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가입

지역쿠폰

베스트톡

⭐️아기 책육아로 재우기 성공

  • 2019-09-19 21:23:59
  • 땐땐마미
  • 조회수 14899
  • 댓글 23

잠연관이 모유 먹는걸로 되어서 여태 고생했는데 ㅠㅠ 

책 읽기로 바뀌어가고 있어요 

오늘도 모유를 주지 않고 재우기에 성공했습니다 


아기가 좋아하는 책이에요 


애착 인형 관련된 내용인데, 잠연관 하기에 포근하고 따듯한 느낌이고 잠이 드는 내용이라서 자연스럽게 잠 분위기가 잡히는 것 같아요 

책으로 재우기를 시도하시는 맘님들에게 비슷한 느낌 책들을 추천해요


아이가 좋아하는 토끼 인형이 있는데, 책을 읽어주니까 꼬옥 안아주더라구요 

넘나 사랑스러운것 ㅠㅠㅠㅠㅠ


가장 중요한 마지막 페이지!

잘자~! 하고 끝나서 아이가 잠드는 과정까지 자연스럽게 연결되더라구요 

잠자리와 관련된 책으로 시도해보기 좋은 것 같아요 

집에 있는 책들 중 왠만하면 한권쯤은 잠자리 관련 동화가 있어요 

아이와 잠 때문에 힘드시다면 꼭 한번 잠자리 책 연관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댓글 23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69839 우리아기자랑톡 온드아아아아 [8] 건빵엄마 2020.01.06 325
169838 우리아기자랑톡 뺏고뺏기는사이..ㅠ [15] 백만돌이쭈니 2020.01.06 356
169831 우리아기자랑톡 커플티입고 문센ㅋ.ㅋ [11] 떠누맘 2020.01.06 306
169828 여행 & 요리톡 ⭐️ 친구 베이비샤워 준비중 [9] 쑥이엄마 2020.01.06 329
169820 놀이/교육톡 ☆황금향 촉감놀이ㅋㅋㅋ [5] 환뚱 2020.01.06 330
169810 우리아기자랑톡 오구구 ♡.♡ [9] 더블제이 2020.01.06 357
169799 우리아기자랑톡 옷입자~ [4] 규르 2020.01.06 301
169767 우리아기자랑톡 이쁜짓~♡ [3] 맹어멈 2020.01.06 288
169753 우리아기자랑톡 휴지잔뜩뽑구 [3] 또담뜬뜬 2020.01.06 306
169330 우리아기자랑톡 버스탔어요 [8] 태평맘v 2020.01.03 417
169321 우리아기자랑톡 밥대신 포스틱... [8] 특별한너구리 2020.01.02 323
169320 육아 정보톡 성장앨범 찾아왔어용 [6] 건빵엄마 2020.01.02 392
169313 일상공유톡 닮은꼴 많은 우리아덜 [9] 환뚱 2020.01.02 444
169311 우리아기자랑톡 치앙마이에서 온 선물 [9] 엊님 2020.01.02 545
169307 육아 정보톡 오늘의 유아식! [5] 떠누맘 2020.01.02 408
169303 임신/출산 공유톡 모유수유 하시는분 브라 어떤스타일이... [2] 별달해 2020.01.02 483
169302 우리아기자랑톡 둘째는 뭘하는거만 봐도 사랑이네요 ㅋㅋ [8] 도도둘맘 2020.01.02 336
168954 놀이/교육톡 오늘 문센은ㅋ.ㅋ군..대... [5] 떠누맘 2019.12.30 381
168945 일상공유톡 추울땐 집의 욕조에서놀아요 [3] 아기도깨비1 2019.12.30 360
168941 우리아기자랑톡 딸기? [8] 꿀꿀빵빵 2019.12.30 304
168939 육아 정보톡 ☆슈렉소세지 만들기 [8] 꿀꿀빵빵 2019.12.30 340
168938 생활정보톡 ⭐떠누네 겨울나기!!! [3] 떠누맘 2019.12.30 348
168932 일상공유톡 9개월 잠투정ㅜㅜ [5] 작주 2019.12.30 328
168916 놀이/교육톡 저세상 텐션.. [6] 환뚱 2019.12.30 462
168915 우리아기자랑톡 아니에여!! [14] 태평맘v 2019.12.30 311
168905 우리아기자랑톡 장풍!!! [5] 맹어멈 2019.12.30 329
168899 & 익명톡 출근과 동시에 퇴근이 하고싶어지는 연말 [4] 익명 2019.12.30 422
168897 일상공유톡 애미야 귤이 시다 [4] 환뚱 2019.12.30 312
168890 우리아기자랑톡 천천히 해도 된단다....;; [8] 더블제이 2019.12.30 349
168884 우리아기자랑톡 텐션 업!! [4] 규르 2019.12.30 289
168596 육아 정보톡 진짜 없어서 못먹는 퓨레!! [8] 떠누맘 2019.12.26 375
168590 우리아기자랑톡 빨대컵♡ [7] 백만돌이쭈니 2019.12.26 356
168564 우리아기자랑톡 걸음마 맹연습 [6] 꿀꿀빵빵 2019.12.26 303
168560 우리아기자랑톡 녹는다 녹아~ [9] 규르 2019.12.26 361
168551 우리아기자랑톡 키카후 뻗음ㅋ.ㅋ [6] 떠누맘 2019.12.26 305
168281 일상공유톡 엄마가방 훔쳐서(?)외출준비하시는중 [7] 환뚱 2019.12.24 380
168263 우리아기자랑톡 첫번째 개인기ㅋㅋㅋ [8] 환뚱 2019.12.24 402
168157 우리아기자랑톡 환순이 또등장ㅋㅋㅋ [7] 환뚱 2019.12.23 360
168141 여행 & 요리톡 ⭐️용인에 있는 어린이 박물관, 아이들... [4] 스톤베베맘 2019.12.23 343
168138 여행 & 요리톡 전국 여행지 추천!! [2] 규르 2019.12.23 333
168129 육아 정보톡 ☆육아종합지원센터 활용하기 [4] 엊님 2019.12.22 445
168122 일상공유톡 하부지 친구가 클쓰마스 선물주셨어요 [3] 엊님 2019.12.22 328
168119 시월드톡 고모의 클스마스 선물 증정식 [6] 환뚱 2019.12.22 490
167949 우리아기자랑톡 친구야 괜찮아 할수있어 [8] 꿀꿀빵빵 2019.12.20 388
167928 우리아기자랑톡 애기 머리카락 ㅎㅎ [5] 꿀지 2019.12.20 472
167903 우리아기자랑톡 낼돌잔치인데 스크레치ㅜㅜ [5] 떠누맘 2019.12.20 400
167826 우리아기자랑톡 엄마 양배추가 이런맛이군요 [8] 꿀꿀빵빵 2019.12.19 345
167824 육아 정보톡 ☆갑자기 이유식을 잘 안먹으려고해요 [2] 꿀꿀빵빵 2019.12.19 365
167783 우리아기자랑톡 아랫니가 뿅 [6] 환뚱 2019.12.19 515
167766 일상공유톡 ★트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봤어요~ [12] 맹어멈 2019.12.19 309

광명맘카페