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시월드톡

종교가 맞지 않는 시댁~

  • 2019-06-07 10:01:41
  • 밍디키
  • 조회수 17189
  • 댓글 5

시댁 도움이라곤 받은것도 없이 결혼했는데 남의 가장을 빼와서 맘고생만 하고있는데 조언좀 부탁드릴게요

결혼전 인사드릴때요 시어머니가 교회에 같이가자고했는데 남편이 부탁도하고해서 몇달 나갔습니다 미쳤지요ㅠㅠ 노력은 해봤지만 종교관이 저와는 너무 다르신듯해서 도저히 못다니겠더라구요 목사님을 너무 따르시고 너무 교회사회를 중시하시는것 같아서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에게 말하니 안가도 된다고해서 안가게 되면서 구박이 시작됐는데요

결혼은 이미 너무 진행되고해서 감행했고 결혼전 남편이 홀시모 모시고 생활비등 다 케어했던지라 무리를 하면서도 어머님 전세 아파트도 얻어드리고 생활비도 드리고있어요 저는 주변에 이렇게까지 부모님인생을 책임지는 아들은 못봐서 이 정도 나도 감수하면 좀 나아지시겠지 생각했어요

신혼여행 다녀오자마자 인사갔는데 전화안했다면서 난리난리해서 싸우고 인신공격에 막말 그간 당했던 막말은 수도없이 많고 남편에게 제 욕하는 통화 들은적도 있어요

그 계기로 거리두고 안가다가 요즘들어 남편이 부탁해서 겨우한번씩 가고있는데요 혼자계실땐 또 안그래요 시댁식구 누구만 있었다하면 막말 비아냥이라서요 근데 시댁식구들이야 남편이랑 둘이살다 분가해서 시모 자기들이 모시긴싫고하니 시모편들고 전 거의 왕따예요 그러니 더 수치스럽습니다

음식해오라고해서 해가도 뭘넣었냐 짜네 싱겁네 버려야겠다 할줄아는게 모냐 니가 한게 모있냐 아주 편하게 사네 등등

남편도 중간역할을 해본다고 하지마시라고도 했는데 시댁식구 한사람이라도 있으면 또 싫은소리를 하고 또 둘이서만 가면 힘없는 식으로도 계시고하니 남편도 어머니를 어쩔수 없다고 포기한것 같아요 하지만 도리는 해야한다는 식이고요

'
  
댓글 5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베스트 자꾸 외식만 하자고 하는 시댁.. [2] 요미맘 2020.02.21 817
베스트 장대신 봐오신 시어무니 ㅋㅋ [9] 뷰진 2020.02.18 560
176142 시월드톡 직장일 집안일 둘다 하기 너무 힘들어요 [3]
N
유쩡이 2020.02.27 24
176133 시월드톡 올해 곧있음 시엄니 환갑입니다 [3]
N
하윤이맘 2020.02.27 12
176021 시월드톡 아이둘 워킹맘인 며느리에게 아프다니... [4]
N
하랑 2020.02.26 58
175461 시월드톡 시어머니가 너무 찾아요.. [3] 찌우마암 2020.02.21 277
175105 시월드톡 오늘 시댁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네요 [3] 꼬댕 2020.02.19 417
175086 시월드톡 치매 시부모 모시기 [5] 난리부루스 2020.02.19 352
174998 시월드톡 결혼하면 시댁에서 믿고 있는 신앙을 ... [8] 풀꽃. 2020.02.18 561
174543 시월드톡 시부모님 소일거리 [0] 신원스 2020.02.16 282
174107 시월드톡 유별난 시댁 [1] 햇니미 2020.02.12 659
174050 시월드톡 시댁가져 가려 어르신들 선물 준비했네요 [4] 행복이 2020.02.12 418
173924 시월드톡 사람들 이렇게 없는데 이럴때 뷔페가... [2] 빅쓰 2020.02.11 398
173834 시월드톡 시도때도 오시는 시아버지~ [7] 꽁핑 2020.02.10 705
173832 시월드톡 시아버지 넘 체면을 안차리세요~ [6] 쿡쿡이맘 2020.02.10 450
173530 시월드톡 이럴때 무조건 고단백 잘 먹어야 된다며~ [3] 로빈훗 2020.02.07 244
173492 시월드톡 누나 생일 챙기라고 강요하는 시어머니 [6] 난언제나맑음 2020.02.07 495
173366 시월드톡 어머님이 보내주신 사랑♡ [5] 달콤쏭이 2020.02.06 430
173223 시월드톡 어머니랑 둘이 먹으려고 간식? 사왔네요 [4] 사랑기쁨마미 2020.02.05 369
173214 시월드톡 제가 안하면 저 설거지 언제까지 저렇... [6] 얌베리 2020.02.05 593
173210 시월드톡 장남만 돌림자쓰나요? [3] 홀릭홀릭 2020.02.05 342
173088 시월드톡 시어머니가 너무너무싫어요 [5] 달의한숨 2020.02.04 742
172940 시월드톡 부의 봉투 달라는 숙모 [4] 조아쪼아 2020.02.03 380
172877 시월드톡 아놔.. [8] 태평맘v 2020.02.03 449
172681 시월드톡 시댁이 너무 좁아..같이자기 힘든데..... [4] 살인미소맘 2020.01.31 373
172449 시월드톡 사랑하는분들 ㅎㅎ [4] 뷰진 2020.01.29 391
172042 시월드톡 열심히 전부치기!! [3] 기삼 2020.01.24 279
171998 시월드톡 호칭뭐라 불리시나요?? [8] 백만돌이쭈니 2020.01.23 307
171928 시월드톡 제가 진심 딸이였어도 그렇게 말씀하... [2] 우리대지 2020.01.23 562
171812 시월드톡 시댁 얼마나 자주 가시나요? [5] 젠투 2020.01.22 389
171643 시월드톡 시댁의모순 [3] 미소사 2020.01.21 626
171630 시월드톡 명절앞두고 기분전환..어머님 짱!! [4] 수용맘 2020.01.21 508
171546 시월드톡 명절에 중국놀러 가려는데 우한 폐렴 ... [7] 전서방 2020.01.20 509
171541 시월드톡 비싸용..ㅎㅎ [4] 태평맘v 2020.01.20 379
171538 시월드톡 설날 시댁가는일.. [7] 햇님~ 2020.01.20 709
171152 시월드톡 저도 웃으면서 할말 다하는 며느리되... [5] 세지맘 2020.01.16 509
171151 시월드톡 부모님 아프시면 저혼자 해나갈자신이... [6] 루키85 2020.01.16 327
171061 시월드톡 아버님께서 또 ㅎㅎㅎ [10] 뷰진 2020.01.15 521
170853 시월드톡 올라오시면 무조건 마중 나오라는 시... [5] 김효리 2020.01.14 465
170849 시월드톡 명절 전 제사 [4] 쑥이엄마 2020.01.14 349
170633 시월드톡 시댁만 오면 배달음식~ 으~ [6] 빵또아요 2020.01.13 438
170451 시월드톡 시어머니의 재혼 [3] 별하늘아래 2020.01.11 493
170361 시월드톡 아주버님의 한턱쏴~ [1] 짱짱뇨나 2020.01.10 169
170360 시월드톡 아주버님의 한턱쏴~ [1] 짱짱뇨나 2020.01.10 177
170359 시월드톡 동호회도 들었는데 며느리가 나가는걸... [6] 셀서셀러 2020.01.10 269
170029 시월드톡 시댁 용돈 드리기 버겁네요. [6] 영이뽕 2020.01.08 753
169872 시월드톡 시댁가서 아이 아침밥 고급으로 차렸어요 [4] 오뉴 2020.01.07 485
169784 시월드톡 부모님과 함께 살아요. [4] 크파리 2020.01.06 403
169351 시월드톡 부모님 명의의 집을 자꾸 바꿔달라 하... [6] 삐용삐용 2020.01.03 648
169340 시월드톡 시어머니 생신날 용돈으로 인한 ... [3] 신지 2020.01.03 687

광명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