06 3627
161948 일상공유톡 평소에 향수를 좋아해서 공방 다녀왔... [2] 서아맘@ 2019.11.06 3640
161945 일상공유톡 이틀전부터 체끼가... [3] 맹어멈 2019.11.06 3668
161944 일상공유톡 재미가 쏠쏠한 타로사주 보고왔어요! [1] 서아맘@ 2019.11.06 3651
161941 일상공유톡 적적해서 취미하나 만들고 왔습니당~ [2] 규빈종빈맘 2019.11.06 3663
161937 일상공유톡 날씨가 좋아서 세차하고 왔습니당~ [0] 하은맘맘 2019.11.06 3672
161932 일상공유톡 조리원 밥이 그리워요 ㅋㅋㅋㅋ [3] 규르 2019.11.06 3676
161930 일상공유톡 바사삭 치킨 [8] 또담뜬뜬 2019.11.06 3663
161929 일상공유톡 호빵타임!! [9] 꿀지 2019.11.06 3674
161928 일상공유톡 여기는 전국 맘카페 인건가요?? [0] 박헤어몰 2019.11.06 3688
161921 일상공유톡 병원..병원... 지겹.. [10] 태평맘v 2019.11.06 3711
161918 일상공유톡 닉네임 변경 어떻게 하나요... [2] 박헤어몰 2019.11.06 3681
161910 일상공유톡 육출입니다 응가육출ㅋㅋㅋ [4] 환뚱 2019.11.06 3705
161906 일상공유톡 배가 고픈 밤... [10] 스톤베베맘 2019.11.06 3773
161901 일상공유톡 다들 아이 데리고 밖에 나기면 눈치보... [0] thrjoice 2019.11.06 3749
161890 일상공유톡 ☆어제는 소고기 오늘은 닭고기 [11] 율쓰네 2019.11.05 3811
161889 일상공유톡 아들이랑 재미지게 놀기 ㅋㅋㅋ [4] 특별한너구리 2019.11.05 3785
161886 일상공유톡 무지개보여요 [1] 아기도깨비1 2019.11.05 3770
161885 일상공유톡 진상손님 [5] 엊님 2019.11.05 3820
161884 일상공유톡 김치없이도잘살아요 [3] 아기도깨비1 2019.11.05 3792
161881 일상공유톡 오늘은 하루종일 정신없었네요. [8] 도도둘맘 2019.11.05 3806
161879 일상공유톡 왜왜왜~~~아빠자나!!!! [6] 행복뉴이 2019.11.05 3843
161875 일상공유톡 대패삼겹살에 와인 [10] 준이맘@ 2019.11.05 3929
161870 일상공유톡 공차 이달의 음료~♡ [12] 작주 2019.11.05 3903
161865 일상공유톡 택배가 왔어요 [14] 맹어멈 2019.11.05 3897
161861 일상공유톡 두달된 여아 얼굴스크래치 맴찢 [9] 후이링* 2019.11.05 3856
161860 일상공유톡 떡볶이 먹어요~ [4] 별달해 2019.11.05 3899
161850 일상공유톡 행복한저녁되세요 ㅎㅎ [3] eunjung0905! 2019.11.05 3832
161848 일상공유톡 오늘 차려주보는 나의 저녁상 [6] 초록이부부 2019.11.05 3843
161844 일상공유톡 현관 인테리어 망... [5] 꿀꿀빵빵 2019.11.05 3863
161841 일상공유톡 들어가있어!!! [5] 뷰진 2019.11.05 3854
161840 일상공유톡 내일 아이기차여행간데용 ^^ [12] 오늘도엄청맑음 2019.11.05 3847
161832 일상공유톡 여행이 잦아지다보니 ㅋㅋ [10] 또담뜬뜬 2019.11.05 3888
161831 일상공유톡 점심엔 장도보공 [3] unknown 2019.11.05 3852
161822 일상공유톡 점심먹고돌아서니하원시간이네요 ^^; [10] 오늘도엄청맑음 2019.11.05 3865
161815 일상공유톡 수제카라멜이 맛있긴 맛있네요,, [4] 기삼 2019.11.05 3875
161800 일상공유톡 육아를 시작한 이후로 라면 정말 많이... [7] 엊님 2019.11.05 3902
161798 일상공유톡 잠시 휴식타임입니다^.^ [6] 꿀지 2019.11.05 3910
161797 일상공유톡 무슨일이있던거야ㅋㅋㅋ [5] 환뚱 2019.11.05 3917
161791 일상공유톡 오늘 저녁은 너다♡ [18] 백만돌이쭈니 2019.11.05 3914
161784 일상공유톡 이중턱 심해서 이중턱필러 맞고왔어요~ [2] 포니맘 2019.11.05 3952
161778 일상공유톡 아침부터 바쁘다바빠~ [8] 건빵엄마 2019.11.05 3947
161773 일상공유톡 오늘날씨는 흐리네요ㅜㅜ [6] 작주 2019.11.05 3921
161770 일상공유톡 미세먼지 좋음이네요 ^^ [3] 오늘도엄청맑음 2019.11.05 3931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